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정보

판타지 영화 추천 BEST5

by 온오프온 2020. 11. 24.

판타지영화 추천 정보 전해드립니다. 

 

우리의 말도 안되는 꿈과 상상도 판타지 영화 속에서는 마냥 불가능한 것이 아닐지도 모릅니다.

특히 요즘 같이 현실이 무겁고 버겁게 느껴질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내가 사는 세계가 이 세계가 아니었다면. 어딘가에는 또 다른 세계가 있지 않을까 하는 상상 말이죠.

물론 이 모든 것이 말도 안되는 상상이라는 것은 내 스스로도 잘 알지만 그래도 그런 상상을 함으로써 잠깐이라도 모든 것을 잊게 됩니다. 오히려 말이 되지 않는 것들이라 더욱 현실을 놓고 잠깐이라도 그 세계에 푹 빠져 있을 수 있는 것이죠.

오늘은 여러분을 상상의 나래에 데려다 줄 판타지 영화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판타지 영화 추천 BEST5

 

 

 

1. 해리포터

 

 

 

판타지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도,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해리포터라는 이름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해리포터 시리즈는 대부분의 사람들로부터 사랑받는 전 세계적인 인기와 팬 층을 보유한 판타지 영화가 아닐까 싶은데요.

1편부터 8편까지 총 8편의 시리즈로 되어있으며, 영화가 진행될수록 내용도 더욱 심화되고 주인공들이 점점 커가는 모습을 볼 수도 있어 여러모로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우리 모두 상상만 하던 마법세계를 이처럼 다양하고 재미있게 그려내어 상상이 살아 움직이는 현실로서 우리 눈 앞에 다가온 그 느낌은 정말 색다른 것이었습니다. 1편만 해도 개봉한지가 꽤 되었는데 모든 면에서 흠잡을 곳이 거의 없었죠. 그리고 우리의 해리포터, 다니엘 레드클리프가 아닌 해리포터는 상상할 수도 없을 정도로 해리포터 역과 론, 헤르미온느, 말포이 등의 엄청난 캐스팅으로 더욱 특별함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설마 아직도 해리포터 시리즈를 보지 않은 분들이 있다면, 매우 부럽습니다.

해리포터를 처음 볼 때의 그 설렘과 행복을 느낄 기회가 아직 있는 것이니까요.

 

 

 

2. 나니아 연대기

 

 

 

어릴 적 집에서 숨바꼭질을 할 때 다들 옷장 안에 숨어본 기억이 있을 텐데요.

옷장 너머에 다른 세계가 있을 것이라는 상상을 해본 적이 혹시 있나요?

<나니아 연대기>에서는 일어날 수 있는 일이랍니다.

 

전쟁통을 피해 친척집에 잠시 오게 된 네 남매는 저택 안에 있는 큰 옷장에 들어갔다가 옷장 뒤로 펼쳐진 나니아라는 신비로운 나라에 닿게 됩니다. 마녀의 저주로부터 나니아 왕국을 구하기 위한 네 남매의 여정이 총 3편의 시리즈에 걸쳐 펼쳐지는데요.

네 남매의 지혜로운 모습과 용기 있는 결정이 나니아의 위기를 잘 넘기는데 큰 역할을 합니다.

 

뛰어난 영화 퀄리티에 비해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지는 않아서 아쉬운 영화입니다.

하지만 시리즈 전 편이 웰 메이드 판타지 영화이기 때문에 판타지 류 영화를 평소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강력 추천합니다.

 

 

 

3. 라이프 오브 파이

 

 

 

동물원을 운영하던 한 가족, 폭풍우에 의해 침몰한 배에서 살아남은 것은 한 소년과 호랑이 한 마리. 생존을 다루고 있지만 상황적인 위기를 압살하는 아름다운 연출과 장면이 눈과 귀를 사로잡는 영화, <라이프 오브 파이>입니다.

 

네이버 영화 추천에서도 최상위권에 랭크된 이 영화는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지만 그것을 영화로 구체화하면서 훨씬 스토리가 매력적으로 변하게 된 재미있는 판타지 영화입니다.

 

망망대해 속에 남겨진 두 생명체는 끝이 보이지 않는 항해 속에서 생존하기 위한 수단과 방법을 모색하는데요.

과연 그들의 여정에 끝이 나타날지 함께 흥미진진하게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것입니다.

 

이 영화는 특히 집에서 보는 것보다 영화관의 넓은 스크린으로 볼 때 다가오는 감동의 크기가 달라진다고 하는데요.

작은 화면에서는 다 담지 못하는 환상적인 요소들이 많아 기회가 된다면 꼭 극장에서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4.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우리 모두가 잘 알고 있는 앨리스에 관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영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입니다.

