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남성 폭행 김강열 인스타 사과문 배틀로얄이넹

 

 

 

 

아니 출연진들한테 경찰서 다녀온적 없냐고 묻는게 그렇게 어려운가;;;

 

종합편성채널 채널A가 인기리에 방영 중인 연예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 남성 출연자가 과거 여성을 폭행해 벌금형을 받았다는 폭로가 나왔다.

20대 여성 A씨는 5일 한국일보에 “2017년 1월 새벽 서울 강남의 한 주점에서 하트시그널3 출연자 중 한 명인 B씨에게 폭행을 당했다”면서 “B씨가 TV에 나오는 모습을 볼 때마다 그때가 생각나 손발이 떨릴 정도로 무섭다”고 제보했다.

 

김강열은 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일 먼저 피해자 분께 다시 한번 머리 숙여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사과했다.

앞서 이날 한국일보는 “‘하트시그널 시즌3’ 남성 출연자가 과거 여성을 폭행해 벌금형을 받았다는 폭로가 나왔다”며 제보자 여성 A씨를 인용해 “2017년 1월 새벽 서울 강남의 한 주점에서 ‘하트시그널3’ 출연자 중 한 명인 B씨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단독 보도했다.

 

 

 

하트시그널은 일반인 남성과 여성이 한 달간 동거하며 변화하는 연애 심리를 관찰하는 프로그램이다. 시즌1 방영 이후 타 방송사들이 유사한 프로그램을 내놓을 정도로 젊은 층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A씨가 본보에 제공한 당시 검찰 제출용 경위서에 따르면 폭행 사건은 2017년 1월 30일 오전 3시쯤 서울 강남구의 한 유흥주점에서 벌어졌다. A씨는 “B씨 일행인 한 여성과 우연히 부딪혀 미안하다고 사과를 했으나 다른 일행이 다가와서 밀치고 욕설과 협박을 했다”면서 “그 사이 테이블 위로 올라간 B씨가 발로 차 명치를 맞았고 3초간 숨을 쉬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후 직원에 의해 A씨 일행과 B씨 일행은 주점 밖으로 끌려 나왔고 출동한 경찰에 연행됐다.

 

나는 정0동이 제일 뭔가 알수 없다해야하나 은근 성갈 있어보임 뭔가 눈 요리조리 눈치 살피는듯한 것도 이상하고 거기에 타투 ? 움 뭔가 보통 타투수준이 아니라 손을 덮었던데 

이거 뭐 PD가 일부러 이런애들 데려오너 이슈시킬려고?

 

폭행으로 A씨는 전치 3주의 진단을 받았다. A씨는 “가슴과 복부는 부어 올랐고 골반에는 발자국 형태로 멍이 들었다”면서 “착용 하고 있던 목걸이가 끊어지며 목 주위에도 상처가 남았다”고 말했다.

 

분명 피해자가 밝혔음에도
패널들이 나와 스튜디오에서 사람좋다는둥 성격좋다라는둥 매력있다는
웃기는 소리를 매회하고있는 꼬라지들!!
이건 방송을 만드는연출자가 패널로 출연하는
윤0윤,이상민,한혜진,김이나, 피오, 정신과의사 양재웅
다 0웃기는 인간들이다

 

하트시그널이라고 쓰고
배틀로얄이라 읽는다.
같잖은 썸 그만 타고 남녀 싹다
본색까고 무인도에 풀어놓고
배틀로얄 생존게임으로 바꾸자

1111111111111111111111111

경찰에 B씨를 고소했고, 검찰로 송치된 B씨는 상해 혐의로 약식기소됐다. 판결문 확인 결과 그해 3월 24일 법원은 B씨에게 벌금 200만원의 약식명령을 내렸다. 정식재판을 거치지 않는 약식명령이라도 전과 기록은 남는다.

