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admin  

KCC건설 양정 포레힐즈 스위첸 1순위 청약접수

KCC건설은 오는 5월 20일 부산 부산진구 양정2구역에 들어서는 ‘양정 포레힐즈 스위첸’의 1순위 청약접수 진행한다. 지난해 11월 해운대구에서 분양해 큰 인기를 끌었던 ‘센텀 KCC스위첸’의 뜨거운 열기가 ‘양정 포레힐즈 스위첸’에서 또다시 나타날지 귀추가 주목된다.

 

 

KCC건설은 ‘양정 포레힐즈 스위첸’에 지하 4층~지상 최고 35층, 총 14개 동, 전용면적 39~102㎡, 총 1,338가구(임대포함)규모의 브랜드타운으로 공급한다. 이 중 이번 일반분양 대상은 전용 59~102㎡, 762가구이다.

 

 

KCC건설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해 안전하게 오프라인 견본주택을 운영했다. 먼저 고객 간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는 로테이션 방식을 도입해 내부 인원을 최대 100명 이하로 유지해 . 또 견본주택 내부 방역을 진행하고,출입문에 에어샤워기와 손 소독제 비치, 비접촉 체온계를 설치해 위험 요소를 차단했다. 상담사와 도우미 등 직원들도 필수로 마스크를 착용하고 안내에 나섰다.

견본주택에 대한 방문객들의 반응은 긍정적이었다. 견본주택을 방문한 김모씨(43)는 ”제한된 인원만 관람할 수 있어서 쾌적하게 볼 수 있었다”라며 “입구에서부터 열을 재고 소독을 하는 등 방역에 신경 쓰고 있어 안심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양정지구는 교통과 교육 시설, 상업 시설 등이 모두 갖춰진 입지인데다 양정지구 주택재개발사업에 따른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곳이다. 또한 부산에서 브랜드 인기가 증명된 ‘스위첸’ 브랜드 아파트로 스위첸에서만 누릴 수 있는 KCC건설의 고급 내부 자재와 최첨단 설계 등이 도입될 예정으로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부산시청과 연제구청, 국세청 등 행정기관을 비롯해 이마트, 동의병원 등의 생활 편의 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부산 대표 상권인 서면과 연제구가 맞닿아 있어 다양한 상업시설을 이용가능하다.

또 단지 인근에 해발 427m인 황령산이 자리 잡고 있다. 때문에 주거환경이 유지되는 것은 물론 황령산 둘레길, 황령산 체육공원 등 다양한 여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양정 포레힐즈 스위첸’이 위치한 양정동은 앞으로 신흥 주거타운으로 조성돼 프리미엄이 기대되는 곳이다. ‘양정 포레힐즈 스위첸’을 시작으로 양정1구역, 양정3구역의 주택재개발사업이 예정돼 있으며 인접한 연산 6구역은 올해 입주를 앞두고 있어 모두 6,000여 가구가 들어설 예정이다.

 

 

 

 

 

 

‘양정 포레힐즈 스위첸’은 도심 입지로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 먼저 ‘양정 포레힐즈 스위첸’길건너에 양동초등학교가 있어 어린아이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도보 통학을 할 수 있다. 또 양동여자중학교, 양정고등학교 등 교육 시설도 단지에서 반경 500m 내에 위치해 있어 학세권 아파트로 손색이 없다.

 

교통 환경도 좋다. 부산지하철 1호선 양정역이 단지 반경 1km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3호선 물만골역도 인접하다. 이 외 다양한 버스 노선이 단지 주변으로 지나다녀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부산외곽순환도로, 경부고속도로, 연수로, 중앙로 등 도로진입도 수월해 자차를 이용해 이동이 가능하다.

 

 

 

 

 

 

상품과 마감재에 대한 반응은 매우 긍정적이었다. 광폭 거실과 넓은 드레스룸 등의 특화설계는 여성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는 반응이었다.

‘양정 포레힐즈 스위첸’은 지하 4층~지상 최고 35층, 총 14개동, 전용면적 39~102㎡, 총 1338가구(임대포함)규모의 브랜드타운으로 공급한다. 그중 이번 일반분양 대상은 전용 59~102㎡ 762가구다. 

 

 

‘양정 포레힐즈 스위첸’은 도심 입지로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 먼저 ‘양정 포레힐즈 스위첸’ 길 건너에 양동초등학교가 있어 어린아이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도보 통학을 할 수 있다. 또 양동여자중학교, 양정고등학교 등 교육 시설도 단지에서 반경 500m 내에 있어 학세권 아파트로 손색없다.

부산지하철 1호선 양정역이 단지 반경 1㎞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3호선 물만골역도 인접하다. 

 

 

 

 

부산지하철 1호선 양정역이 단지 반경 1km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3호선 물만골역도 인접하다.

‘양정 포레힐즈 스위첸’은 오는 5월 19일(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월 20일(수) 일반 1순위, 5월 21일(목) 일반 2순위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27일(수)이며, 6월 8일(월)부터 6월 12일(금)까지 5일간 당사 견본주택에서 정당계약이 진행된다.

 

 

 

 

부산시청과 연제구청, 국세청 등 행정기관을 비롯해 이마트, 동의병원 등의 생활 편의 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부산 대표 상권인 서면과 연제구가 맞닿아 있어 다양한 상업시설을 이용하기에도 편리하다.

또 단지 인근에 해발 427m인 황령산이 자리 잡고 있다. 때문에 쾌적한 주거환경이 유지되는 것은 물론 황령산 둘레길, 황령산 체육공원 등 다양한 여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양정 포레힐즈 스위첸’의 오프라인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재송동 95-2번지에 마련돼 있으며 15일부터 21일까지 운영된다. 평균 분양가는 3.3㎡당 1410만원이며, 입주는 2023년 8월 예정이다.

 부산광역시, 울산광역시 및 경상남도에 거주하고 청약통장에 가입한 성년자(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며, 6개월 이상 청약통장에 가입한 자는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00000000000000

분양 관계자는 “양정동은 주택정비사업이 지속적으로 이뤄지고 있어 향후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곳이며, 실수요자들이 좋아할만한 학세권, 숲세권 등의 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어 정주여건도 높아 집값 상승에도 긍정적인 힘을 발휘할 것”이라며 “분양에 앞서 문의를 주는 부산 시민들도 많고 대구나 경상도 지역 등에서도 투자목적으로 관심갖는 고객들도 많은 만큼 높은 청약 경쟁률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양정 포레힐즈 스위첸은 지하 4층~지상 최고 35층, 총 14개동, 전용 39~102㎡, 총 1338가구(임대포함)규모의 브랜드타운으로 공급한다. 이 중 이번 일반분양 대상은 전용 59~102㎡, 762가구다.

 

부산 부산진구 양정2구역 주택재개발사업인 양정 포레힐스 스위첸은 지하 4층~지상 최고 35층, 총 14개 동, 전용면적 39~102㎡, 총 1338가구(임대포함)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일반분양은 전용 59~102㎡에 총 762가구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