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admin  

장영란 시아버지 차 선물 자동차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가 참 좋습니다. 코로나가 없었더라면 근교로 놀러 가기 좋은 날씨 인데요. 아쉽지만 올해는 집에만 있어야 겠네요. 오늘은 어제 저녁에 봤던 예능 프로그램 이야기를 해 보려 합니다. 

 


 

원래 저는 TV를 안 보고 유튜브에 짧게 올라오는 예능을 보는데요. 오늘 유튜브에 들어갔더니 방송인 장영란 씨가 시아버지에게 차를 선물해 주셨더라구요. 그것도 약간 이벤트를 만들어서 깜짝 선물이었는데요. 

 

 

장영란은 “시아버지가 결혼 전부터 너무 오래된 차를 타셔서 걱정이 되더라. 시어머니는 회갑이고 하셔서 합동 선물로 해드렸다”고 밝혔는데요. 장영란 남편 한창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아버지께 차 선물하기’였다고 하네요. 

 

 

장영란은 “예전에 너무 가난하게 사셔서 차 한대 못 사셨다고 한다. 차를 못 사 드린 게 남편 가슴에 한이 맺혔다고 해서 선물하게 됐다”고도 덧붙였는데요. 장영란 씨는 정말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볼매이신 것 같습니다. 

 

 

장영란의 매니저가 “차를 박았다”고 거짓 전화를 하는 몰래 카메라를 진행했는데요. 가족 모두가 주차장에 가게 된 상황에서 “아버님 서프라이즈~ 아버님 차!”라며 차 키를 시아버지께 건냈습니다.

 


 

급기야 차 선물에 시아버지는 눈물을 보이기도 하셨습니다. 정말 좋아하신 것 같아요. 장영란은 “아버님께 차 선물 해드렸다니 누구 보다 좋아해 주시는 엄마. 엄마가 더 고맙다고 얘기해주시는 엄마. 폭풍 눈물. 잘했다는 엄마의 칭찬에 더 감동스러운 딸입니다. 아빠 엄마 예쁘게 키워 주셔서 감사합니다”고 인스타그램에 올렸는데요.

 

 

이어 “사실 저 부족한 것도 많고 실수 많이하는 사람인데 너무 완벽하게 봐주셔서 너무 민망할 따름이에요. 예쁘게 봐주신 만큼 더 밝은 모습 더 진실된 모습 진심으로 공감하는 모습 보여 드리도록 노력할게요”고 말했다. 이어 “오늘 밥 굶어도 되겠어요. 여러분의 사랑에 배 부르네요.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라고 했습니다. 보기 좋네요~ 행복하세요! 차 브랜드는 신형 그랜저라고 하네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