 

김0열 내가 옛날부터 댓글로다가 버닝썬 사장이랑 친해서 맨날 클럽에서 술먹고 황하나랑 어울리고 김0열 친구들은 범죄를 하도 저질러서 교도소에 있는 애들도 있고 진짜 개쌉 양아치라고 했는데 오지게 반대만 먹었음;; 얘한테 쳐맞았다는 여자 나오니까 이제 좀 믿으려나? 

김강열 같은데 애가 재밌긴 한데 무슨 말할때마다 실실
쪼개고 속에 능구렁이 있는거 같음
사람 갖고 노는 그런게 있음

 

 

헐 남자도 아니고 여자를 발로 명치랑 골반을 깠다고??? 미친놈이네.. 사건의 내막은 모르겠으나 아무리 여자가 빡치게해도 귀싸대기면 몰라 발로 까는건 개념없지않음??? 

 

서0재는 과거 나와도 봉사활동했던거 이런거만 뜨던데 어떻게 이런 여자가 여자패는놈이랑 시그널하우스에 있었냐…

민0는 지0 손잡고 하트시그널 걍 나와라 주위에 다는 아니지만 이상한애들이 너무 많아 애들이 얌전하게 살아서 순진하니까 말만 번지르르하게 하는 논란애들한테 꿰이고..강지커플 밀었는데 내 사람보는 안목 반성하게 됐다

 

이런 사람이 왜 tv에 나올 생각을 했을까? 참 뻔뻔도 하다. 요즘이 어떤 세상인데 모를거라 생각 했나? 참 너무들 한다

아 진짜 인성 오지네ㅋㅋ 티비에는 조낸 배려하는척 토나오겠다

일부러 논란거리가 있는사람들만 섭외를 하는갑네
PD가 자기소신이 대단한가 보네요
노이즈마케팅 인가 ?사과하는 사람을 그것도 남자가 여자를 ;;

때렸다고…?? 명치를 …;;;;???

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

 

하트시그널 출연자 논란은 처음이 아니다. 지난 3월 하트시그널3 출연진이 공개되자마자 한 여성 출연자에게 학교 폭력을 당했다는 폭로 글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와 논란이 벌어졌다.

하트시그널 출연자 논란은 처음이 아니다. 지난 3월 하트시그널3 출연진이 공개되자마자 한 여성 출연자에게 학교 폭력을 당했다는 폭로 글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와 논란이 벌어졌다. 시즌1에 나온 뮤지컬 배우 강성욱은 2017년 8월 자신의 출연분이 방송되던 시기에 한 여성을 성폭행해 구속되기도 했다. 강성욱은 1심에서 징역 5년을 선고받았고, 지난 3월 항소심에서 징역 2년 6월로 감형됐다. A씨의 전과 논란에 대해 하트시그널 제작진은 “현재 본인을 통해 관련 내용을 확인하고 있다”고 밝혔다.

 

 

좀 반반하고 먹히게 생겼다는 놈들 과거보면 양ㅇㅊ 전적 한 두개 쯤은 있더라. 잘 팔릴것 같으니 쓰는거 겠지만~ 프로그램 이미지좀 생각해라 그래서 안본다니까. 그런 인생을 살아온 사람이나 그런 사람을 섭외하는 사람이나 그런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사람이나..

이런 애들 섭외하는 것도 진짜 능력이다ㅋㅋㅋ

헐 그럴만한 사람이 누가있지? 역시 알수없네 방송이미지.. 얼른 알고싶다

 

이런 사건 계속 있어도 하트시그널보면 패널들 아무것도 모르는척 하면서 방송하더라

제작진들이 ㅁㅊ놈들이지 방송해야하니까 그냥 다 아니라하고ㅋㅋㅋㅋ

피해자 두번죽이는놈들

피디 출연자 뽑는 눈이 진짜 재주다 우찌그리 문제많은것들만 쑥쑥 뽑냐 ㅋ

피디 주변에 저런것들만 있나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