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결말 후속 시즌2 몇부작

펜트하우스 결말 후속 시즌2 몇부작

최근 너무나 재미있게 관람중이고 최고의 시청률을 찍고 있는 펜트하우스 입니다. 

펜트하우스는 20부작으로 제작될 예정이었지만, 21부작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래서 2021년 1월 5일 21화가 펜트하우스S1 시즌1의 마지막이 될 예정입니다. 

 

이전부터 유명했던 김순옥작가의 작품인 만큼 몰입도가 남다르죠?

 

처음 시작은 일반 드라마와 큰 차이 없을 줄 알았지만, 시작부터 매우 빠른 전개가 이어지곤 했습니다. 

보는 순간순간 점점 쫄깃해지는 심장과 대단한 반전들이 많았다고 느꼈습니다.

 

펜트하우스는 시즌1, 시즌2, 시즌3까지 예정되어 있습니다. 

펜트하우스의 결말과 몇부작인지 정보 알아보았습니다. 

펜트하우스 몇부작

펜트하우스 시즌1은 2020년 10월 26일부터 2021년 1월 5일까지 예정되어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는 2021년 1월 29일 방영 시작하여 2021년 3월 6일까지 예정되어 있습니다. 

아직 시즌3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2021년 방송될 예정입니다. 

 

펜트하우스 시즌 1의 경우 21부작이고, 시즌2와 시즌3는 12부작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펜트하우스 결말 

민설아를 죽인 범인은 누굴까?

오윤희, 천서진, 주단태 대체 누구인지 시작부터 여러번 혼란이 발생했을 것 같습니다. 과연 누가 범인이었을까요?

 

피아노연주를 하는 천서진의 인생 명장면은 아직까지도 화제입니다. 김소연의 연기는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천서진, 심수련, 오윤희 외에도 주목할 인물들이 많습니다. 주석훈은 민설아의 폭행을 주도하다가 점점 변화되기 시작하죠.

가장 무서워하던 아버지 주단태와 천서진의 불륜 현장을 목격하면서 부터 시작됩니다. 이후 배로나가 자퇴하였지만 점점 어떻게 변화해나갈지 기대가 됩니다. 

 

펜트하우스 16~17화에서 주단태와 오윤희를 통한 복선이 있지 않았나 합니다. 베로나가 오윤희에게 ‘헤라 여신같다’ 한 부분으로 인해 복선을 예상하게 됩니다. 주단태와 오윤희는 과연 어떻게 진행될까요? 헤라펠리스의 헤라는 신들의 왕 제우스(주피터)의 셋 째 아내이기 때문에 정말 다음 아내가 되는 것이 아닐지. 

 

그리고 앞으로 이어질 주단태와 주석훈 또한 어떻게 전개를 풀어나갈지 주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전에도 김순옥 작가는 옛 작품들에서도 주석훈과 비슷한 캐릭터를 그려왔습니다. 

황후의품격에서 신성록이 장나라에 대한 잘못을 속죄하며 결국 목숨을 끝내게 된 결말이었습니다.  

또 아내의 유혹에서 신애리 또한 여러 악행을 일삼다가 결국 위암 말기 진단을 받게되었었죠.

그리고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손여은도 모든 것을 잃고나서 변화를 시작했지만, 결국 유방암 말기로 인생을 마무리하였습니다. 

 

때문에 주석훈 또한 비슷하게 끝을 보여주지 않을까 하는 예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