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게 본 중드 추천 TOP5
영화 | 드라마 정보 admin  

재밌게 본 중드 추천 TOP5

재밌게 본 중드 추천해드립니다.

 

오늘은 중국에서 핫한 드라마들을 추천해 드릴 건데요.

제가 가장 재밌게 본 중드 TOP5입니다.

중드의 매력을 느끼고 싶은 분들이 이 포스팅을 참고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재밌게 본 중드 추천 TOP5

 

 

 

[재밌게 본 중드 추천] 첫 번째, ‘미미일소흔경성’

 

 

재밌게 본 중드 추천 - 미미일소흔경성

 

 

이 드라마는 중드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안 본 사람이 없다 할 정도로 유명한 드라마죠.

2016년 8월 22일부터 2016년 9월 6일까지 방영했으며 총 30부작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등장인물은 양양, 정솽, 모효동, 백우, 우준봉, 정업성, 송흔가이 등이 출연합니다.

이 드라마는 온라인 게임에서 만나게 된 남녀가 현실 세게에서도 만나서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여주와 남주가 온라인 게임 속에서 만나서 게임을 하다가 친해지고 서로에게 흠뻑 빠지게 된 둘은 현실에서도 만나기로 하는데요.

 

알고보니 여주와 남주는 대학 선후배 사이였던 것입니다.

남주는 학교 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초미남 천재 선배였구요.

이 드라마는 한국에서 중드 입문작으로 입소문을 많이 타고 있는데요.

꼬이거나 우울한 장면이 그다지 없고 대부분 유쾌하고 마음 편히 볼 수 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그런데 미미일소흔경성을 볼 때 초반에 포기하시는 분들이 꽤 있는데 대부분 이유가 게임 속에 있는 세계 표현 때문입니다.

신선하기는 하지만 지금껏 드라마에서는 잘 보지 못했던 표현법이기도 하고 약간 오글거리는 점이 없지 않아 있기는 하답니다.

 

그러나 10화까지 견디면 괜찮습니다.

10화 이후부터는 달달한 모습이 엄청나게 나오기 때문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 드라마를 보면 연애 세포가 깨어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꼭 보시길 바랍니다.

[재밌게 본 중드 추천] 두 번째, ‘등등아아적청춘 : 기다려! 나의 청춘’

 

 

재밌게 본 중드 추천 - 기다려! 나의 청춘

이 드라마는 2019년에 방영된 드라마로 최근에 방영했었네요.

총 24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일단 출연진들이 다들 예쁘고 잘생겨서 눈호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한 편에 30~40분 정도라서 정주행하기 딱 좋은 드라마입니다.

내용은 학창 시절부터 사회인이 될 때까지의 주인공과 친구들의 꿈, 우정, 사랑 등을 그린 청춘 드라마입니다.

 

같은 고등학교, 같은 동아리를 하면서 친구들은 점점 가까워지고 베이징에 있는 대학교로도 다 함께 가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취업 준비, 직장인이 되기까지 아주 긴 시간 동안 벌어지는 일들을 보여주는 드라마입니다.

약간 일본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느낌도 나고 딱 전형적인 청춘 드라마 느낌이라 재밌게 볼 수 있던 것 같습니다.

중국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시청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재밌게 본 중드 추천] 세 번째, ‘치아문난난적소시광’

 

 

재밌게 본 중드 추천 - 치아문난난적소시광

2019년 4월 10일부터 2019년 5월 8일까지 방영된 드라마로 총 24부작입니다.

대학 졸업을 앞둔 취업준비생 쓰투모가 엄마 친구의 집에서 세들어 사게 되고, 그 집 아들 구웨이이와 엮이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등장인물은 남자주인공 구웨이이역을 맡은 린이, 여자주인공 쓰무토역을 맡은 싱페이, 푸페이역을 맡은 탕샤오텐, 왕산역을 맡은 정잉천이 출연합니다. 이 드라마도 청춘드라마인데요.

그저 아무 생각 없이 달달한 드라마가 한 편 땡길 때 이 드라마를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인공들도 잘생기고 귀엽고 편성까지 적당하니 말입니다.

웨이브와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2000년대 한국에서 많이 방영되었던 스타일의 로맨스 드라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스타일은 언제 봐도 꾸준히 재밌다는 장점이 있죠. 달달한 로맨스 중드가 땡긴다 하면 이 드라마를 추천합니다.

[재밌게 본 중드 추천] 네 번째, ‘보스가 결혼하재요’

 

 

재밌게 본 중드 추천 - 보스가 결혼하재요

2019년에 방영되었고 총 20부작으로 정주행하기에 딱 적절한 편성이지요.

이 드라마는 백혈병 진단을 받게 된 신인 여자 배우 샤린이 나오는데요.

다행히도 골수가 일치하는 사람을 알게 됩니다.

그 사람은 바로 남자주인공인 회사 CEO 링이저우입니다.

신인 배우 샤린이 백혈병에 걸린 사실을 알게 되고 골수를 이식해주는 대신 링이저우와 계약 결혼을 하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줄거리만 봐도 벌써 흥미진진하지 않나요? 작년에 중국에서 워낙 인기가 많아서 시즌2도 나왔다고 합니다.

로맨스 드라마이면서도 현실에선 일어나지 않을 법한 흥미로운 내용의 드라마를 보고 싶다면 이 ‘보스가 결혼하재요’ 드라마를 적극 추천합니다.

[재밌게 본 중드 추천] 다섯 번째, ‘친애적, 열애적’

 

 

재밌게 본 중드 추천 - 친애적, 열애적

2019년 7월 9일부터 2019년 7월 31일까지 방영했었고 총 41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공부 천재 소녀가 프로게이머 계의 우상에게 반하게 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등장인물은 양쯔, 이현, 호일천, 이홍기, 이택봉 등이 출연을 하는데요.

 

이 드라마도 주인공들이 너무 잘생기고 예뻐서 보는 내내 눈호강 하곤 했답니다.

여주인공은 나이 차이같은 거 신경 안 쓰고 남주인공을 사랑하는데 남주인공이 계속해서 10살 차이가 난다고 강조해서 조금 답답하기도 했어요. 하지만 그런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사랑하게 되면서 속이 뻥 뚫렸죠.

서브 역할로 나오는 남자배우, 여자배우도 너무 매력적이라서 관심이 갔어요.

 

그리고 원래 긴 드라마는 별로 안 좋아하는 데 이 드라마는 너무 재밌어서 41부작임에도 불구하고 전부 끝까지 다 본 드라마 중 하나입니다.

중간에 살짝 지루한 부분도 있는데 그걸 감안하고 볼 정도로 너무 재밌게 본 드라마입니다.

 

 

총 다섯 개의 재밌게 본 중드 추천 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제가 가장 재밌게 본 드라마들입니다.

주로 청춘 로맨스 드라마를 좋아해서 로맨스 드라마가 가장 많네요.

총 몇부작인지 써놨으니까 짧은 거 좋아하시는 분은 짧은 부작 선택해서 보시고 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친애적, 열애적’ 이런 식으로 선택해서 보시면 될 것 같네요.

+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컨텐츠

 

명작 영화 추천 BEST3

역대급 완결 만화 추천 BEST4 알아보기

재미있는 영화 추천 BEST5

하이틴 영화 추천 BEST5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