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admin  

크릴오일56 부작용

크릴오일 56부작용 이것만 알아보자.

크릴오일 56부작용 이것만 알아보자1

 

 

 

 

 오랫동안 연락이 끊어졌던 친구와 최근에 연락이 닿았어요. 정말 깜짝 놀라기도 하고 반갑기도 하고 만나기 전에 전화통화 먼저 했는데 진짜 엊그제 만났던 것처럼 어색함이 1도 없더라구요. 요즘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건지 알게모르게 계속 위가 아파오길래 병원에 가보니 위염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한동안 약을 먹으면서 술이나 담배 그리고 자극적인 음식을 먹지 말라고 하는데 병원을 끊어야할까봐요 ㅠㅠ 이번에 화장품을 새로 바꿨는데 제 피부에 맞지 않은지 계속 뭐가 올라오더라구요. 비싸게 주고 사고 평도 좋았는데. 아쉽지만 동생 주기로 하고 저는 원래 사용하던 것 해야 할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이번엔 크릴오일 56부작용 대해서 공유해 볼까 합니다.

요즘 주변에서 크릴오일을 섭취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건강 식품을 먹어볼까하던 중에 크릴오일에 대해서 알아보게 되었어요. 크릴오일은 남극해에서 서식하는 크릴이라는 아주 작은 갑각류이며, 불소 성분이 함유된 껍질만 제외하고 추출한 오일로 이름이 붙여졌다고 해요. 크릴오일은 몸에 좋은 오메가3이 주 성분이며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고 다른 오메가3들과는 달리 인지질 분자 형태로 되어 있다고해요.

 

크릴오일 56부작용 이것만 알아보자2

 

 

 

 

특히 크릴오일 56부작용 관련하여 어떤 크릴오일이 좋은지, 어떤 분들이 드시면 좋을지 머릿속에 오랫동안 기억이 남도록 후기 남깁니다. 크릴오일 하면 뭐가 떠오르셔요? 크릴오일은 크릴새우에서 추출한 오일이랍니다. 그럼 수많은 크릴오일 중에 어떤 크릴 오일이 좋을까요? 그냥 무턱대고 광고한다고 유행한다고 드시는 건 아니다 싶어 제가 정리한 체크 4가지 알려드립니다. 크릴오일 제품 선택 시나 복용 시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인지질이 많이 들어 있는가를 꼭 확인하셔요. 인지질은 우리 신체 생명의 기본 요소라고 해요. 우리 신체 중에 뇌에 제일 많이 분포되어 있어요. 크릴 오일의 인지질 성분은 혈관 속 지방을 녹여 주는 효과가 있답니다.

크릴오일을 선호하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핵심 성분이라 할 수 있는 인지질이죠. 한 번쯤은 TV에서 물과 기름으로 실험하는 장면을 봤을 텐데요. 인지질의 특성이 바로 물과 기름에 다 녹는다는 것이죠. 때문에 크릴새우에 함유된 불포화지방산의 체내 흡수율을 높여주고 또한 체내에 쌓인 중성지방을 녹여 밖으로 배출할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에요. 다이어트하는 분들이 맞는 PPC 주사(지방분해주사)가 바로 인지질 성분이 들어 있다고 하죠. 그만큼 지방을 녹여주는 효과 가 탁월하다니까 다른 다이어트 식품은 이제 그만 섭취해도 되겠어요.

크릴오일은 시중에 출시된 제품마다 기술력이나 품질의 차이가 있을 수 있기에제품을 선택함에 있어서 꼼꼼히 확인한 뒤 비교하고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장기적으로 섭취해야 하는 영양제인 만큼 몸에 해로운 성분이 없는지를 먼저 파악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단 저온 초임계 추출공법을 사용했는지를 확인하는 것이 좋고, 인지질 함량이 50% 이상인지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두가지만 비교해본다면 품질 좋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근 각광 받고 있는 크릴오일 핵심 성분 중 오메가3, 인지질 그리고 아스타잔틴에 대해 이야기를 할까 합니다. 향후 제품 구매 시나 복용 시 기억하시면 좋겠어요. 먼저 오메가3부터 알고 넘어가셔야겠죠? 오메가3는 우리가 필요로는 하지만 자체 생산이 불가능한 지방산 중 필수 지방산이에요. 오메가3는 필수 지방산이기에 반드시 섭취해야죠. 필수지방산이 부족하게 되면 건강에 해롭다고 하고 자체 생산 불가한 오메가3를 섭취하기에는 모자라기에 영양제나 식품으로 오메가3를 섭취하는 거예요. 크릴오일에는 오메가3가 다량 함유되어 있기에 따로 구매 안 해도 된답니다.

크릴오일 56부작용 이것만 알아보자3

 

 

 

 

크릴오일 56부작용 외에도 나쁜 지방세포만 없애는 것이 아니라 HDL이라는 착한 지방성분도 증가시켜 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챙겨먹으면 좋은 역할을 해준다는 크릴오일이라고 합니다. 또한 섭취를 했을 때 친수성을 띄기 때문에 우리 몸에 잘 흡수될 수 있고 일반적인 기름보다 빠르게 녹고 별도의 중간 과정을 거칠 필요없이 바로 소화가 되어 몸에 작용이 빠르다고 합니다.

문제가 되는 점은 크릴오일 자체가 아니라 바로 산패를 막는 용도로 쓰이는 에톡시퀸이라는 물질인데요. 무려 유통되는 41개의 제품 중에서 12개가량에서 기준을 초과해 검출되었습니다. 또 어떤 제품은 국내에서 사용하지 못하는 초산에틸이라는 물질도 나와서 화두가 되고 있는데요. 새우에서 오일을 추출하기 위해서는 추출용매라는 것이 쓰이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이 용매로 헥산과 아세톤만 가능하다고 국내에서 지정해놓았지만 초산에틸과 같은 다른 물질로 추출한 제품들도 있는것이죠.

크릴오일 56부작용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