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실 아들 최환희 나이 근황 키 재산

tvN ‘사춘기 리얼 Talk-애들 생각’에 고 최진실 씨의 아들 최환희 군이 출연합니다.

가끔씩 스페셜 방송에 나오긴 했지만 고정으로 예능에 출연하게 되는 건 처음인데요. 

 

아무래도 부모님과 외삼촌 모두 어린 나이에 잃었기 때문에 방송 출연에 대해 염려하는 팬 분들도 많습니다.

동시에 진지하게 결정한 만큼 응원하는 사람들도 많은데요.

 

제작 발표회 당시 키가 몇이냐는 질문에 최환희는 “재본 지 오래됐지만 아직 180cm는 못 넘는다. 178cm 정도 될 것 같다”고 답하며 미소지었는데요. 

 

어릴 때는 여동생보다 키가 작았지만 지난 몇년간 급성장한 것 같습니다. 아버지 고 조성민 씨도 키가 매우 큰 투수였죠. 정말 반반 닮은 것 같습니다. 

또 최환희는 과거 방송에서 배우를 꿈꾸고 있다고 밝혔던 것에 대해 “지금 확실하게 배우가 꿈이라고 말을 할 수 있는 진로가 약간 아니지만 그래도 지금은 내가 하고 싶은 것을 찾아 그걸 하기 위해 많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최환희는 방송 출연을 향한 주변의 응원에 대해 “진경 이모나 이영자 이모도 방송 나간다는 소리 듣고 ‘잘 할 수 있을 거니까 너무 걱정 말라’고 응원도 많이 해주셨다. 동생도 저만 방송에 나가니까 질투가 날 수도 있는데 응원을 많이 해 준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송지아는 최환희의 첫 인상에 대해 “환희 오빠가 처음 봤을 때 너무 나이가 많아 보여서 친해지기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제일 친하게 지내고 있고 제일 많이 놀아 주고 잘 챙겨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애들 생각’은 부모와 사춘기 자녀의 일상을 관찰하며 부모들이 그 동안 알지 못했던 10대들의 속마음과 행동을 들여다 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엠넷 ‘프로듀스101’로 이름을 알린 유선호, 고 최진실의 아들 최환희를 비롯해 ‘아빠 어디가’ 송지아, 홍화리, 박민, 김수정, 박민하, 배유진이 출연하는데요. 

쉽게 내린 결정은 아니었겠죠. 이왕 하는김에 사랑도 많이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최환희 군은 2001년 생입니다. 또 악플 같은 것도 받게 될텐데, 그런건 무시했으면 좋겠습니다. 파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