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뮤지컬 영화 추천 BEST3
영화 | 드라마 정보 admin  

인생 뮤지컬 영화 추천 BEST3 알아보기

인생 뮤지컬 영화 추천 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에게 제가 제일 좋아하는 뮤지컬 영화를 순위별로 매겨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뮤지컬 영화는 총 3개를 선정하였습니다-!

 

 

 

인생 뮤지컬 영화 추천

인생 뮤지컬 영화 추천 BEST3 알아보기

 

 

 

[인생 뮤지컬 영화 추천] 1. 위대한 쇼맨

 

 

 

제 개인적인 기준으로 가장 재미있었던 인생 뮤지컬 영화 추천 1위는 올해 재개봉한 ‘위대한 쇼맨’ 입니다.

‘위대한 쇼맨’은 2017년 12월 20일에 개봉한 영화이고, 2020년 5월 21일에 재개봉한 영화 입니다.

저는 개봉 당시에 ‘위대한 쇼맨’을 관람하지 못하였고, 친구의 권유로 ‘위대한 쇼맨’을 집에서 보게 되었습니다.

친구 집에서 ‘위대한 쇼맨’ 영화를 보면서 ‘와 이 영화를 사운드가 가득채워진 영화관에서 봤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라는 생각을 몇 번이나 했는지 몰라요!

그리고 ‘위대한 쇼맨’ 영화를 보면서 수 없이 울었답니다 🙁

 

제 마음을 울렸던 장면은 서커스 단원들이 ‘This is Me’를 부르는 장면이었습니다.

서커스 단원들은 외모의 개성이 특별한 분들이 모여 구성 되었는데요.

외모의 개성이 특별한 분들이 모여 구성된 서커스는 초창기에 사람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받았지만, 서커스 단원을 이끄는 ‘P.T.바넘’이 돈과 명예에 멀어 서커스 단원을 신경 쓰지 않고 ‘제니 린드’와 투어를 다니게 되면서 서커스 단원들에게 소홀해 집니다.

이 상황에 중반기부터 단원들에게 입에 담지 못한 말들을 한 무리들이 공연 전 행패를 부리지만 단원들은 “나는 나고. 창피할 것 없다. 더 이상 다른 사람들의 시선 따위는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라는 가사의 ‘This is Me’를 부르는데 멋진 가사와 당당한 태도. 얼마나 멋있었는지 몰라요 🙂

 

두 번째로 이 영화에 홀리게 되었던 장면은 ’필립 칼라일‘과 ’앤 휠러‘의 화려한 곡예 퍼포먼스를 볼 수 있는 ’Rewrite The Stars’ 입니다.

당시 시대는 신분 차별 제도로 피부가 검은색인 분들의 인식이 매우 좋지 못하였습니다. 상위 계층에 살고 있던 ‘필립 칼라일’은 ‘앤 휠러’를 좋아하고, ‘앤 휠러’도 ‘필립 칼라일’을 좋아하고 있었습니다.

서로 사랑하기에도 바쁠 시기에 다른 사람의 시선을 계속해서 신경 썼던 ‘필립 칼라일’의 반복되는 실망적인 태도에 ‘앤 휠러’와 ‘필립 칼라일’ 서로 좋아하면서도 조금씩 조금씩 멀어집니다.

이 때 서커스 단원들과 서커스 단원들에게 시비거는 무리 사이에서 싸움이 벌어지면서 서커스 단극이 불타는데요.

‘앤 휠러’가 아직 나오지 못하고 있다는 소식을 들은 ‘필립 칼라일’이 죽음을 무릅쓰고 ‘앤 휠러’를 구하러 가지만, ‘필립 칼라일’이 들어갈 때 ‘앤 휠러’는 극단에서 빠져 나옵니다.

 

‘P.T.바넘’이 ‘필립 칼라일’을 구한 후 ‘필립 칼라일’은 병원에 입원하게 됩니다.

병원에 입원하는 씬에서 서로의 마음을 다시 확인한 ‘필립 칼라일’과 ‘앤 휠러’는 다른 사람들 보는 사이에서 키스를 합니다.

