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정보

하이틴 영화 추천 BEST5

by 온오프온 2020. 11. 21.

하이틴 영화 추천 리스트 알아보겠습니다. 

 

하이틴 영화는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영화 장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하이틴 영화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유의 분위기와 내용들은 다양한 마니아층을 불러모으고 있습니다.

심심할 때 시간을 보내는 용으로 한 번 보면 좋은 하이틴 영화, 어떤 것이 있을지 추천 리스트입니다.

 

 

 

 

 

하이틴 영화 추천 BEST5

 

 

 

1. 내가 널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


 

 

미국인들이 사랑하는 하이틴 영화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한 바로 그 영화인데요.

제목에서는 슬픈 엔딩의 영화를 예상하실 수도 있지만 밝은 분위기의 하이틴 영화입니다.

남자주인공으로 히스 레저가 등장하여 히스 레저의 젊은 시절을 엿볼 수 있는 영화이며, 여자 주인공으로 나오는 줄리아 스타일스도 아주 매력적이고 예쁩니다. 대략의 줄거리를 말씀드리자면, 남자에 관심이 많고 남자친구를 사귀고 싶은 동생과 페미니즘을 바탕으로 남자에는 관심도 없는 여자주인공이 등장합니다.

 

이 둘은 아주 보수적인 아버지 밑에서 자라기 때문에 여동생은 남자친구는 커녕 파티에도 잘 가지 못하는 상황인데, 이 때 여동생은 아버지에게 언니가 데이트를 한다면 본인도 데이트를 하게 해주겠다는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아버지는 언니는 당연히 데이트를 하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에 내 건 조건이었죠. 그래서 여동생은 남사친에게 언니를 꼬시도록 말하고, 사실 그 여동생을 좋아했던 남사친은 학교의 꼴통으로 통했던 남자주인공에게 여자주인공을 꼬시도록 해서 이러한 일이 벌어지게 됩니다. 남자주인공인 히스 레저가 마이크로 노래를 부르면서 운동장의 여자주인공에게 고백을 하는 장면이 가장 유명한 장면인데, 영화를 보지 않으신 분들이더라도 이 장면 만큼은 아실 겁니다.

 

 

 

2.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최근에 유행했던 영화이며, 시즌 2까지 제작된 영화인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입니다.

이 영화는 같은 제목의 베스트 셀러를 원작으로 가지고 있어 더욱 탄탄한 스토리 라인을 자랑합니다.

여자 주인공은 본인이 좋아했던 남자들에게 고백은 하지 못하지만 몰래 러브레터를 적어두곤 하는데요.

이러한 러브레터가 어느 날 갑자기 그 남자들에게 보내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에 대한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소녀는 그 러브레터로 인해 학교에서 갑자기 관심을 받게 되며 그녀의 연애사가 시작되는데요.

 

이러한 로맨틱 코미디 겸 하이틴 내용을 담은 작품은 10대와 20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넷플릭스 영화 중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특히 넷플릭스 영화에 다수 출연하여 넷플릭스의 왕자라는 이름으로도 불리기도 하는 노아 센티네오의 잘생긴 외모 덕분에 더욱 유명해진 것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시즌 2까지 있으니 한 번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3. 클루리스

 

 

 

하이틴 영화의 정석을 이야기 하면 언제나 등장하는 클루리스 입니다.

클루리스는 보는 내내 90년대 유행한 패션들과 다양한 볼거리들로 눈이 호강하는 영화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알리시아 실버스톤이 여자주인공으로 등장에 90년대 패션 센스의 정점을 보여줍니다.

 

이 여자 주인공은 미모와 아버지의 재력까지 모든 걸 갖춘 주인공으로, 공부도 잘하며 말도 잘하는 완벽한 소녀로 나옵니다.

이야기는 이러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지만 본인의 운명에 맞는 남자를 만나지 못하면서 슬퍼하는 이 소녀가 당시에 전학 왔던 친구 한 명과 친해져 그 친구를 소위 말하는 ‘인싸’로 만들어주면서 겪게 되는 다양한 일들을 담고 있습니다. 그녀의 패션 스타일은 현재 스타일과 맞먹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귀엽고 예쁜데요, 90년대 스타일이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4. 키싱부스

 

 

 

키싱부스도 최근에 시즌2가 나오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었죠.

이 영화의 주인공은 어린 시절부터 함께 자라고 학교도 같이 다녀서 둘도 없는 단짝친구라고 할 수 있는 리와 엘입니다.

둘은 학교 축제에서 키싱부스를 운영하게 되는데, 돈을 내고 키스를 할 수 있는 티켓을 산다는 설정입니다.

