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화장실 범인 몰카 자수 및 KBS직원 파견사원 범인 신상

 

 

 

서울 여의도 KBS 본사 건물 연구동 여자화장실에 몰래카메라(몰카)를 설치한 용의자가 경찰에 자수했다. 이 용의자는 KBS에 근무하고 있는 남성 사원으로 알려졌다. 단 KBS 측은 “KBS 전직·현직 직원이 절대 아니다”라고 했다.

KBS 직원인데 전직, 현직이 아니면 상상직원인가? ㅋㅋㅋㅋ사원인데 직원은 아니라고?
파견업체 소속이란 얘긴가 

 

 

KBS 임직원을 개망신이구나. 인간이 안된자 어서 면직처분이 우선이다

 

kbs남자직원인데, kbs측에서는 전직,현직 직원이 아니다. 라고하면 저새끼는 유령이냐? 말같지도 않은 소리를 하고있어

똥오줌 싸는 몰카를 왜 찍는겨 진짜희안하구먼~ 희안해

임마 똥 오줌 보고 싶으면 니 화장실에서 설치해서 보면되지..ㅉㅉ 똥 같은넘..

직장 좋은데 이제 짤리겠네. 성범죄자는 취업도 제한되잖아. 인생 끝난듯 또

 

 

 

 

 1일 “용의자가 1일 새벽 경찰에 스스로 출석했다”며 “1차 조사를 마쳤고, 사실관계를 확인하기 위해 촬영 장비에 대한 디지털 포렌식 등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구속영장 신청 여부에 대해선 수사 결과에 따라 결정할 것이라고 했다.

이래도 몰카없다고 오바한다고 여혐하는 등신들이 있지 ㅡㅡㅉㅉ

어휴 여혐 못잃던 ㅂㅆ들 범인 남자인지 어케아냐고 여자라고

댓글달고다니더니 ㅋㅋㅋㅋ 한남이 한남하네 ㅉㅉ

 

보안 철저한 방송국 화장실까지 저 질알이면 일반 상가 화장실은 오죽할까.

어찌 사냐. 여자는 화장실에서 똥오줌도 편히 못 싸냐?? 

 

 

 

 

 

얼굴 공개해라ㅋ 이렇게 해야 불법촬영 범죄가 줄어들지 변태찐따 새끼들

레알 요놈 왜이럼? 소름돋아..; 사형시켜라

 

지난달 29일 KBS 소속 PD가 “연구동 여자화장실에 몰카가 설치돼 있다”고 신고한 내용을 접수해 수사에 나섰다. 이 건물에는 각종 방송 관련 연구기관, 언론노조 사무실, 개그 프로그램 ‘개그콘서트’ 연습실 등이 입주해 있다. 

 

 

몰카 신고가 접수된 29일은 곧 장기 휴방에 들어갈 개그콘서트 출연진이 휴방을 앞두고 마지막 연습을 위해 모인 날이었다. 해당 건물에는 경비원이 상주하고 있지만 외부인의 출입을 일일이 확인하지는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관음증을 대체 왜 이해해야 되는지 모르겠네.. 그냥 처벌하고 자르면(?) 되지… 남의 인권을 침범하는 사람들의 인권을 지켜줘야 할 이유가 있나?

 

KBS직원이면 개그맨들과 일하면서 서로 마주치고 안면이 있는 사이일텐데… 뒤에서 저짓거리한다는게…소름끼치것다.

 

야 니가 이 글을 볼일은 없겠지만
니가 쉬하고 가운데 다리 터는거 몰카하면 좋으냐 저건 낮판떼기 부터 확 공개 해라

참고로 일반적인남자들도 여자 똥오줌싸는겨 관심도없어함 저놈이개변태 븅신인거임

 

아까 기사엔 여자니까 성별 숨겨주지라는 댓글 많던데 ;

이와중에 남녀 성별가지고 싸우고 변호하고싶냐? 

 

 

아까 기사엔 여자니까 성별 숨겨주지라는 댓글 많던데

이와중에 남녀 성별가지고 싸우고 변호하고싶냐? 

여자지만 똥,오줌싸는걸 왜 찍는거에요???
진짜 이해가 안가네
안 더러워?? 어쩌다 취향이 그쪽이 된거야?
진짜 ㄷㅅ같네 ㅋㅋㅋㅋㅋ
남자망신 그만시켜 이 추잡한 ㅂㄹ들아 ㅋㅋ

 

kbs전직현직 직원이 아니면, 외주 직원이거나 소속사가 있는 연예인인건가?

 

 

 

 

진짜 백번 이해해서 성관계는 이해해 볼 수 있겠는데 도대체 대소변 보는 건 왜 찍는 거야? 뭐가 궁금한데? 도저히 이해할 수가 없다

 

 

연구기관과 언론노조 사무실, ‘개그콘서트’ 연습실 등이 있다. 몰카 신고가 접수된 29일은 장기 휴방에 들어가는 개그콘서트 출연진이 마지막 연습을 위해 모인 날이었다. 해당 건물에는 경비원이 상주하고 있지만 외부인의 출입을 일일이 확인하지는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네티즌의 의견으로는 화장실도 맘 편히 못가는게 나라냐? 찍은 사람 본사람 다 엄벌해라.

그리고 엔번방 가해자들 신상은 왜이렇게 감감무소식인데? 이래서

여자들이 결혼해서 애낳으려고 하겠냐! 결혼은 고사하고 이런 곳이 나라라면 머리빡빡밀고 남자인척 살란다

 

요즘 분위기에 어차피 발각돼서 신상공개 우려 생기니까, 저거봐 알아서 딱딱 자수하잖아. 그래서 신상공개가 중요한거

 그건 당연히 그럴 줄 알았어. 포토라인 세워라 

 

 

경찰은 휴대폰 보조배터리 모양의 저장장치를 설치한 용의자를 찾기 위해, CCTV 확인작업을 벌였지만 아직 용의자를 특정하진 못한 것으로 전해집니다.

경찰은 복잡한 내부 구조상 화장실 위치도 찾기 어렵다는 점에서, 내부인 소행 혹은 내부 사정에 밝은 외부인 침입 가능성을 모두 배제하지 않고 있습니다.
관리인은 “그렇죠. 웬만한 일반인들은 안 되고, 여기 직원이나….”
KBS 측은 경찰 수사에 적극협조하겠다며, 조만간 재발방지 대책도 마련키로 했습니다.

 

 29일 ‘개그콘서트’ 연습실 등이 있는 KBS 연구동에 있는 화장실에서 몰래 카메라가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현장에서 불법촬영 기기를 수거한 뒤 범인의 행방을 쫓았다. 

 

 

 

kbs몰카 kbs여자화장실 kbs몰카kbs
불법카메라 몰카 kbs몰카자수 불법카메라 kbs몰카범 
#kbs연구동 

KBS 화장실 범인 몰카 자수 및 KBS직원 파견사원 범인 신상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