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웹툰 추천 BEST6

Loading...

판타지 웹툰 추천 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웹툰 좋아하시나요?

웹툰은 2000년대부터 등장한 용어인데, 천리안에서 온라인으로 만화를 볼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등장한 용어입니다.

웹과 카툰이 합쳐진 말로 말 그대로 웹에서 볼 수 있는 카툰을 의미하지요.

 

원래부터 우리가 아는 웹툰의 형식이었던 것은 아니고, 최초의 웹툰 형태는 원래의 만화책을 스캔한 형태였습니다.

그래서 만화책처럼 양면을 펼치고 넘기는 방식을 사용하였습니다.

그러다가 2004년도쯤부터 강풀 등 유명한 웹툰작가들이 등장하면서 우리가 아는 스크롤 형태의 방식이 생겨난 것이죠.

강풀의 순정만화로 시작하여 그 이후 인터넷이 발전하고 컴퓨터와 핸드폰이 발전하면서 이에 따라 웹툰도 발전하게 되었고, 순정에 치중되었던 장르도 매우 다양해졌습니다.

 

순정만화 뿐 아니라 판타지, 액션, 스릴러 등 다양한 장르가 등장하였고 대중들에게 인기도 끌게 되었습니다.

특히 판타지의 경우 로맨스 판타지, 액션 판타지 등등 다양한 장르가 있어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다양한 판타지 웹툰을 추천해드릴게요.

 

 

 

판타지 웹툰 추천

판타지 웹툰 추천 BEST6

 

 

 

네이버 판타지 웹툰 추천

 

 

 

[판타지 웹툰 추천] 첫번째, 하루만 네가 되고싶어(삼)

 

 

로맨스 판타지, 일명 로판 계에서 뜨고 있는 웹툰입니다.

여주인공이 이끌어가는 웹툰으로 상반되는 두 여주인공 캐릭터가 정말 매력적이예요.

남주인공과 여주인공 모두 성격이 대비되면서도 단면적이지 않고 입체적인 캐릭터라서 캐릭터 자체도 마음에 들고, 스토리라인도 탄탄합니다.

주인공의 옷이라던가 장신구 등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해요.

 

로판이기는 한데 러브라인이 주가 되는 것은 아니라서 그런 판타지 웹툰이 취향이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두 여주인공인 메데이아와 프시케가 몸이 바뀌면서 생겨나는 사건들을 그린 웹툰입니다.

많은 분들이 걸크러쉬 캐릭터인 메데이아를 좋아하시는데, 프시케도 기존 로판의 틀을 깬 캐릭터랍니다.

기존 로판 구도대로라면 프시케는 순진하고 한 남자만을 지고지순하게 사랑하는 착한 여주인공이었을 텐데, 이 웹툰에서는 착하고 순진한 것은 맞지만 계속해서 발전하고 발전 가능성이 있는, 응원해주고 싶은 여주인공입니다.

[판타지 웹툰 추천] 두번째, 신의 탑 (SIU)

 

 

판타지 웹툰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모두들 아실 신의 탑입니다.

2010년도부터 연재를 해서 거의 10년 가까이 연재하고 있는 웹툰입니다.

최근에 휴재를 했던 것 말고는 많은 분량인데도 불구하고 성실하게 연재를 해와서 웹툰 자체 뿐 아니라 작가 자체도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신의탑은 굉장히 방대한 세계관을 가지고 10년동안 연재할만큼 스토리도 긴 편에 속합니다.

그리고 메인 줄기가 되는 탑을 올라가면서 겪게 되는 일들을 웹툰을 통해 보다보면 이 작가는 도대체 어떻게 이런걸 구상했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웹툰이 인기를 끌면서 악역도 유명해서 가끔 타 웹툰에서 금발을 가진 악역이 등장하면 라헬을 지칭하며 ‘여기도 노랑머리가 문제네’ 라는 댓글이 달리기도 합니다.

