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코미디 영화 추천 BEST5

유쾌한 코미디 영화 추천 리스트 알려드립니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취미 생활은 무엇인가요?

많은 사람들이 취미 생활을 물으면 영화보기라고 답하던 시절이 있었는데요.

요즘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영화관에서 영화보기가 쉽지 않아지면서 대게 집에서 여러 매체나 플랫폼을 통해서 영화를 보곤 합니다.

상황이 상황인 만큼 일상에서 즐거움을 찾기가 쉽지 않은데요.

 

어딘지 모르게 가라앉거나 우울함을 느끼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언제 어디서 보든 별 다른 생각 없이 유쾌하고 가볍게 볼 수 있는 코미디 영화들을 추천 드립니다.

웃음 코드라는 것은 사실은 매우 개인적인 부분이고 각자가 생각하는 웃음 포인트가 다르죠.

 

그래서 코미디 영화는 호불호가 명확하게 갈리는 장르이기도 한데요.

그렇기 때문에 좀 더 대중적인 작품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았고 지금까지도 사랑받고 있는 유명한 작품들 위주로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쁘고 지친 일상은 잠깐 내려 두고 코미디 영화 한 편과 함께 조금이나마 웃을 수 있는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유쾌한 코미디 영화 추천

유쾌한 코미디 영화 추천 BEST5

[유쾌한 코미디 영화 추천] 1. 극한 직업

 

 

유쾌한 코미디 영화 추천 첫번쨰 작품은 2019년 우리나라 흥행 1위, 전체 영화 역대 흥행 순위 2위에 달하는 기록적인 코미디 영화 <극한직업>입니다.

워낙 재밌고 유명한 영화입니다.

여러 본 분들도 굉장히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봐도 봐도 또 재미있는 아주 치킨(?)같은 영화입니다.

먹어도 먹어도 또 먹고 싶은게 아주 비슷하죠?

 

해체 위기에 놓인 강력반의 반장 류승룡이 국내에서 활동 중인 마약 밀반입 현장을 수사하기 위해 치킨집을 인수해서 위장 창업을 하는 이야기인데요.

수사를 해야 하는데 왜 치킨집이 잘 되냐고~하고 소리치던 주인공들의 모습이 생각나서 다 보고도 계속 특정 부분이 생각 나서 피식하고 웃게 됩니다.

기발하면서도 단순한 스토리에 뻔한 신파 없이 코미디로 쭉쭉 스토리를 이어 나가는 것이 기막힙니다.

또, 한 문장 한 문장 센스 있는 대사들과 충무로에서 대세인 배우들의 환상 시너지가 영화를 더욱 즐겁게 만드는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유쾌한 코미디 영화 추천] 2. 세 얼간이

 

 

아마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본 처음이자 마지막 인도 영화가 바로 이 <세 얼간이>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국내에서 거의 맥을 못 추던 인도 영화 작품이 이 영화를 통해서 엄청난 인기를 얻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천재들만 입학할 수 있는 인도 최고의 명문대, 성적과 취업이 학교의 제 1순위 목표인 이 곳에서 학교를 뒤집어 놓는 세 주인공들이 나오는데요.

 

그들이 진정한 자신의 인생과 꿈을 찾아 나가는 코믹하고 감동적이며 교훈까지 주는 삼박자를 고루 갖춘 영화입니다.

‘알 이즈 웰’, 영어로 하면 ‘ALL IS WELL’.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다’라는 긍정적이고 희망찬 이 문장은 수많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매력적인 대사이지요.

웃긴데 할 말은 다 하고, 또 그들이 하는 말이 다 맞는 말이라 이 영화를 보다 보면 자신의 지나간 꿈과 포기했던 것들이 생각나서 삶의 의지를 다시 찾을 수 있게 도와주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유쾌한 코미디 영화 추천] 3. 완벽한 타인

 

 

매우 코믹하지만 애인끼리는 보지 않는 것을 추천하는 이 영화는 바로 <완벽한 타인>입니다.

이탈리아 영화인 <퍼팩트 스트레인저>를 한국판으로 리메이크 한 영화로, 우리나라 사람들이 이해하기 쉽고 공감할 만한 소재들을 사용해서 더욱 재미 있게 볼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모인 커플들의 식사자리에서 한 사람이 핸드폰을 테이블 위에 모두 올려놓고 핸드폰에 도착하는 모든 문자, 이메일, 통화하는 내용까지 모든 것을 공유하는 게임을 하자고 합니다.

 

처음에는 재미삼아 하려고 했던 이 게임, 가면 갈수록 점점 그들 하나하나가 숨기고 있던 비밀이 드러나면서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던 이상한 방향으로 결말이 흘러가는데요.

영화에 등장하는 인물들 간의 알고 보면(?) 복잡한 관계들이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고 심각한 마음으로 마음을 졸이게도 합니다.

아무리 친하고 가까운 사이여도, 누구나 마음 속에는 자신만 아는 은밀한 비밀이 있다는 점을 시사합니다.

[유쾌한 코미디 영화 추천] 4. 스물

 

 

<세 얼간이>에 천재적인 대학생 세 친구들이 나왔다면 우리나라에는 갓 스무 살이 되어 인생의 모든 부끄럽고 창피한 순간을 함께 나누는 세 친구들의 인생을 그린 영화, <스물>이 있습니다.

잉여로운 삶을 살고 싶은 인기 많은 백수, 만화가가 되고 싶은 꿈을 위해 노력하는 재수생, 대기업에 입사하려는 목표가 있지만 술만 들어가면 딴 사람으로 변하는 새내기 대학생까지.

성인이 되어서 가장 미숙하고 철없는 시절의 이야기를 보다 보면 우리들 역시 크게 다르지 않았던 그 시절 어린 스스로의 모습이 생각 날 것입니다.

 

<극한 직업> 감독의 초창기 영화 <스물>은 성인과 미성년의 경계가 애매한 스무 살 청년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코믹하게 풀어나가고 있는데요.

이들의 성격도 다 가지각색인 만큼 인물 각자가 풀어나가는 에피소드가 매우 다채롭습니다.

다소 수위가 센(!) 표현들이 곳곳에 있기 때문에 가족용 코미디라고는 할 수 없지만, 친한 친구와 보면 더욱 즐거움이 배가 될 것입니다.

[유쾌한 코미디 영화 추천] 5. 내 아내의 모든 것

 

 

다섯 번째 코미디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은 결혼 생활에 권태를 느끼는 부부가 흔히 가질 수 있는 현실적인 문제를 감각적이고 재미있게 다루고 있는 영화입니다.

입만 열면 불평하는 아내와 이혼을 결심 하죠.

하지만 남편은 아내가 무섭기 때문에 이혼 얘기는 꺼내지도 못하는데요.

그녀가 자신을 떠나게 하기 위해서 전설의 카사노바에게 자신의 아내를 유혹해달라는 부탁을 합니다.

 

이 영화는 남편 역의 이선균, 불평을 늘어놓지만 완벽하고 아름다운 아내 역의 임수정, 카사노바계의 전설로 남을 류승룡 배우까지, 세 배우의 연기 합이 기가 막혀 다양한 웃음 포인트들이 곳곳에 있는 영화입니다.

조연으로 출연한 이광수 역시 영화 속에서 톡톡한 감초 역할을 제대로 하는데요.

부부 사이에 작은 다툼이 있었다면 이 영화를 보면서 화해의 물꼬를 터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컨텐츠

 

프랑스 영화 추천 BEST6

공부 명언 모음집

한국 드라마 추천 BEST5

일본 로맨스 영화 추천 BEST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