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빚투 한소희 사과문 한소희 블로그 한소희 어머니 피해자 글

 

 

 

 

안녕하세요 이소희입니다. 우선 제가 감히 다 헤아릴 순 없겠지만 벼랑 끝에 서있는 심정으로 글을 쓰셨을 피해자분들께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 꼭 전하고 싶습니다.

어떠한 말로도 위로가 되지 않으실 상황 속에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또한 이번 일을 통해 마음 불편하셨을 혹은 다치셨을 여러분들께도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꼭 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또 다른 피해자가 나오지 않길 바라는 마음으로 염치 불고하고 글을 적어봅니다.

 

5살 즈음 부모님이 이혼을 하게 되어 할머니께서 길러주셨습니다. 고등학교 입학과 동시에 어머니가 계신 울산으로 전학을 가게된 이후에도 줄곧 할머니와 같이 살았고, 졸업 후 서울로 상경하여 이 길로 접어들게 되었습니다.

 

어머니와의 왕래가 잦지 않았던 터라 20살 이후 어머니의 채무 소식을 알게 되었고, 저를 길러주신 할머니의 딸이자 천륜이기에 자식 된 도리로 데뷔 전부터 힘닿는 곳까지 어머니의 빚을 변제해 드렸습니다.

 

 

 

 

 

 

데뷔 후 채무자분들의 연락을 통해 어머니가 저의 이름과 활동을 방패 삼아 돈을 빌린 후 변제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어머니가 빌린 돈의 채무 서류 속에는 저도 모르게 적혀있는 차용증과 제 명의로 받은 빚의 금액은 감당할 수 없이 커져있었습니다.

 

그저 저의 어리고, 미숙한 판단으로 빚을 대신 변제해 주는 것만이 해결책이라고 생각했던 제 불찰로 인해 더 많은 피해자분들이 생긴 것 같아 그저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피해자분들과 이번 일을 통해 상처받았을 모든 분들에게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한소희는 19일 오후 자신의 블로그에 “어떠한 말로도 위로가 되지 않으실 상황속에 계실거라 생각한다”며 “또다른 피해자가 나오지 않길바라는 마음으로 염치불구하고 글을 적어본다”고 밝혔다

 

 

한소희는 “어떠한 말로도 위로가 되지 않으실 상황 속에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또한 이번 일을 통해 마음 불편하셨을 혹은 다치셨을 여러분들께도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꼭 드리고 싶다”라고 사과하며 “또 다른 피해자가 나오지 않길 바라는 마음으로 염치 불고하고 글을 적어봅니다”라고 했다.

5살 즈음 부모님의 이혼으로 할머니의 손에서 자랐다고 밝힌 한소희는 “어머니와의 왕래가 잦지 않았던 터라 20살 이후 어머니의 채무 소식을 알았다”고 하며 “길러주신 할머니의 딸이자 천륜이기에 자식 된 도리로 어머니의 빚을 변제해 드렸다”고 이야기했다.

 

 

 

하지만 데뷔 후에도 모친이 자신의 이름을 방패로 돈을 빌린 후 변제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한소희는 “어머니가 빌린 돈의 채무 서류 속에는 저도 모르게 적혀있는 차용증과 제 명의로 받은 금액은 감당할 수 없이 커져있었다”고 하며 “저의 어리고 미숙한 판단으로 빚을 대신 변제해 주는 것만이 해결책이라고 생각했던 제 불찰로 인해 더 많은 피해자분들이 생긴 것 같아 그저 죄송한 마음뿐”이라고 말했다.

 

 

 

얼마나빡이치면 그러겠니. 한소희가 잘못없다는건 다들 알지. 준다고해놓고 자꾸잠수타니까 이렇게라도 엿먹이는거지 .

 

그냥 여기 욕하는사람들은 한소희 악플쓰려고 악쓰는걸로밖에 안보임. 저게 어떻게 딸이 욕먹을상황이야 책임안져도 욕 아무도 못할판에 책임지고 노력하겠다고 사과까지 했는데;;;

 

 

가족이란 그런거다 아무리 큰죄를 짓고 모든사람이욕을해도 나몰라라할수없는거 자식이고 부모고 아무리 큰죄를지어도 그걸 모른척할수있나 난우리엄마가 빚을 져도 능력되면 나는 갚아줄듯 모른척할수는없을꺼같다

 

저 이해가 안가는데요길러주신 할머니가 외할머니인가요?입장문에 길러주신 할머니의 딸이고 천륜이라고 나와있던데 그럼 왕래가 아예 없었던건 아니네요친할머니면 왕래가 없었다해도 이해하겠는데 외할머니가 길러주신거면 어느 정도 다 알고 있고 왕래 계속 있었을 것 같아요

 

 

엄청 행복한 가정에서 자라난 사람 많나보다. 한소희 말이 사실이라면 왕래? 연락? 몇번했다고 왜 이혼한 어머니 빚까지 자식이 갚아 줘야 하는지 모르겠다. 니들이 이런일 겪었으면 두말 없이 갚아 줄거야? 한소희가 그돈으로 호의호식을 했음? 그랬다면 당연히 갚아야 한다고 말하겠는데 그게 아니라면 왜 갚아 줘야하지?

 

 

하여튼 자식기를자격없는 부모들 한국에 참 많은것같다니까? 왜 빚을 자식이 갚아줘?!

피해자분들이 한둘이 아닌거같던데 피해자분들은 한소희 엄마를 사기죄로 고소하세요. 

그래야 또다른 피해자들이 안나올것같네요..

 

이혼했어도 아예 딸을 나몰라라 하고 살진않지 서로교류하며살지 그리고 딸성공하면갚는다고 말을 여러번했다던데…. 일억도아니고 겨우천만원을 갚아줄 능력이안된다고?

 

 

피해자작성한글 다봤는데 만약사실이라면 진짜 욕나옴 피해자가 원금 천만원이라도 다달히 조금씩갚으라는데도 딸이랑 연락끊어서 돈없다고 배째라는식ㅋ

부모 잘못 만나 훅 가는구나. 겨우 떴는데, 애미가 발목을 잡네

 

 

한소희는 “내 어리고, 미숙한 판단으로 빚을 대신 변제해 주는 것만이 해결책이라고 생각했던 내 불찰로 인해 더 많은 피해자분들이 생긴 것 같아 그저 죄송한 마음뿐”이라며 “다시 한 번 피해자분들과 이번 일을 통해 상처받았을 모든 분들에게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