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admin  

편레스토랑 전혜빈 전혜빈남편 전혜빈아파트 참한새댁 코스프레 성수동 서울숲 트리마제 +아유미 박정아

편레스토랑 전혜빈과 이정현 출연이후 안 좋은 시선이 

참한새댁 코스프레라고 하는데 지금 신혼이고 결혼했으니

요리도 잘하고 참한새댁이 아닌가 싶다.

 

아무래도 연예인이니깐 악플은 늘 동반한다고 생각한다.

열애설 한번 안 터지고 결혼하면 좋겠지만

결혼 전에는 선플이 많았지만 결혼 하고 난 이후에는 악플들이 늘어나는거 같다.

 

 

배우 전혜빈은 지난해 12월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상대는 2살 연상 치과 의사로 올해 2월 연세대학교에서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전혜빈은 남편 졸업식에 참석해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신혼 6개월 차 전혜빈이 깨소금 냄새를 솔솔 풍겼다.

5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박정아와 아유미가 전혜빈의 집을 방문한 모습이 담겼다.아유미는 신혼 6개월 차인 전혜빈에 대해 “확실히 언니 생활하는 거 보면 ‘진짜 든든하겠다’, ‘너무 행복하겠다’ 이런 게 있다. 진짜 깨가 쏟아지는 느낌”이라면서 “나도 결혼하고 싶어”라고 부러워했다.

 

 전혜빈은 서울 성수동 서울숲 트리마제 103동 38평형에 거주 중이다. 전혜빈이 거주 중인 103동은 101동, 102동처럼 정면으로 한강 조망권은 아니지만, 서울숲이 한눈에 들어오는 전경을 자랑한다. 서울숲 트리마제는 서울 강북권 최고급 주택가 중 하나로, 아파트 단지와 한강공원이 지하로 연결돼 있어 ‘강세권’ 아파트로도 유명하다.

 

1

 

 

부정적인 의견으로는 연예인들 실컷 놀다 결혼할땐 어리버리한 사람이랑 하드라. 너무 오버하는 애들이 꼭 탈나드라. 적당히들해라~취집잘했네 ㅋㅋㅋㅋ
무슨 누가보면 타고난 신사임당인줄?ㅋ

 

 

이 언니 결혼전에 가식없고 궂은일 다 한다고 방송에서 되게 칭찬많이하고 인식 좋지 않았나요..? 좋은 사람같은데 치과의사랑 결혼했다고 너무 … ㅋㅋ 좋은 사람이니까 결혼 잘한걸로 보이는데 다들 질투는

 

 

댓글 왜이렇게 꼬인인간들이 많아
아기낳기전 신혼6개월이면 당연히 행복하고 좋을때인데

 

남행복한거 볼 마음의 여유가 없을정도로 불행하게 사시나보네요 근데 남들도 베플쓴 본인들처럼 불행하진않아요 입으로 뱉는 손으로뱉든 본인들이 불행한 이유는 거기에 있어요 불쌍하고 안타까워.,, 맨날 남의인생만 행복한걸 보니까 못참나보네..,, 마음씀씀이때문에 불행한줄 모르고 ㅠ.ㅠ

 

 박정아가 도착, 14년 전 아유미와 함께 ‘몰래카메라’를 촬영했던 때를 회상했다. 14년 만에 다시 만난 박정아와 아유미는 서로 포옹하며 기쁨을 나눴다.

박정아는 흑마늘을 선물로 가져오기도. 박정아는 “남편이 좋으면 너도 좋고”라고 말했고, 전혜빈이 “형부도 이거로?”라고 질문하자 “그럼 흑마늘뿐만이겠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박정아는 “요즘 심각하게 요리를 배워볼까 생각 중”이라고 말했다. 요리 잘 하지 않냐는 말에 “잘 다져”라고 답한 박정아. 아이 때문에 이유식을 만드느라 그렇다고.

 

 

 

 

전혜빈은 “엄마가 되는 건 제일 큰일인 것 같다”고 했고, 박정아는 “삶이 정말 달라졌다”며 “다 경험해봤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정아가 딸을 만날 수 있다는 생각에 출산의 고통도 있었다는 말에 전혜빈은 “모성애라는 게 비교할 수가 없지만 언니는 진짜 엄청난 엄마”라며 감동했다. 스튜디오에서 VCR을 보고 있던 전혜빈이 “저도 곧 저 일을 겪으려고 생각하다 보니 엄청 집중이 됐다”며 2세를 계획 중임을 내비치기도.

 

 

전혜빈은 지난해 12월 2세 연상의 치과의사랑 결혼한 바 있다. 그는 “처음 만나서 함께하는 시간이 이제 반년 된 것이지 않나. 그래서 지금 너무 행복하다.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다. 이대로 시간이 멈췄으면 좋겠다”며 “결혼하고 나서도 사이가 좋아서 서로가 서로를 서운하게 한다든지 이런 게 하나도 없다”고 말했다.

 

 

 

 

 아유미가 “그런데 싸울 일이 없을 것 같다. 오빠를 봐도 뭔가 닮았다”고 하자 전혜빈은 “오빠가 여자 나 같고, 내가 남자 오빠 같은 느낌이 든다. 그런데 내가 못하는 건 오빠가 기가 막히게 잘한다. 또 오빠가 못하는 건 내가 되게 잘한다. 내 반쪽이 매뉴얼화돼 태어난 것 같은 느낌이 든다”고 털어놨다.

 

 

 

 전혜빈은 “누군가를 만났을 때도 그런데 언니처럼 아이를 가지면 또 얼마나 더 그러겠냐”며 2세를 향한 바람을 드러냈다.

 

 

지난해 12월 결혼 소식을 전하며 전혜빈은 남편에 대해 “그는 훌륭한 인성과 인품을 가졌고, 저와 깊은 공감으로 소통한다”고 밝혔다. 결혼 후 공개된 웨딩 화보에서 남편 얼굴 일부도 함께 찍혔는데, 훈훈한 외모를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모든걸 이뤄놓은 남자와 날씬하고 이쁜 여자 이 둘이 진정사랑일까.
그들 깊은 내면에는 나의 아름다움과 배경이 없어도 날 사랑해줄까라는 불안함이 처음부터 깊게 박혀있지 않을까

 

 

 

검색어

 

 

 전혜빈 남편 의사 전혜빈 집 전혜빈 나이 전혜빈 이준기 전혜빈 결혼 전혜빈 전남편 전혜진 남편

 

전혜진 남편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전혜진 남편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search.daum.net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