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암 투병 김철민 펜벤다졸 복용 6개월

Loading...

 

폐암 투병 김철민 펜벤다졸 복용 6개월

간만에 너무 좋은 뉴스입니다~~~~👍🏻👍🏻😭

 

 

2월 25일에는 SNS에 “12.25일 펜벤다졸 복용 11주차 분명히 나한테 기적이 일어나고 있다. 하나님 고맙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으며 이후에는 “폐. 뼈. 지난 10월에 검사한 것과 변함이 없었고. 피검사. 암수치(CEA )471-8월8일 283-12월6일. 간수치. 콩팥 기능 등. 정상으로 나왔습니다. 희망이 보이는듯 합니다”라는 글을 남겨 암 환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바다.

지난 해 8월 폐암 말기 투병 중이라고 밝힌 김철민은 완쾌를 위해 동물용 구충제인

펜벤다졸을 복용 중이라고 밝혀 많은 암환자와 환자 가족들의 관심을 모았던 바다.

 

8일 자신의 SNS에 “항암제(타그리소)와 펜벤다졸 복용한지 6개월이 지나가고 있다”라며 “분명히 좋아지고 있다.기적은 일어난다. 내 노래 제목(괜찮아)처럼”이란 글을 게재했다. 이에 완치를 바라는 네티즌의 응원의 메시지가 이어졌다.

앞서 지난 2월에는 SNS에 “여러분의 기도와 사랑으로 뇌 MRI 결과가 정상으로 나왔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오늘 하루가 선물입니다”라고 행복한 심경을 전하기도 했다.

 

같은 약을 써도 결과는 모두 다릅니다 철민씨에게는 개 구충제가 효과가 있다니 더 없이 감사한 일입니다 희망놓지 말고 꼭 이기세요 저의 지인은 위암4기 입니다 폴폭스 항암제로 7차까지 받고 다음 27일에 8차항암 받을 예정입니다
살수 있다면 할수 있는건 다 해봐야죠 우리 앞으로 50년 더 살자구요 우리같이 힘내서 화이팅 입니다

 

플라시보 효과인건지 정말 구충제가 효과가 있는건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나아지고 있다니 다행이네요. 꼭 완쾌하시길 바랍니다화이팅!!! 꼭 완치해서 힐링노래 많이 내주시길 

 

 

폐암이 발견도 늦고 치료도 어려워서
대부분 희망잃고 치료포기하는 경우 많은데
본인이 의지가 있으니 결과도 좋은거 같은데

폐암 환우입니다
아마도 타그리소 덕이 아닐까 합니다
승인된 3차 표적 치료제 입니다
언젠가는 내성이 나타나겠죠
내성 최대한 늦게 와서 꾸준히 드시셔
효과 보시길 바랍니

 

 

 

적어도 효과가 전혀 없는 건 아닌 것 같네요.
항암치료와 본인의 의지까지 더해져서
시너지효과가 더 커지지 않나 싶습니다.
기적을 보여주세요!

 

예전에도 쓴 글보면 병원치료도 병행하면서 추가로 펜벤다졸 먹는다고 했던 거 같은데…..
아직까진 구충제가 극한의 상황에서 희망을 걸고 해보는 거지 정답은 아닙니다….. 분명히 부작용도 있죠…
딱 펜벤다졸만 먹었을 때 몸이 좋아졌다면 그 효능이 입증되겠지만 이대론 전 솔직히 플라시보 효과라는 생각입니다… 진짜 심리상태가 건강에 분명히 영향을 끼치거든요.
물론 개인의 선택입니다

 

 

 

100프로 저거다..이럴 자신 없으면 이런 기사 안된다..
저거 말고 계속 치료 받아서 좋아지는걸 수도 있는데..
이 기사만 믿고 먹고 죽으면 그 또한 문제점을 야기 시킬 수 있다 

 

요즘 소식이 없이 궁금했는데 좋은 소식 전해줘서 고맙네요.
꼭 이겨내시길 응원 합니다

 

아직까지 생존해있다는게 효과있다는 증거 아닐까??

기인데 6개월후 자신이좋아졌다하면 ㄹㅇ펜벤이 효과가있는거네

수천짜리암치료보다 4기&말기면 어차피 마지막보루니 펜벤이부담도없고 최고임

 

 

 

저희 친구 시어머님도 타그리소 복용 후 전이된 곳 치료되었고, 검진 받을 때마다 수치도 좋아지고 있습니다. 펜벤다졸이 작용이 있는지는 확실 치 않겠네요, 저희 어머니는 타그리소와 비타민씨 메가도스(3000mg 1일 3회), 비타민E 1000mg,/1일, 커큐민 800mg/1일 복용하고 계십니다. 저도 만일 대비해서 펜벤다졸 구입해 두었지만, 쓸일이 없었네요. 임상이 완료된 항암제가 있는데, 임상이 안된 펜벤다졸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고 하셨거든요. 치료비 차이가 많이 나긴 하지만요. 김철민씨도 많이 회복되어서 다행입니다. 완치를 바랍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