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승인노하우

안녕하세여 AGADOS 블로그 운영자 양선입니다~

오늘은 특별하게 “티스토리 블로그로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는 요령과 그 노하우”를 아주 구체적으로 세세하고 정확하고 친절하게! 설명해보려고합니다,

기존에는 이미 애드센스를 승인받으신 선배님들이 많이들 계십니다, 그리고 그 요령과 방법에 관한 글도 꾀 많이 존재합니다.

저도 승인을 받은지 얼마 안됐지만 단 한번으로 승인을 받게된 꼼수없는 정직한 방법을 공개해보도록하겠습니다!

< 티스토리 블로그로 애드센스 승인 어떻게? >


*우선 여기서는 승인을 신청하는 과정과 절차는 생략하고 오로지 승인을 통과하는 승인노하우에 집중적으로 언급하도록하겠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승인을 받는데에는 정답이 없습니다. 문제는 있지만 그 문제에 정답이 없다는것이죠.
유튜브같은경우는 동영상재생시간 몇시간 / 구독자수 몇명 / 이라고 딱 틀이 정해져있습니다. 하지만 티스토리에는 그 정답이 없다는것이죠.
Q : 그렇다면 사람들은 어떻게 승인을받는것일까요?
A :  정답이 없지만 요령과 노하우는 존재합니다. 다행히도 우리들은 기존의 먼저 승인을 받으시고 실패도 많이 겪어보신 선배님들로 인하여 그 노하우를 전수받을수가 있게됐습니다.
하지만 사람들마다 다 승인받는 요령에 대해서 작성한 글들을 보면 각기 말이 모두 다릅니다. 하지만 그 틀자체는 매우 비슷합니다. 저도 물론 그러한 글들을 잘 참고하였고 또한, < 구글 애드센스로 투잡하라 > 라는 책을 구입하여 읽어보기도해봤습니다. 그렇게 하다보니 어떻게 하면 승인이 되는지 그 범위가 좁혀졌습니다.
방법과 범위를 알고부터서는 정말 하루에 한개씩 매일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결과부터 말씀드리자면,
제출할 당시 포스팅 개수 : 12개

12개 포스팅하는데 걸린시간 : 약 2주 (하루에 2~3시간 소요)

승인 메일 받는데까지 걸린 시간 : 약3주
누구는 승인을 받기위해 60~100개의 포스팅을 작성하고 검토를 신청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리고 누군가는 승인을 받는데까지 하루도 안걸리시는분들도 계십니다, 이 과정에 있어서는 오직 구글만이 알수있기떄문에 전혀 파악을 할 길이 없습니다. 
하지만, 저처럼 포스팅 개수가 많지는 않지만 당당하게 url을 제출할수있고 그 기간을 맘편하게 자신있게 기다릴수있도록 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는게 오늘 저의 포스팅 목적입니다.,
그럼 이제부터 순차적으로 그 방법들을 살펴보겠습니다!
< 티스토리 블로그로 애드센스 승인받는 노하우 정리! >

#1 – 가치있는 블로그로 인정받아야한다!

위에서 언급했었는데 포스팅개수가 60~100개가 되어서 신청을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이러한 분들은 아마 포스팅을할때 양질의 포스팅이 아닌 오로지 양으로 승부를 보시는 분들이실겁니다.

하지만,저러한 포스팅양을 채우는데에는 굉장한 시간과 체력이 필요합니다. 여기서 저는 이러한 방법보다는 한포스팅을 하더라도 정말 정상을 다해서 포스팅하는게 훨씬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가치있는 블로그로 인정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는가?

#2 – 글자수는 3000자~5000자 이상이여야 유리하다!

“글자수가 3000~5000자..? 너무 많은거아니야?” 라고 생각하실수도 있습니다만, 이러한 정도의 글자수도 채우지못한다면 애드센스로 승인을 받으실 생각을 하시면 안될것같습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정답은 없다고했습니다,. 하지만 글자수가 3000~5000자로 포스팅이 완성되면 그 포스팅은 절대 가치가 없는 글일수가 없습니다^^

글자수세기는 ‘네이버글자수’ 프로그램을 통하여 공백이 몇갠지까지 상세하게 확인하실수있습니다.

그리고 글자수세기 와 같이 중요한것은 맞춤법입니다! 이 부분또한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를 통하여 수정해줄수있습니다.

#3 – 한가지의 카테고리 한가지의 주제만으로 공략하라!

아마 승인요령중에 제일 중요하면서도 제일 유리한 방법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여러가지의 카테고리와 주제로 포스팅 수를 채우는것보다 주제와 제목이 일관성있는 글들로 작성해주시는게

승인을받는데 굉장히 유리하게 적용됩니다,

예를들어, 저같은 경우는 호주에 워킹홀리데이로 1년간 지냈었는데, 1년간 지내면서 느꼈던 생각과 감정들 그리고 저의 경험을 주제로 일관성있게 포스팅하였습니다, 

더 자세하게 말씀드리자면, 제가 1년간 호주에서 지내면서 느꼈던 것들을 바탕으로 어떻게 하면 독자들에게 가치를 전달할수있을지 생각하면서 포스팅수를 채워나갔습니다.

여러분이 직접 느끼고 경험했던 자신만의 이야기로 글을 작성하다보면 다소 어렵지 않게 글을 써내려갈수가 있고, 그 내용이 누군가에게는 가치있는 정보로 전달이 될수있답니다^^

#4 – 자신이 직접 찍은 사진(이미지)을 활용하자!

아무래도 구글측에서는 온라인상에서도 돌어다나는 즉 사진을 퍼오거나 이용하는 이미지에대해서는 좋은 품질로 간주할수가 없습니다,

자신이 직접 찍은 사진들은 오로지 자신만이 가지고 있고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소중한 사진들입니다. 

직접 찍은 사진들을 적극 활용하여 포스팅한다면 더더욱 블로그에 품질을 올려준답니다^^

#5 – 방문자 유입수는 신경꺼라!

저희는 아직 승인을 받지않았고 블로그에 광고도 달지않았습니다. 그러니 하루 일일 방문자에 대해서는 신경끄셔도됩니다.

간혹, 방문자수가 많아야 좋은 블로그고 그래야 승인받는데 유리하다고 생각하시는데 이부분은 잘못된것같습니다.

저같은 경우도 신청하기 위해 12개의 포스팅할당시에 하루방문자수가 0명~2명이였답니다..^^

이부분은 승인받는데 어떠한 영향도 끼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크게 총 5가지의 방법으로 설명드렸습니다. 이미 기존의 선배님들도 아마 이러한 방법들을 준수하셔서 승인받으신거라고 확신합니다.

위와 같은 방법만 잘알고 정말 꼼수없이 하나의 포스팅을 하더라도 정성들여서 한다면 여러분들도 99,99% 애드센스 승인받으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반가운 메세지를 여러분들도 받아보실수있습니다! 흔히들 ‘애드고시’라고 하죠?

여러분들도 애드고시 패스할수있습니다! 화이팅입니다 ㅎㅎ 

두서없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