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층 공공 재건축 (서울조달청·서울의료원 부지)

 정부가 공공 재건축 제도를 도입하고 서울 노원구 태릉골프장과 강남구 서울의료원 부지 등 신규부지 발굴 및 확장 등을 통해 수도권에 총 13만2천가구의 주택을 추가 공급

 

다른 정책은 모르겠으나 부동산 정책 하나만큼은 역대 정부 중에 최악이고, 최고로 우왕좌왕하는 정부임은 분명하다. 전문가들과 현장의 목소리를 충분히 수렴하여 정책의 사각지대에서 국민이 신음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하는데, 그저 정부라는 태두리 안에서만 아웅다웅하는 듯.

 

 

좁은 서울에 50층ㅋㅋㅋ 교통대란이 일어나겠구만 

 

50층??? 그럼 주차장 만들려고 그만큼 땅속을 팔텐데 이게 지반에 문제가 없겠냐? 비행기 고도는? 우버비행기 만든다며??? 이거 완전 탁상행정의 끝장판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라 좀 그만 만져
이런 정책을 위해 한달도 고민 안 하고 진행하냐?
진짜 잘 만들어진 나라 왜 다 망치려고 하냐

 

국토부 장관 경질 안하는 이유가 뭔가?
경질 하면 이 정권 실정 인정하는 꼴이라서?
얘들은 정말 대한민국 역대 최악으로 치닫고 있는 놈들 정권이다

 

 

정직하면서 똑똑한 사람은 절대 *파가 될 수 없다.
정직한 *파는 똑똑하지 못하고, 똑똑한 *파는 정직하지 못하다.
모순투성이인 사회주의의 본질을 알지 못한다면 명석하지 못한 것이고

알면서도 추종한다면 그는 위선자다. – 레이몽 아롱

엘리베이터 고장나면 50층까지 어떻게 올라가냐 ㅋ

근데 궁금한게 저거 공급 할때까지
서민들 버틸수 있음????

 

 


그리고 저렇게 공공주택을 늘리면
다른 지역에서도 몰릴텐데 그럼 그후에
늘어난 인구 감당은 할수 있는건가???
솔직히 난 이 정책이 좋은건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