[판타지 웹툰 추천] 세번째, 가담항설 (랑또)

 

 

이것도 꽤 유명한 판타지 웹툰입니다.

Sm 플레이어로 유명해졌던 랑또 작가의 다음 작품으로 동양 느낌의 판타지물이고, 2016년부터 연재되고 있습니다.

주인공은 사실 사람이 아니라 돌인데 사람이 되어서 벌어지는 일을 다루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웹툰이 그렇듯이 등장인물들이 모두 뚜렷한 생각과 가치관을 가지고 있어서 인물들이 입체적이고, 대사를 굉장히 잘 씁니다.

가담항설 명대사라고 치면 쭈루룩 나올만큼 많은 명대사를 가지고 있고 스토리도 잘쓰는 작가라는 생각이 듭니다.

솔직히 그림체가 예쁘다거나 그런 것은 아니지만 스토리와 등장인물만으로도 볼 가치가 있는 판타지 웹툰입니다.

다음 판타지 웹툰 추천

 

 

 

[판타지 웹툰 추천] 첫번째, 쌍갑포차 (배혜수)

 

 

드라마로도 만들어져서 많이 알려진 웹툰입니다.

다음 웹툰에서 판타지 장르에 들어가있고 알게 모르게 연결되어 있는 등장인물들의 사연을 쌍갑포차를 통해 볼 수 있는데요.

사연 하나하나마다 마음을 울립니다.

 

드라마를 보지는 않았지만 드라마화한다는 소식이 들렸을 때부터 이 방대한 내용과 이런 느낌을 어떻게 드라마를 통해 살리려나 하는 걱정이 들었을 정도랍니다.

그림체가 예쁜 웹툰은 아니지만 정말 심금을 울린 웹툰입니다.

이건 정말 꼭꼭 한번 보시면 좋겠어요!!

[판타지 웹툰 추천] 두번째, 창백한 말 (추혜연)

 

 

이 웹툰은 그림체가 정말 미쳤습니다.

한 컷 한 컷을 일러스트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높은 퀄리티의 작화를 자랑합니다.

2011년부터 연재하여 꽤 오래 연재하고 있는 웹툰이고, 1부 종료 후 현재는 2부 연재중입니다.

 

일러스트가 굉장히 고퀄이고 많은 등장인물이 있고 이들의 이야기가 얽히면서 스토리가 전개되어 높은 퀄리티의 웹툰입니다.

하지만 작가가 자주 휴재와 지각 등을 하여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웹툰이기도 합니다.

그림체를 따지시는 분이라면 정주행 해볼만한 웹툰입니다.

[판타지 웹툰 추천] 세번째, 지옥사원 (네온비/캐러멜)

 

 

이건 진짜 대박 웹툰입니다.

저는 이 웹툰을 보면서 작가가 천재가 아닐까 라고 생각했어요.

천재이거나 아니면 웹툰을 위한 사전 조사를 엄청나게 많이 했거나 둘 중 하나일 겁니다.

사후세계와 악마가 등장하고 영혼이 바뀌는 등 판타지적 요소가 등장합니다.

 

착하고 순진한 주인공의 몸에 악마가 들어가고 대기업에 입사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들에 대해서 그리고 있는데요.

판타지적 요소가 있긴 하지만 회사에서 발생하는 현실적 실무들에 대해서도 자세하고 쉽게 쓰여져 있습니다.

스토리 라인이 정말 탄탄하고 쉽게 말해 빠꾸없는 악마의 성격이 재미있습니다.

 

곳곳에 유머 요소도 있어서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웹툰이예요.

스토리 탄탄한 판타지 웹툰을 보고 싶으시다면 밑줄 쫙 그어 추천드리는 웹툰입니다.

+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컨텐츠

 

일본 로맨스 영화 추천 BEST6

판타지 영화 추천 BEST8

추리 영화 추천 TOP7 알아보기

환생 웹툰 추천 BEST5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