이 말을 하는 이유는 평상 시에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지속적으로 신경 썼던 ‘필립 칼라일’이 모든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앤 휠러’와 키스를 하면서 이제는 다른 사람의 신경을 쓰지 않겠다.

누가 뭐라고 해도 너만 사랑할 것이다. 라는 ‘필립 칼라일’의 모습이 너무 멋있어서 이 장면에 홀리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이 두 가지로 인해 ‘위대한 쇼맨’에 푹 빠지게 되었으며, 2020년 5월 21일에 영화가 재개봉 되어 극장에서만 7번 봤다는 ㅋㅋㅋㅋㅋㅋㅋ.

위대한 쇼맨 Ost로는 ‘A million dreams’, ‘Rewrite The Stars’, ‘Come Alive’, ‘This is me’, ‘Never Enough’, ‘From now on’, ‘The Greatest Show’, ‘The Other Side’, ‘Tightrope’, ‘A Million Dreams – Reprise’, ‘Never Enough – Reprise’ 무려 11곡이 있으며, 한 곡 한 곡 모두 좋은 곡이니 한 번쯤은 들어보시는 것을 권장 합니다~!

[인생 뮤지컬 영화 추천] 2. 라라랜드

 

 

 

제 개인적으로 순위를 매긴 인생 뮤지컬 영화 추천 2위는 ‘라라랜드’ 입니다.

영화 ‘라라랜드’도 ‘위대한 쇼맨’처럼 개봉 당시에 영화관에서 관람하지는 못하였습니다.

 

‘라라랜드’를 보게된 건 올해 8월 집에서 보게 되었습니다.

뮤지컬 영화 2위에 들어가게 된 결정적인 이유는 두 개의 장면 때문 입니다.

첫 번째 장면은, LA 도시의 야경이 보이는 높은 언덕에서, ’A Lovely Night‘ 노래의 춤을 추는 장면이 였습니다.

 

이 노래의 춤은 남자 주인공인 ’세바스찬‘과 여자 주인공인 ’미아‘가 서로의 꿈을 담아내는 춤이였습니다.

이 장면이 인상 깊었던 이유는 서로의 꿈을 담아서 추는 춤이 너무나도 멋있었고, 뮤지컬 같은 연출이 너무나도 좋았어서 인상 깊었던 것 같아요.

두 번째 장면은, 남자 주인공 ’세바스찬‘이 여자 주인공 ’미아‘를 재즈카페에 데리고 가서 재즈를 들려주는 장면입니다.

이 장면을 좋아하게 된 건 재즈 카페에서 들려주는 ’Epilogue’ 음악이 너무 좋았기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인생 뮤지컬 영화 추천] 3. 원스

 

 

 

마지막 세 번째로 가장 인상 깊었던 인생 뮤지컬 영화 추천 3위는 ‘원스’ 입니다.

여러분 모두 ‘Falling Slowly’라는 제목이나 노래를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거 같은데요.

이 노래는 명작 뮤지컬 영화 원스의 Ost입니다. 위 영화 ’원스‘의 스토리는 떠나간 여자친구를 생각하며 음악으로 이야기하는 남자 주인공 앞에 여자 주인공이 나타나는데요.

이 둘은 서로의 아픔을 위로하면서 연인의 관계로 발전하는가 싶다가 각자의 남편과 여자친구에게 돌아가는 내용의 야이기 입니다.

 

남자 주인공과 여자 주인공이 당연하게 이어질 것이라고 생각했던 저의 편견을 완전히 부숴주었던 영화이며, 영화 도중 나오는 멋진 대사들과 노래들이 저의 마음을 사로 잡았습니다.

제 마음을 사로 잡은 멋진 대사들은 ’난 당신을 모르지만, 그래서 더 당신을 원해요‘, ’난 항상 할 말을 잃은 바보가 돼요. 어떻게 반응해야 할 지 모르겠어요‘, ’당신을 기쁘게 해 주려고 난 내 자신을 버렸어요.‘ 이 3가지의 명대사 입니다.

지금까지 긴 글 읽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 인사드리며, 남은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컨텐츠

 

완결 웹툰 추천 BEST3(네이버 웹툰)

멜로 영화 추천 리스트 알아보기

재미있는 영화 추천 BEST5

심리테스트 사이트 추천 BEST6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