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 이우형 PD

현지에서 먹힐까 이우형 PD

16일 오후 3시 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 15층 센트럴파크홀에서 tvN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우형 PD를 비롯해 이연복 셰프 그리고 에릭, 이민우, 허경환, 존박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이우형 PD는 소개에서부터 “연출을 맡게된 이우형 PD다. 촬영 중 예상치 못한 변동이 있었지만 촬영은 즐겁게 마

치려고 노력했고, 재밌고 즐겁게 촬영했다. 또 이 자리는 출연자들이 주인공이자 프로그램을 알리고자 나오게 됐다”고 말

했다.중국을 강타한 이연복표 한국식 중화요리는 물론 이연복 셰프와 직원들이 준비한 비장의 무기, 이름하여 ‘코리안 소

울 푸드’가 화제를 모은다.

또한 에릭, 이민우, 허경환, 존박 등 늠름한 직원들과 함께하는 맛있는 미국 정복기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우형 PD는 “우리 프로그램의 핵심은 역수출에 있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국화 시킨 우리 음식이 미국에서 어떻게 통할지 모르지만 이건 문화에서 오는 것이 가장 컸다.

예를 들면 미국에서는 ‘탕수육을 부먹으로 먹을지 찍먹인지’ 궁금했는데, 놀라울정도로 하나로만 통일해서 먹었다.

그 역시 문화에서 오는 차이었던 것 같다”고 말하며 그들은 어떻게 탕수육을 먹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는 1화에서 나온다고 홍보했다.

tvN ‘현지에서 먹힐까?시즌 3 미국편’

 18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고 합니다.

저는 현지에서 먹힐까 시즌1,시즌 모두 너무 재밌게 본 1인이라서 시즌3도 기대가 되네요.

현지에서 먹힐까 시즌3  논란이 많은 정준영은 빠지고,

이연복,에릭,이민우,허경환,존박 등이 출연하며 짜장면,치킨,핫도그 등을 선보일 예정이란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