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admin  

조현 레깅스 조현 인스타 겁나 이쁘네 명륜진사갈비

조현 인스타그램 “운동을 사랑하시는 유리쌤과 불태웠습니다”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조현이 운동을 위한 레깅스 패션을 하고 있다.

특유의 건강미 넘치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탄탄한 복근에, 섹시하고 밝은 미소까지

더해져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조현은 6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조현은 포니테일을 한 채 브이를 하고 있다. 그는 레이스 민소매도 완벽 소화하며 아름다움을 자랑했다.

 

 

조현은 1996년생으로 167cm의 큰 키와 청순한 외모, 운동으로 다져진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소유하고 있다. 어릴 적부터 운동을 좋아한 조현은 스케이트, 인라인 스케이트, 스키 등을 배웠고 각종 대회에도 참여해 다수의 상을 수상한 경력을 자랑한다. 특히 조현은 지난 8월 진원의 ‘말랑말랑’ 뮤직비디오에 진원과 함께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조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라는 게시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조현은 빨간색 의상을 찰떡같이 소화하며 청순하면서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조현은 서율과 함께 깜찍한 표정과 포즈로 러블리한 케미를 뽐냈다. 인형같이 예쁜 그녀의 미모는 많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고, 조현의 사진을 본 팬들은 “너무 예뻐”, “미모 실화냐”라는 댓글을 남겼다.

 

 

조현 인스타그램에 “Happiness_Jul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조현은 크롭탑 블라우스와 데님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예쁜 얼굴은 물론 군살 없는 몸매로 감탄을 자아낸다. 청순미와 섹시미가 동시에 느껴진다.

 

 

 인스타스토리 “너무나도 아름다우시고 멋있는 예능계 신 미주언니”라는 내용의 글을 남겼다.조현은 “모델처럼 길쭉한 키! 남다른 기럭지! 표현을 예능에서 재미를 위해 극단적이게 표현해서 계속 죄송했다”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끝으로 조현은사랑합니다 언니! 항상 응원하겠습니다”라고 덧붙여 훈훈함을 안겼다.

 

 

 조현에게 “데뷔 4개월 차에 출연한 방송으로 실시간검색 1위를 찍고 아버지가 졸도하셨다는데 진짜냐”고 물었다. 이에 조현은 “그렇다. 제가 하고 싶은 걸 해야 하는 성격이라 아버지 몰래 걸그룹 데뷔를 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과거 화제가 됐던 ‘SNL’ 콘텐츠를 언급했다. 조현은 “아버지가 (섹시 콘셉트의) 움짤을 인터넷에서 보시고 기절을 하셨다”고 고백했다.

 

 

1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솜 언니의 지목으로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게 됐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의료진분들께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라고 고마움도 표현했다.
다음 챌린지 주자로는 가수 전효성과 유빈을 지목했다.
조현은 덕분에 챌린지 시그니처 포즈인 존경을 의미하는 수어를 취하고 있다.

 

 

SNS에 “만우절. 언니 오빠들 잘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세일러 카라 교복을 입은 조현의 모습이 담겼다. 날렵한 턱선과 작은 얼굴이 눈길을 끈다.

 

 

 

 

 

인스타그램에 “스케줄 끝내고 #명륜진사갈비 #신메뉴개발중 와… 대박이었어요. 궁금하면 ‘조현이 간다’ 행사 기대해주세요. 곧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글과 함께 조현은 명품 로고가 박힌 케이프를 입고 카메라로 자신의 모습을 찍어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사진 속 조현은 남다른 롱다리를 선보였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