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신이 매력있는 영화 추천 TOP3

액션신이 매력있는 영화 정보 전해드립니다.

여러분들은 쉬는 날에 무엇을 하시나요?

운동? 게임? 독서? 사람들마다 다양한 활동을 할 텐데요.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취미로 꼽는 영화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영화관을 가는데 거리낌을 가지는 사람도 있기 때문에 영화 시청자가 조금은 줄어들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하지만 넷플릭스 라든지 왓챠 같은 매체를 이용하여 집에서 보는 사람도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인기가 정말 많은 문화 활동인 영화는 다양한 장르를 가지고 있습니다. 멜로, 코미디, 액션, 사부극, 누아르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사랑이야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멜로를, 웃고 싶으신 분들은 코미디를, 화려한 동작들을 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액션을 보시곤 합니다.

오늘은 이 중에서 재미가 있었던 액션 영화들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액션신이 매력있는 영화 - 킹스맨

 

액션신이 매력있는 영화 추천 TOP3

 

 

 

[액션신이 매력있는 영화] 첫 번째, 마녀

 

 

액션신이 매력있는 영화 첫번째는 ‘마녀’입니다.

박훈정 감독의 작품으로 배우 김다미, 조민수, 박희순, 최우식 씨 등 걸출한 배우들이 많이 나온 영화입니다.

 

10년 전 의문의 사고가 일어난 시설에서 홀로 탈출한 후 모든 기억을 잃은 ‘자윤’(김다미)이 나이도, 이름도 모르는 자신을 거둬준 노부부의 보살핌으로 씩씩하고 밝게 자랍니다.

그러다 상금을 타기 위해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가게 되고, 자윤이 tv에 나오게 되자 의문의 인물들이 자윤을 잡으러 옵니다.

알고 보니 자윤이 탈출하였던 시설은 초능력을 가진 사람을 만들기 위해 어린아이들을 생체 실험하는 곳이었습니다.

그래서 실험의 성공작인 자윤을 찾으러 온 것이었습니다.

실험의 부작용으로 얼마 살지 못할 걸 알았던 자윤은 일부러 그들에게 잡혀줍니다.(오디션 프로그램에도 일부러 출연한 것)

그렇게 일부러 잡혀간 자윤은 그 시설에 있던 사람들을 죽이거나 제압하여 부작용 약을 얻는 데 성공합니다.

하지만 자윤은 그 약을 치매가 있던, 자신을 길러준 어머니에게 가져다줍니다.

그 약은 뇌에 관련된 약이기 때문에 어머니를 호전시킬 수 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자윤은 다시 약과 자신에 대해 찾기 위해 누군가를 만나러 갑니다. 그리고 영화는 끝납니다.

 

영화에 결말을 보고 눈치채셨겠지만 마녀는 시즌 3까지로 기획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 영화에서의 액션은 그동안의 한국영화와는 사뭇 느낌이 달랐습니다. 초능력자를 콘셉트로 한 영화기 때문에 액션 또한 격하고 파워풀하였습니다.

게다가 배우 ‘김다미’의 발견과 배우 ‘고민 시’라는 보석을 발견할 수 있는 영화입니다. 액션은 영화 후반부에 등장합니다.

 

하지만 그 전까지의 스토리에서도 지루함을 찾을 수 없는 영화입니다.

게다가 막판에 터지는 액션들이란… 정말 깔끔한 스토리텔링과 마지막에 피날레를 장식하는 액션들이 정말 좋은 영화였습니다.

속편인 마녀 2가 제작된다고 하니 나오시기 전에 얼른 마녀를 관람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액션신이 매력있는 영화] 두 번째, 킹스맨:시크릿 에이전트

 

 

액션신이 매력있는 영화 두번째는 ‘킹스맨:시크릿 에어전트’입니다.

외국영화로 매튜 본 감독의 영화입니다. 콜린 퍼스, 대런 에저튼, 사무엘 잭슨 등 국내 팬들에게도 익숙한 배우들이 나오는 영화입니다.

 

킹스맨이라는 영국의 테일러샵을 가장한 비밀 스파이 단체가 있습니다.

그곳의 한 명의 대원이 사망하면서, 새로운 킹스맨 발탁이 시작됩니다. 이에 해리 하트(콜린 퍼스)는 사망한 킹스맨의 아들인 에그시(태런 에저튼)를 추천하게 됩니다.

만만치 않은 경쟁자들을 뚫고 에그시가 발탁이 됩니다. 한편 밸런타인(사무엘 잭슨)은 지구의 사람이 너무 많다고 생각하여 소수의 선택받은 사람들을 제외하고 남은 모든 사람들을 죽이려는 계획을 세웁니다.

그의 계획은 무료 와이파이 칩을 사람들에게 나눠주고, 고주파를 이용하여 서로 죽이게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이 계획을 알게 된 킹스맨이 밸런타인을 저지하기 위해 악당들과 싸우는 영화입니다.

 

어쩌면 이 영화의 결말은 많은 사람들이 예상할 수 있습니다.

결국엔 주인공이 싸워서 승리할 것이고 세상은 평화로워질 것이라는 걸요.

하지만 액션 장면들 만큼은 결코 예측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화려하고 자극적인 싸움 장면들, 예측할 수 없는 최첨단 도구들을 사용하는 장면들은 많은 사람들을 몰입하게 만들었을 겁니다.

멋진 슈트를 빼입고 자극적인 싸움들을 하는 킹스맨의 대조 성을 보며, 영화가 끝날 무렵, 모든 사람들은 킹스맨의 매력에 빠졌을 겁니다.

남자라면 누구나 킹스맨을 보며 자기도 킹스맨이 되는 상상을 한 번씩 해보게 될 것입니다.

깊은 생각이나 통찰 없이, 재밌고 섹시한 영화를 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액션신이 매력있는 영화] 세 번째, 아저씨

 

 

액션신이 매력있는 영화 마지막은 ‘아저씨’입니다.

아저씨는 이정범 감독의 작품으로, 원빈, 김새론, 김태훈, 김희원 씨 등의 배우가 나오는 영화입니다.

 

전직 특수요원인 차태식(원빈)은 불행한 사건으로 아내를 잃고 세상을 등진 채 전당포를 꾸려가며 외롭게 살아가는 중이었습니다.

찾아오는 사람이라곤 전당포에 물건을 맡기러 오는 사람들과 옆집 소녀 소미(김새론) 뿐이었는데, 소미의 어머니가 범죄사건에 연루되고, 소미도 같이 납치되게 됩니다.

차태식은 소미를 구하기 위해 범죄조직과 싸우게 되고, 그 와중에 경찰에게도 쫓기게 되면서, 범죄조직과 경찰 양 쪽의 추격을 받게 됩니다.

결국 차태식은 범죄조직과 싸운 끝에 소미를 구하게 되면서 영화는 끝이 납니다.

 

이 영화 또한 흔한 액션 영화 클리셰를 바탕으로 합니다. 하지만 액션만큼은 흔하지 않았습니다.

대한민국의 대표 미남 배우인 원빈이 출연함으로써 모든 액션 장면의 긴장감과 재미는 두 배가됩니다.

 

또한 영화 상에서 원빈이 사용하는 무술인 ‘시스테마’(러시아 무술)의 멋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혼자서 범죄조직을 소탕하는 과정에서 나오는 원빈의 액션과 잔인함이 영화의 포인트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영화도 킹스맨과 마찬가지로, 깊은 생각 없이 화려한 액션들을 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컨텐츠

 

인생영화 추천 BEST5

넷플릭스 영화 추천 BEST6

가족 영화 추천 리스트 알아보기

독립 영화 추천 리스트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