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라 인스타 가족사 언급 황보라남친 차현우 (하정우)

Loading...

부정적인의견으로는 책 좀 많이 읽어야 할 듯
글 솜씨가 너무 없네

 

황보라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아빠는 아버지가 두 분이시다. 큰할아버지 할아버지 할아버지의 동생이 아들을 못 낳아 가장 마늘을 잘 다듬고 여성스럽고 순둥이인 우리 아빠를 양자로 보내셨다”며 장문의 글을 올렸다

 

악플로는 음주 운전 해놓고 착하고 바르게 컸다고?ㅋㅋㅋㅋ

묘를 찾은 사진을 공개한 황보라는 “그래서 난 할머니도 두 분 할아버지도 두 분이시다. 두 분 다 나는 똑같이 소중하다”고 고백하며 세상을 떠난 두 할아버지를 그리워했다.

 

그러니까 작은할아버지네가 자식을 못낳아서
큰할아버지의 자식인 황보라 아버지를
작은할아버지네한테 양자로 보냈단말인가 부정적인 의견이네요

 

 

악플로는 우리아빠가 양자로 보내셨다고 한다? 아빠가 보낸게 아니고 보내진거잖아…

책 좀 읽자. 요즘 초등학생도 이것보단 글 잘쓰겠다

자기 얘기라 해도 사람들에게 하나의 가십 거리 밖에 안 되는 건데 자기 아버지의 특별한 가정사가 무슨 어필이 된다고!!!

 

황보라 글 전문이다.

우리 아빠는 아버지가 두 분이시다. 큰할아버지 할아버지 할아버지의 동생이 아들을 못 낳아 가장 마늘을 잘 다듬고 여성스럽고 순둥이인 우리 아빠가 양자로 보내셨다고 하셨다. 그래서 난 할머니도 두 분 할아버지도 두 분이시다. 두 분 다 나는 똑같이 소중하다. 나이가 들수록 더더 조상님께 잘해야겠다 생각이 든다. 우리 할아버지 증조 남양 할머니께서 나를 업어키우셨다. 그래서 내가 지금 이렇게 바르고 착하게 자랐나 보다. 이빨 할아버지가 보고 싶다. 그리고 얼마 전 꿈엔 남양 할아버지도 나오셨는데 늘 팔베개하고 잤던 기억이 난다. 살아계신 할머니께 잘해드려야겠다.

 

 

https://www.instagram.com/pinggumama

 

“우리 할아버지 증조 남양 할머니께서 나를 업어키우셨다”고 밝힌 황보라는 “그래서 내가 지금 이렇게 바르고 착하게 자랐나 보다”라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황보라는 배우 하정우의 동생이자 퍼펙트스톰필름 대표 차현우와 공개 열애 중이다. 지난 4월 인기리에 종영한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에서 심유미 역을 맡아 열연했다.

 

뭔 소린가 한참 읽어도 몰라서 걍 댓글이나 쓰고 감 ㅋ 난독증왔다

 

공개된 사진 속 황보라는 차안에서 모자를 쓰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코에 손을 대고 코를 파는 듯한 포즈를 취해 시선을 끌었다. 잡티없이 매끈한 꿀피부가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한편 황보라는 배우 하정우의 동생 차현우와 6년째 열애 중이며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하이에나’에서 심유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1

 

 

19일 황보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취미는 코파기”라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보라는 그윽한 눈빛으로 코파기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이며, 특히 민낯임에도 빛나는 미모가 네티즌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배우 황보라는 1983년생으로 올해 38세다. 황보라는 2003년 SBS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최근 드라마 ‘배가본드’ ‘하이에나’ 등에 출연했다. 황보라는 개그맨 이진호, 양세형과 함께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2020년에 준공된 신축 전원주택 매물과 비밀의 공간과 뷰를 가진 매물 등을 소개했다.

 

 

 

우리 먼 친척 할아버지도 가난한 집안 장남이라 동생들 먹여살리려고 10살때 아들없는 생판 남의집에 양자로 들어가서 양부모님 공장에서 일하면서 컸다고 함. 근데 양부모님이 자수성가로 부자되셔서 양자의 본가까지 먹여살리고 지금은 양부모님한테 물려받은 사업 더 키우셔서 엄청 잘 사심. 그래서 할아버지도 부모님이 네분이라 제사 다 하심

 

 

그니깐 보라씨아버지에아버지두분계시는데 아버지에 아버지 또다른아버지분도 아들을못낳아 보라씨아버지에아버지또다른아버지에아버지 분들 아들못낳아 보라씨아버지를 양자노릇하게한것이 보라씨아버지에아버지또다른아버지분들이였다 이말인가

 

 

 

황보라는 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 ‘배가본드’ 등에 출연하며 장르 불문 다양한 매력을 펼치고 있는 신스틸러다. 최근 드라마 ‘하이에나’에서 러블리 트러블메이커 심유미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영화 ‘휴가’에 캐스팅되어 촬영을 끝마쳤다.
 
문유강은 지난해 5월 연극 ‘어나더 컨트리’를 통해 데뷔, 탄탄한 연기력으로 2019 스테이지톡 오디언스 초이스 어워즈 연극 부문 신인남우상을 수상한 신예다. 오는 6월에 재연하는 연극 ‘어나더 컨트리’에 다시 한번 캐스팅되어 공연을 앞두고 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