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이동건 자녀 이동건 족발남 ,이동건 조윤희 이혼 재조명 첫 결혼 기념일부터 조윤희가 울 정도면 ?

 

KBS 2TV ‘해피투게더4’에 조윤희와 동반 출연한 이동건은 “예전에 조윤희 씨가 예능프로그램에서 ‘남편이 결혼기념일을 까먹고 족발만 사 왔다’고 말한 이후로 제가 ‘국민 족발남’이 됐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당시 촬영 때문에 바빠 처음 맞는 결혼기념일을 까먹었다. 족발을 한창 먹고 있는데, 거짓말처럼 저희 집 창밖에 불꽃이 터졌다. 왜 하는지도 모른 채 아내의 손잡고 불꽃놀이를 감상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불꽃놀이를 다 보고 자려고 누웠는데, 아내가 울먹이는 소리가 나더라. 왜 우냐고 물어보는 순간, 오늘이 결혼기념일인 것이 떠올랐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저렇게운다는것은 단지 기념일못챙겨서 우는게아니고 쌓인게 터진거지

 

 

이혼한지 15년 되었는데
결혼한 날짜는 저절로 기억이 되더라.
.
머리에 박혀 있거든..
.
잠깐동안은 바빠서 생각못했을 지 몰라도..
(물론 이것도 말은 안되지만..)
.
하루종일 결혼기념을 잊고 있었다는 건
이미 둘 사이의 관계가 끝났음을 의미한다

 

 

 

이제 드라마 남자주인공으로는 끝났다고봐야겠군. 

 

저때부터 이동건이 잘챙기는 스타일은 아니구나 했지만
저것때문에 이혼한것도 아닌데
이런기사를 쓰고싶냐 기자야 

 

단순히 결혼기념일을 잊어서 조윤희가 울었던 것은 아닐듯…
여러가지 섭섭하고 쌓인상태에서 그런 날마저 잊으니
울컥했을듯.
참고로 난 결혼기념일 생일 서로 안챙긴지 오래.
상대적인거라 이제 나도 안챙기기로 한건데-
이러면서 사는 재미도 떨어지고 정떨어지는건 맞는듯

 

 

 

 

평소에 말하는거보면 그닥 세심하고 자상한 스타일은 아닌거같긴했음…

 

조윤희가 울었다는건 그동안 저런비슷한일이 여러번있었을거고
그럴때마다 화내고 삐치는타입이 아니라 혼자 티안내고 삭히다가
서러워서 우는타입이었겠네 나도 나 생일날 치킨먹은적있는데. 그때나도 자면서 눈물 한바가지흘림… 저마음 너무이해간다

 

해투에서 늦게 들어왔다머 ㅋㅋㅋ새벽 3~4시 ㅋ 그담날 조윤희는 일이 있었고 아빠가 애좀 봐줘야 하는 상황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진짜 애만있었지 거의 신혼일텐데 신혼이라도 일찍들어올텐데 중요한 회식자리라도 그런날임 일찍들어가는게 맞는거다 ㅡㅡ 

조윤희가 넘 순진한듯 

 

 

조윤희 오래 버텼네… 이혼이 대수냐.. 힘내서 열심히 살면 아무것도 아님. 조윤희가 착한거 같다.
그데 이동건 스타일은 착한 여자보다 본인을 자극시키고 밀당 잘라며 매력을 주는 여자가 맞는 듯
강한 여자 만나야 그나마 정착 할까.

 

딱 결혼기념일만 안챙겨서 우는게아니다. 그동안 쌓였던게 그걸로 폭발하는거지. 그동안 서운했던게 어떤 사소한사건을 계기로 터지는건데. 혼전임신결혼에 조윤희도 예쁘던 여배우시절 다 가고 애엄마로써 역할이 갑자기 바뀌는 시기에 밖에 나돌아댕기며 그런거들이 쌓인거다

 

 

 

 

너무 안쓰럽다 조윤희… 3년 간 얼마나 저런 서운한 일이 많았으면 아이도 있는데 갈라설 생각을 했을까. 

 

 

 

 

 

서로 바쁘다 보면 까먹을수도 있어 근데 첫기념일인데 저건 좀 서운했겠다
그동안 쌓였던게 터져서 울었겠지

 

결혼해서도 서로 노력해야 오래간다 

다른 의견으로는 결혼기념일은 왜 남자가 챙겨야 하죠? 전 여자고요. 결혼 10년차예요. 저희부부는 서로 잊고 있다 며칠후에야 지난걸 알고 웃고 넘기는데 여자들 그런거 가지고 징징대지 마세요. 그거 말고도 알아야 할게 많답니다

 

잊어버릴 수 있지 사람인데.
바쁘다거나 다른 신경쓸 일이 있다거나 하면 이해할 수 있는데 와이프가 울었다는건

다른 이유 없이 그냥 무신경한게 느껴졌던거임ㅠㅠ

 

 

 

웃기려고 한 얘기인줄 알았는데 진짜였음? 

 

결혼기념일 하나 잊었다고 울었겠냐.
이해 안되는 댓글 많네.
고작 기념일 가지고 서운하네 마네 했으면 결혼까지 하지 않았을 것임.
분명히 그 전부터 무언가 있었을 것임. 정점이 결혼기념일인거지

 

 

다른 의견으로는 결혼은 혼자 했나? 결혼기념일을 남편이 일방적으로 챙겨야 하는 문화 너무 이상함. 그

리고 뭔 대단한 일 했다고 결혼을 기념까지 하누

 

 

 

 

나두 저런거 잘안챙기는 스타일인데
울 와이프는 걈 그려러니함
연애때부터 그래서 이래서 오래사귀고 서로 맞는지 보고 결혼해야함

 

뭐 당사자들만 알겠지. 억측은 자제. 주변에서 뭐라고 안해도 이혼은 심적으로 충분히 힘듬.
응원해줍시다.

 

 

 

 

다른 의견으로는 ㅋㅋㅋㅋ 웃기네 여자가 먼저 챙기면 절대 안되는거야 ?? 남자가 까먹고 여자가 기억하면 여자가 먼저 챙겨줄수도 있는거 아님 ??

 

자세한 내용은 하나도 공개된 게 없는데 왜 다 남자 탓이라고 생각하고 일방적으로 한 쪽을 욕하지? 잘못되면 다 원인은 남자한테 있다는 식의 남성혐오가 진짜 심각하구나 

 

 

 

 

그렇게 사랑꾼티를내더니 유망주였던 조윤희인생만
어그러졌네;:

 

 

 

 

 

FNC와 킹콩 측은 지난27일 ‘디스패치’에 “이혼 소식을 전해 안타깝다”면서 “둘의 선택을 존중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지나친 억측은 삼가해 달라고 당부했다. 양측은 “이혼은 예민한 문제다. 힘들게 결정한 만큼 위로와 격려를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송혜고-송중기에이어서 급하게 결혼하면 결과가 이렇게되는걸
증명함ㅋㅋㅋ역시 커플은 어느정도만나봐야 안다니까! 

 

이동건 라디오스타나온거봤는데 약간 이동건은 무뚝뚝하면서 무심스타일이고 조윤희는 좀 감성적인게있어서 조금 안맞는다고 말했었던것같기도하고..
그래도 잘어울렸는데 기사보고 현실로 개놀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