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 임신 발표 역시나 최희 결혼 허니문베이비 “소중한 아기 천사가 찾아왔어요”

 

유튜브 채널 ‘최희의 노잼희TV’

최희는 이날 방송에서 “제가 여러분께 기분 소식을 전하게 됐다. 쑥스럽다.

SNS에도 새로운 영상 업로드 소식을 전하면서, “저에게 찾아온 소중한 소식을 전하게 되었어요”라고 말하기도 했다.

 

소중한 아기천사가 찾아오게 됐다. 축하해주실 거죠?”

“나도 아직까지는 당황스럽고 조심스럽긴 한데 이 기쁜 소식을

구독자 여러분들과 너무너무 함께 나누고 싶었다.

처음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니까 어떻게 전해야 할지 부끄럽기도 하다”라고 임신발표

 

 

 

헐 결혼했었음?????? 

내년 2~3월에 애기낳았다고 하면 백퍼 사고친거지뭐 이런 주장도 있는데

뭔 상관일까 축하해주고 싶은데 ㅋㅋㅋ 근데 누가 뭐 알아주기나하냐 이제 ㅋㅋ

지난 4월 25일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다. 최희는 “예비 남편과는 일로 만나게 되어 오랜 시간을 지인으로 알아오다 지난 가을부터 연인으로 발전해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으로 결혼을 결심했다”라고 밝혔다

 

ㅎㅎ 축하해요 아기천사랑 행복한 열달 보내세요♥

최희는 현재 상태에 대해서 “조금 지금은 몸이 힘들기도 하다. 피곤하기도 하고 호르몬 영향 때문에 처음 경험해 보는 변화를 겪고 있다. 소중한 아기천사를 맞이하는 일이 쉽지 않겠죠? 임신과 출산에 대해서 선배님들이 조언을 해주시면 많이 도움이 될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우리나라는 oecd국가중 출산률 제일 꼴찌이고 둘이 결혼해서 한명도 안낳으려고하는데
혼전이면 어떻고 허니문이면 어떠냐 1명이라도 낳는게 애국하는길인데
무슨 이럴줄알았다느니 개소리 처하는거보면 왜 망하는지 알겠네 

 “이렇게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돼서 너무 좋다. 나의 인생에서 또 하나의 중요한 변화가 찾아온 만큼 잘 적응하고 잘 해나가도록 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네티즌 의견이라면 지금 6주~8주정도면 허니문베이비가 맞는거고
그이상이면 결혼준비중에 생긴거일테고 20주이상이면
임신인거알고 결혼서두른거? 그런 의견도 있는데 최희가 너무 매력적이니깐 요즘은 임신하면 정말 축하할일이야! ㅎㅎㅎㅎㅎㅎㅎ 정말 최고이거든

 

 

혼전임신이든 아니든, 사랑하는 사람이고 결혼할만한 사람이니까

결혼을 한거겠지 ㅋㅋ

최희가 뭘 그리 잘못했다고 다들….. 어휴. 꽃길만 걷길

남이사 속도위반하든가 말든가 드럽게 관심많네 ㅋㅋㅋㅋㅋㅋㅋ축하해요

 

최희는 초스피드 깜짝 결혼과 동시에 의미 있는 행보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화려한 예식과 신혼여행 대신 기부에 동참해 선한 영향력을 펼친 것.

최희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축복해 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그 마음 하나하나 새기며 바르고 성실하게 살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 최희 부부는 성당에서 결혼식을 하고 있다.
최희는 지난 25일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을 했다. 둘은 업무로 만나 오랜 기간 지인으로 지내오다지난 가을 연인으로 발전했다.

 

피로연과 신혼여행은 생략한다. 대신 국제어린이구호단체 세이브더칠드런에 3000만원을 기부한다. 성금은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아동들의 긴급 생계비를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

최희는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에 함께 위로하며 이 시간들을 잘 이겨내길 간절히 바라본다.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바르게 살겠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