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 소설 추천 TOP8

Loading...

로맨스 소설 추천해드립니다.

오늘날 많은 동영상 플랫폼들이 활성화 되어있지만 그래도 책을 읽는 재미는 그 어디에서도 충족되지 않으리라 생각이 드는데요.

다양한 장르의 책들 가운데서 오늘은 로맨스 소설을 소개 해 드리고자 합니다.

로맨스 소설은 읽는다면 어느새 빠져들어 입가에 미소를 지어져 있는 자신을 발견 할 수 있으실 것 입니다.

 

 

 

로맨스 소설 추천

로맨스 소설 추천 TOP8

 

 

 

[로맨스 소설 추천] 1. 사서함 110호의 우편물_이도우

 

 

로맨스 소설 추천 - 사서함 110호의 우편물

‘네 사랑이 무사하기를, 내 사랑도 무사하니까’라는 마음에 와 닿는 글귀를 남긴 사서함 110호의 우편물은 이도우 소설가가 쓴 한국 작품입니다.

본 소설은 10-20대의 풋풋한 사랑보다는 30대 어른들의 사랑을 나타낸 작품인데요.

그러니만큼 더욱 현실적이고 애절한 사랑으로 다가옵니다.

배경이 한국이니만큼 라디오 스튜디오, 카페 등 소설에 나오는 공간들을 생생하게 머릿속으로 그리며 읽는 재미를 더하기도 합니다.

9년 차 라디오 프로그램 작가 공진솔과 피디이자 시인인 이건의 사랑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이 책을 추천 드립니다.

[로맨스 소설 추천] 2.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_기욤 뮈소

 

 

로맨스 소설 추천 -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국내에서 영화로 개봉되어 더 많은 사랑을 받았던 책, 바로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입니다. 이는 프랑스 작가인 기욤뮈소가 쓴 책으로 장기간 베스트셀러에 오를 만큼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는 시간여행을 테마로 한 로맨스 소설인데요.

한 가지 특이한 점은 과거의 나와 미래의 나가 만나면 안 된다는 법칙이 전혀 적용되지 않는 다는 점입니다.

한 여자를 위해 과거의 나와 미래의 내가 소통하며 어떤 이야기를 그려나가는지 궁금하시다면 기욤뮈소의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을 읽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로맨스 소설 추천] 3. 해를 품은 달 1,2 _정은궐

 

 

로맨스 소설 추천 - 해품달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을 모르는 이들은 없을 것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의 원작이 소설이라는 점 다들 알고 계셨나요?

책 해를 품은 달은 드라마 못지 않은 흡입력을 가지고 있어 2권의 소설임에도 불구하고 순식간에 읽어 나갈 수 있는 재미난 소설입니다.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그려진 로맨스 소실인 해를 품은 달은 왕과 액받이 무녀의 애절한 사랑을 그린 소설입니다.

평소 사극을 좋아하시는 이들이라면 해를 품은 달도 흥미롭게 읽어 보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로맨스 소설 추천] 4. 미 비포 유_조조 모예스

 

 

로맨스 소설 추천 - 미 비포 유

 

 

영화로도 제작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소설 미 비포 유는 소설가 조조모예스가 쓴 작품입니다.

영국의 작은 시골마을에 살고 있는 루이자는 울며 겨자 먹기의 심정으로 사지마비환자의 루이자 클라크의 6개월 임시 간병인의 삶을 살기 시작하는데요.

두 남녀가 만나며 서로에게 어떠한 영향을 끼치고 어떠한 마음가짐을 가지고 삶을 살아가기로 하는지 생각해보며 읽는 재미가 솔솔 합니다.

이는 단순이 로맨스만 다룬 소설이 아닌 삶을 대하는 태도나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 등 많은 조언을 주는 책 입니다.

[로맨스 소설 추천] 5. 종이여자_기욤뮈소

 

 

로맨스 소설 추천 - 종이여자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에 이어 두 번째로 추천 드리는 기욤뮈소 소설가의 책, 바로 ‘종이여자’ 입니다. ‘종이여자’는 베스트셀러 작가와 그의 소설 속에 나오는 여주인공의 사랑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소설인데요.

하지만 단순한 로맨스 소설이 아닌 판타지적인 요소도 많이 들어가있고 반전의 반전의 반전을 거듭한 눈을 뗄 수 없는 작품입니다.

그냥 단순한 로맨스 소설이 아닌 조금 신선한 작품을 찾고 계시다면 기욤 뮈소의 종이여자를 읽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로맨스 소설 추천] 6.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_이도우

 

 

로맨스 소설 추천 - 날이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이도우 작가의 장편 소설인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는 한국 드라마로도 방영 되어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본 소설은 어느 시골마을에 자리한 작은 서점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이야기 인데요.

같은 중고등학교를 나왔지만 서먹서먹 한 두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담은 작품이기도 합니다.

또한 시골을 배경을 한 만큼 책을 읽는 내내 힐링이 되고 마음의 안식처를 찾은 듯한 느낌을 받으실 수도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마음 편히 쉴 곳 없는 요즘, 이 책에 기대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로맨스 소설 추천] 7. 유 미 에브리싱_캐서린 아이작

 

 

로맨스 소설 추천 - 유 미 에브리싱

 

 

‘이별을 준비하는 동안 사랑이 다시 찾아왔다’라는 문구가 눈에 띄는 작품인 유 미 에브리싱은 작가 캐서린 아이작의 작품입니다.

이미 영국 아마존에 베스트셀러로 인기를 입증하고 있으며 곧 영화로도 제작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로맨스 소설이긴 하지만 그 안에 담긴 가족들의 이야기 또한 인상 깊다고 하는데요.

읽다 보면 책에서 아름답게 묘사 된 프랑스의 풍경들이 덩달아 궁금해지기도 한다고 합니다.

[로맨스 소설 추천] 8. 지구에서 한아뿐_정세랑

 

 

로맨스 소설 추천 - 지구에서 한아뿐

 

 

외계인이 있을까? 라는 생각 한번쯤은 해보시지 않으셨나요? 외계인과 사랑에 빠진다면? 그럼 이런 질문은 어떠신가요? 이러한 로맨스와 SF의 절묘한 조화.

평소 SF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더욱 추천하고 싶은 책입니다.

외계인과 지구인의 사랑의 끝은 과연 어디일지 더욱 궁금하게 만드는 책입니다.

그들의 애틋하고도 애절한 사랑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정세랑 작가의 ‘지구에서 한아뿐’을 추천 드립니다.

이렇듯 다양한 작가들의 다양한 소설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나른 한 오후에 맛있는 음료 한 잔을 마시며 책을 읽어 보는 건 어떨까요? 다양한 나라의 작가님의 로맨스 소설을 읽다 보면 전 세계 어디에서나 ‘사랑’이라는 감정은 크게 다르지 않다는 것도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랑이라는 감정을 다시금 생각하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책 읽기 가장 좋은 계절인 가을이 찾아오는 요즘, 로맨스 소설은 어떠신가요?

+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컨텐츠

 

무협 영화 추천 BEST6

인생 음악 영화 추천 BEST3

심리테스트 사이트 추천 BEST6

프랑스 영화 추천 BEST6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