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로맨스 영화 추천 BEST6

일본 로맨스 영화 추천 정보 알려드립니다.

일본의 다양한 영화들 중에서도 잘 알려져 있는 것이 특히 로맨스 영화인데요.

일본 특유의 감성과 분위기가 로맨스와 어우러져서 더욱 아름다운 장면을 연출해내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가을 날에 감성을 촉촉하게 적셔줄 일본 로맨스 영화에는 무엇이 있는지, 리스트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일본 로맨스 영화 추천

일본 로맨스 영화 추천 BEST6

 

 

 

[일본 로맨스 영화 추천] 1. 러브레터 (1995)

 

 

여주인공이 ‘오겡기 데스까-!’라고 소리치는 장면으로 더욱 잘 알려진 영화입니다.

일본에서 멜로 영화가 유행하게 된 시작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닌 이 영화는 1995년에 출시되었으나, 국내에서는 1999년에 개봉되었고 전국적으로 흥행하였다고 합니다.

이 영화의 주인공들은 1인 2역 연기를 하기도 하였는데요.

나카야마 미호의 자연스럽고도 애잔한 느낌을 주던 연기와 분위기에 어울리는 배경음악이 합쳐져 영화를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볼 때마다 과거에 본인이 사랑했던 기억을 떠올릴 수 있도록 해주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본 로맨스 영화 추천] 2.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2016)

 

 

이 영화는 비교적 최근에 나온 영화로,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들 중에서도 특히 원작에서 등장했던 스토리 라인과 감정선을 잘 살렸다고 평가 받고 있습니다.

제목에서도 알 수 있겠지만 이 영화는 시간을 거슬러 가는 타임슬립을 소재로 하고 있는데, 고마츠 나나와 후쿠시 소우타가 주연을 맡아 등장합니다.

다카토시는 에미에게 첫눈에 반해 점차 가까워지고 연인이 되는데요.

 

에미는 다카토시와 사귀는 동안 종종 다카토시에게 일어날 일들이나 말은 하지 않았지만 경험했던 일들에 대해 알고 있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다카토시는 이를 이상하게 여기기 시작했고, 에미는 결국 자신이 다른 세계에 왔다는 것을 밝히게 됩니다.

이 둘은 제한된 시간 동안만 만날 수 있는 사랑을 하기 시작하는데, 이 연인의 이러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것이 이 영화입니다.

시간을 넘나드는 보통의 타임슬립이라기 보다는 다른 세계가 있고 그곳에서 온 사람과의 사랑을 담아서 더욱 특이한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본 로맨스 영화 추천] 3. 지금 만나러 갑니다 (2004)

 

 

우리나라에서 소지섭과 손예진 주연으로 리메이크 되기도 한 일본의 멜로 영화입니다.

두 주인공이 해바라기 밭에 마주보고 서있는 장면으로 가장 유명하며, 매우 감성적인 영화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 영화를 특히 일본 멜로 영화의 명작으로 꼽으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영화에는 비의 계절이 돌아오면 자신도 함께 남자에게로 돌아오겠다고 말하며 세상을 등진 미오와 미오가 돌아올 비의 계절을 자신의 아들과 함께 계속해서 기다리는 타쿠미가 등장하는데요.

세상을 떠났던 사랑하는 사람이 유령으로 돌아온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제한점을 가진 상황 속에서도 변치 않는 사랑을 키워나가는 이들의 모습을 보면 영화를 보시는 분들도 저절로 사랑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해줄 영화입니다.

 

 

 

[일본 로맨스 영화 추천] 4. 한낮의 유성 (2018)

 

 

이 영화 또한 비교적 최근의 영화인데요. 한 명의 소녀와 두 명이 남자 사이에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영화로, 잔잔하다기 보다는 일본식 하이틴 멜로라고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영화의 주인공인 스즈메는 계속해서 시골에 살다가 혼자 도쿄로 전학오게 되는데, 그녀는 두 명의 남자를 만납니다.

그 두 남자는 전학 온 스즈메를 잘 챙겨주는 담임선생님인 시시오와 전학 간 학교의 킹카로 통하는 마무라입니다.

 

한 번도 사랑을 경험하지 못한 스즈메는 이 둘 사이에서 본인의 마음이 어떤 것인지 결정하지 못하며 갈팡질팡하는 모습을 보이는데요.

스즈메가 결국 어떠한 선택을 할지,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한 번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자연 풍경이 많이 등장하여서 보는 내내 눈호강 할 수 있는 영화라고도 할 수 있겠습니다.

 

 

 

[일본 로맨스 영화 추천] 5. 태양의 노래 (2006)

 

 

음악을 주제로 하는 일본의 멜로 영화입니다.

음악을 주제로 하는 만큼 실제 가수이며 싱어송 라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유이를 배우로 삼았으며, 유이가 직접 작사하고 작곡한 노래를 ost로 삽입하여 유명세를 타기도 하였습니다.

영화에는 유이와 코지가 등장하는데, 유이는 혼자 밖에서 버스킹을 하는 것이 취미이며 시간이 날 때마다 버스킹을 하곤 합니다.

코지는 유이가 짝사랑 하는 남자로 등장하는데, 이 둘은 음악이라는 연결고리로 서로에 대해 알아가기 시작하나 코지는 태양 빛에 나갈 수 없는 색소성 건피증을 앓고 있기 때문에 낮에 함께 밖에 나갈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목에도 ‘태양’이 등장하는 듯 합니다.

불치병이라는 설정과 함께 야행성으로 살아가는 두 주인공의 모습을 담았습니다.

이 영화는 우리나라에서 뮤지컬로 각색되어 만들어지기도 했습니다.

 

 

 

[일본 로맨스 영화 추천] 6.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2003)

 

 

이는 영화보다는 제목으로 더욱 익숙한 영화일텐데요.

영화의 주인공인 조제는 걷지는 못하나 요리에의 재능과 뛰어난 상상력을 가지고 있으며, 츠네오는 조제라는 여자와 연인 관계로 발전하는 남자로서 조제에게 사랑과 연민을 느끼는 사람입니다.

이 둘은 뜨겁게 사랑하기도 하지만, 이별하기도 하며 그 이별을 담담하게 받아들이고 다시 한 번 세상을 향해 마주하는 기회로 삼습니다.

이 영화는 국내에서는 1년 뒤인 2004년에 개봉하면서 그 감성과 스토리로 인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사랑받은 덕에 1년 뒤에 영화관에서 재개봉하기도 하였으며, 남자 배우로 츠네오 역을 맡았던 츠마부키 사토시는 이 영화로 국내에서 높은 인기를 끌기도 했습니다.

 

 

 

+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컨텐츠

 

애니 추천 BEST3 알아보기(일본 작품)

한국 로맨스 영화 추천 BEST8

심리테스트 사이트 추천 BEST6

로맨스 코미디 영화 추천 리스트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