 

엘은 리의 형인 노아와 키싱부스에서 만나 키스하게 되고 자신이 노아를 좋아한다는 것을 깨닫지만 리와 정했던 절친 수칙에 포함되는 ‘친구 가족과는 절대 사귀지 않는다’라는 수칙 때문에 어떻게 해야 할지 전전긍긍합니다. 비밀으로 했던 연애까지도 리에게 들켜버리면서 생겨나는 다양한 일들을 담고 있는데요.

 

키싱부스나 학교 축제라는 설정 자체가 우리나라의 정서에서는 쉽게 용인되지 않는 설정일 수 있지만 영화일 뿐이니까! 남자주인공과 여자주인공의 케미부터 조금 유치한 내용까지 하이틴 영화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는 키싱부스, 보고 있으면 어느샌가 미소짓고 있는 여러분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겁니다.

 

 

 

5. 퀸카로 살아남는 법

 

 

 

하이틴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이 영화도 아실 겁니다.

현재 아주 유명한 배우가 되어 있는 아만다 사이프리드, 레이첼 맥아담스, 그리고 린제이 로한이 등장하는 영화입니다. 집에서만 공부를 하며 아프리카에 살다가 전학을 온 여자주인공은 주인공의 예쁜 외모를 보고 위협을 느낀 퀸카 레지나의 제안으로 친구가 되게 되는데, 그러면서 퀸카들의 일상에 들어가게 됩니다.

 

그러면서 레지나의 전 남자친구였던 아이를 좋아하게 되면서 갈등이 생기는 이야기가 영화에서 등장한다고 보면 됩니다.

당시 10대 소녀들이 어떤 것을 좋아하고 어떤 이유로 갈등을 겪었는지, 여러분들의 학창시절을 생각하며 가볍게 시청하기 좋은 영화입니다.

 

 

 

+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컨텐츠

 

한국 드라마 추천 BEST5

 

한국 드라마 추천 BEST5

한국 드라마 추천해드립니다. 집에서 할 일이 없을 때 무얼 하며 보내야 하나 고민이 되죠. 요즘은 더더욱 집에 박혀있어야 하는 때라서 많은 분들이 적적한 시간을 보내고 있을 텐데요. 이런 때

malevoicechoir.net

코미디 영화 추천 BEST5

 

코미디 영화 추천 BEST5

코미디 영화 추천 리스트 알려드립니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취미 생활은 무엇인가요? 많은 사람들이 취미 생활을 물으면 영화보기라고 답하던 시절이 있었는데요. 요즘은 코로나 바이러스

malevoicechoir.net

한국 로맨스 영화 추천 BEST8

 

한국 로맨스 영화 추천 BEST8

한국 로맨스 영화 추천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로맨스 영화 좋아하는 분들 많으시죠?! 이 글을 읽는 분들이라면 한국 로맨스 영화에 관심이 많으실 것 같아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malevoicechoir.net

한국 액션 영화 추천 리스트

 

한국 액션 영화 추천 리스트

한국 액션 영화 추천 리스트 알아보겠습니다. 액션 영화는 큰 스케일과 박진감 넘치는 장면, 치밀한 서사로 많은 사랑을 받는 종류의 영화입니다. 여러 액션 영화 중 특히 한국형 액션 영화는 한

malevoicechoir.net

스릴러 영화 추천 BEST3

 

스릴러 영화 추천 BEST3

무더위도 지나고, 가을을 맞아 날씨도 점점 서늘해지고 있어요. 흔히들 가을은 독서의 계절이라고 하는데, 저처럼 독서에 관심이 없는 분들은 영화를 보시는 것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코로나 1

malevoicechoir.net

뮤지컬 영화 추천 리스트 알아보기

 

뮤지컬 영화 추천 리스트 알아보기

뮤지컬 영화 추천 리스트 알아보겠습니다. 뮤지컬은 연극보다 역동적이고 화려하며, 오페라보다는 가볍고 대중적이라는 점에서 매우 매력적입니다. 그러나 비싼 가격과 낮은 접근성으로 인해

malevoicechoir.net

'영화 | 드라마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판타지 영화 추천 BEST5  (0) 2020.11.24
프랑스 영화 추천 BEST6  (0) 2020.11.22
하이틴 영화 추천 BEST5  (0) 2020.11.21
한국 드라마 추천 BEST5  (0) 2020.11.20
코미디 영화 추천 BEST5  (0) 2020.11.19
한국 로맨스 영화 추천 BEST8  (0) 2020.11.18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