상상력이 어디까지 기발해질 수 있는가를 보여주는 표본이라고 할 수 있는 이 영화는 이상한 나라를 꿈꾸는 앨리스가 우연히 회주시계를 들고 뛰어가는 토끼를 따라가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그녀가 생각해 온 환상의 나라는 이미 그녀의 상상과는 다르게 이상한 나라가 되어가고 있었는데요.

백성들이 빼앗긴 평화를 되찾아 주기 위해 노력하는 앨리스. 과연 그녀의 여정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을까요?

분명 아는 이야기지만 영화로 구현된 것을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빠져드는 스스로를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알록달록한 그래픽과 독특하고 개성 있는 캐릭터들도 이 영화를 살리는 묘미라고 할 수 있습니다.

 

 

 

5. 인셉션

 

 

 

판타지 SF 영화 중에서도 명작으로 꼽히는 영화 <인셉션>은 SF영화로서는 매트릭스 1편이 개봉한 이후 처음으로 대중 관객들과 평단의 지지를 모두 얻어낸 작품입니다. 가히 처음 봤을 때의 충격을 쉽게 잊기 어려운 영화 중 하나입니다. 개봉한지 무려 11년이 더 되었지만 아직도 인셉션을 처음 봤을 때의 그 충격과 경외심이 뚜렷하게 남아있는데요.

 

꿈이라는 공간을 스크린에 구현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천재성을 다시 한 번 입증한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봤을 때는 여러 전개구성이 복잡하게 얽혀 있어 이해가 잘 안 될 수도 있지만 보면 볼수록 보이는 것이, 느껴지는 것이 달라질 것입니다.

 

특히 맨 마지막 장면에서 토템인 팽이가 돌아가는 모습을 보며 이것이 계속 돌아가는 것인지 멈추려고 하는 것인지에 대한 자신만의 의견을 생각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입니다. 이 영화 역시 재개봉을 한다면 무조건 극장에서 대형 스크린으로 감상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온 몸에 느껴질 전율과 함께 놀란 감독이 여러분을 초대하는 세계에 매료되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입니다.

 

 

 

 

+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컨텐츠

판타지 웹툰 추천 BEST6

 

판타지 웹툰 추천 BEST6

판타지 웹툰 추천 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웹툰 좋아하시나요? 웹툰은 2000년대부터 등장한 용어인데, 천리안에서 온라인으로 만화를 볼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등장한 용어입니

malevoicechoir.net

프랑스 영화 추천 BEST6

 

프랑스 영화 추천 BEST6

프랑스 영화 추천해드립니다. 우리는 흔히 영화의 나라를 물을 때 할리우드나 디즈니와 같이 큰 제작사가 있는 미국을 떠올리기 쉬운데요. 사실 영화의 진짜 종주국은 바로 프랑스. 프랑스 영화

malevoicechoir.net

하이틴 영화 추천 BEST5

 

하이틴 영화 추천 BEST5

하이틴 영화 추천 리스트 알아보겠습니다. 하이틴 영화는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영화 장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하이틴 영화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유의 분위기와 내용들은 다양한 마

malevoicechoir.net

한국 드라마 추천 BEST5

 

한국 드라마 추천 BEST5

한국 드라마 추천해드립니다. 집에서 할 일이 없을 때 무얼 하며 보내야 하나 고민이 되죠. 요즘은 더더욱 집에 박혀있어야 하는 때라서 많은 분들이 적적한 시간을 보내고 있을 텐데요. 이런 때

malevoicechoir.net

코미디 영화 추천 BEST5

 

코미디 영화 추천 BEST5

코미디 영화 추천 리스트 알려드립니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취미 생활은 무엇인가요? 많은 사람들이 취미 생활을 물으면 영화보기라고 답하던 시절이 있었는데요. 요즘은 코로나 바이러스

malevoicechoir.net

한국 로맨스 영화 추천 BEST8

 

한국 로맨스 영화 추천 BEST8

한국 로맨스 영화 추천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로맨스 영화 좋아하는 분들 많으시죠?! 이 글을 읽는 분들이라면 한국 로맨스 영화에 관심이 많으실 것 같아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malevoicechoir.net

'영화 | 드라마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로맨스 영화 추천 BEST6  (0) 2020.11.27
중국영화 추천 BEST5  (0) 2020.11.26
판타지 영화 추천 BEST5  (0) 2020.11.24
프랑스 영화 추천 BEST6  (0) 2020.11.22
하이틴 영화 추천 BEST5  (0) 2020.11.21
한국 드라마 추천 BEST5  (0) 2020.11.2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