NCT 재현 이태원 방문 사과문 97모임 동선 차은우 정국

Loading...

 

NCT 재현이 이태원 방문 논란과 관련해 자필사과문을 올렸다.

재현은 19일 새벽 자신의 SNS에 “모두가 힘든 시기에 저의 행동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려서 죄송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안일하게 생각하고 이태원의 식당과 바를 다녀온 것에 대해서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라는 내용이 담긴 자필사과문을 게재했다.

 

 

 

 

 

 

재현은 “저의 행동으로 인해 실망하셨을 많은 분들 저를 믿어주시고 응원해주셨던 팬들께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그리고 저로 인해 피해를 입게된 멤버들, 회사, 함께 일하는 모든 주변분들에게도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라고 반성했다.

 

 

 

재현은 “앞으로 행동 하나하나 신중히 생각하고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코로나 19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많은 분들과 팬 여러분에게 심려를 끼쳐 드려서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라고 말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97모임’ 방탄소년단 정국, 세븐틴 민규, 아스트로 차은우, NCT 재현이 4월 25일 밤부터 26일 새벽까지 서울 용산구 이태원 음식점과 유흥시설 2곳을 돌아다녔다고 보도했다.

 

 

NCT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코로나 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재현은 지난 4월 25일 친구들과 이태원에 위치한 식당 및 바에 방문했으나, 문제가 된 특정 클럽에는 가지 않았고 확진자가 이태원을 다녀가기 7일 전이었습니다. 재현은 증상은 없지만, 이태원 클럽에서 시작된 코로나 19가 확산되면서 자진해서 코로나 19 진단 검사를 받아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고 밝혔다.

 

 

 

사과편지 눈치게임 1이 그쪽이군요전정국은 뭐하냐
이런 성의라도 보여라 소속사 뒤에 숨는짓 좀 그만하고
한두번도 아니고 이태원 갔다온 다음날 인기가요 엠씨봤다며? 주변 사람들한테 피해갔으면 어쩌려고 그런 몰상식한 행동을 했는지 ㅉㅉ 

 

 

민규가 <음성 판정 결과 이후 자가 격리 및 개인위생 수칙을 철저히 진행해 왔습니다.>
이렇게 말한이유가 자가격리 해야하는 상황이었기때문 아니야?
너랑 차은우는 검사 받고 자가격리 왜 안함??

 

이태원 다녀오자마자 검사 받았을리는 없고 인기가요 관계자나 같이 있던 가수들한테나 사과하세요. 엠씨라는 사람이 진짜 조심성 없네

 

 

 

다른애들은 몰라도 쟤는 내일이 컴백이니까 회사도 본인도 엄청 불안하고 마음 급하겠지ㅋ 그니까 부랴부랴 썼을거고. 엔시티 내에서 인지도 제일 높고 모범적인 이미지에 팬도 제일 많다고 들었는데 연예계 활동에서 도움되는 이미지 본인이 본인 손으로 뭉개버렸네ㅋㅋㅋ 팬들은 다시 좋아해줄지 몰라도 대중은 앞으로 재현이 뭐 할때마다 아 이태원 걔? 이럴듯

 

 

 

 

앞에서는 의료진 생각한 척 뒤에서는 이기적인행동 했다는게 너무 화남 다녀와서 솔직하게 밝히던가 숨기고 촬영까지 한거면 집사부일체 제작진들은 뭔 죄

 

25일 저녁, 이태원역 4번 출구 근처 식당에서 함께 식사를
이날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정국과 차은우, 재현과 민규 등은 이태원 음식점과 유흥시설 2곳을 돌아다녔다.
이들은 먼저 이태원역 4번 출구 근처 음식점을 방문한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이 지역은 스테이크 전문점, 이탈리안 음식점, 퓨전 음식점, 패밀리 레스토랑 등 다양한 종류의 맛집이 즐비해 있는 거리다.

 

 

 

 

 누리꾼들은 “이들이 방문한 곳이 요즘 인기 있는 ‘J바’이거나 ‘P펍’일 것 같다”는 의견을 제시했다.
‘P펍’은 자유로운 분위기와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유러피안 스타일의 펍으로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 고객들도 즐겨 찾는 명소다. 펍 문화 본연의 자유로움과 스포티함을 콘셉트로 하는 곳이다.

‘J바’는 무료 오락을 즐길 수 있고 신나는 음악이 함께하는 카지노 클럽 분위기 핫플레이스다.

 

 

 

 

000000000000000

 

이들이 마지막으로 들른 곳으로 추정되는 장소는 이태원 ‘M클럽’ 혹은 ‘P클럽’이다.
‘M클럽’, ‘P클럽’ 등이 지목된 이유는 디스패치가 보도하며 인용한 그래픽 사진에 마지막 지점이 해당 클럽이 있는 위치였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날 세계일보와의 통화에서 ‘M클럽’ 담당자는 “디스패치로부터 확인 전화 한 통 없었다”며 “지금 그 보도 때문에 굉장히 큰 피해를 보고 있다”고 울분을 토했다.

‘M클럽’ 담당자는 “당일 아르바이트생들 사이에서 연예인을 봤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전혀 없다”며 “디스패치에 항의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 명의 소속사는 세계일보에 “세 번째 장소가 클럽이라는 추측과 이야기는 절대 사실이 아니다”고 공식 확인했다

 

 

 

팩트만 가지고 얘기해볼게 이태원 간 것만으로 뭐라하는게 아니잖아
이태원 가서 놀았고 목격담 나왔는데 사생활이네 어쩌네 하면서 내뺐지 그 후에 이태원에서 확진자 나왔고 지가격리 했어야 하지만 무시하고 활동 진행했다 이건 백번 잘 못 한거 맞다

 

덕분에 챌린지 같은거 하지마라.
그냥 의료진들 더짜증날듯.
앞에선 의료진 덕분에.뒤에서는 클럽술집.
쇼지 뭐야  그리고 너무 바른청년 이미지여서
이번일로 다시보인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