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성 전현무 누가봐도 결혼이네 ?

이혜성 아나운서는 지난 7일 KBS에 사표를 제출했다. 향후 거취는 구체적으로 알려진 바는 없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지난해 6월부터 KBS 2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 DJ를 맡아 활약했다. 하지만 약 1년 만에 개인 사정으로 돌연 하차, 궁금증을 자아냈다.이혜성 아나운서가 방송인 전현무와 공개 열애 중인 상황이라 자연스럽게 결혼설이 제기됐으나, 전현무 측은 “이혜성 아나운서와의 결혼설은 사실무근”이라며 “

 

 

솔직히 남자라면100프로 전현무는
20대 예쁜여자랑 결혼할거라고예상함
전현무 능력으로 30대를 만나겠냐
20대에 존예에 학벌까지 진짜 전현무가 최고 승리자인듯 

기껏 뽑아놨더니 다 사표….짜증날듯….프리는 완전 아닌것 같고…결혼인가보네 ㅎ ..결혼하면 왜 다들 일을 관두는겨….. ㅉㅉ

 

 

전현무여친 이혜성아나운서 퇴사에 대한 다양한 의견들이 있다! 

 

서울대 경영에 공중파 아나운서까지 뚫어놓고 설마 결혼때문에 퇴사할까; 쓸데없이 전현무 여친으로 기사 계속 나고 욕먹고 하니까 현타온거겠지 똑똑해서 다른일 한다해도 알아서 잘살듯 

요새같은 취업난에 kbs 철밥통 공기업 들어간 20대가 아무 이유없이ㅋㅋㅋ것도 최소 경력도 없이 그냥 나온다고?? 아무리 멍청해도 이건 왜 그런지 이유가 충분이 납득가지 않나? 그냥 하면 한다고 발표하면 되지ㅋㅋㅋㅋㅋ왜 아니라고 자꾸 발*함? 난 첨에 응원했는데 볼수록 *로네ㅋㅋ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가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함께 봉사활동을 한 것이 알려지며, 결혼설은 더욱 확산됐다.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는 지난해 11월 교제 사실을 인정하고 현재 공개 열애 중이다.

 

 

7일 이혜성은 KBS 쿨FM ‘이혜성의 설레는 밤’에서 개인 사정으로 하차했다. 앞서 지난 6일에는 전현무와 함께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 계층을 위한 봉사 활동을 다녀온 사진이 공개되면서 일각에서는 두 사람의 결혼이 임박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한편 전현무는 현재 MBC ‘전지적 참견 시점’, tvN ‘문제적 남자’ 등에 출연 중이다.

 

네티즌의 의견으로는 결혼하는데 사표는 왜 내는거지? 현모양처가 되려는건가? 다른직업은 모르겠는데 유독 여자 아나운서만 결혼할때 회사 그만두더라 왜일까?

 

그런데 모르는 거다 ~ 프리 하겠지.
불과 얼마전까지만 해도 아무도 모르던 인지도에서 전현무 통해 이 정도 유명해졌으면 프리 할만 하지. 게다가 SM소속사까지 등에 업은 전현무가 서포트까지 해주면 탄탄대로일테니.
아나, 기상, 스포츠 등 인지도 올려서 프리 하는게 성공의 공식 처럼 된 마당에 아직 이름은 커녕 얼굴도 모르는 사람들 태반인데 저 정도 인지도만 해도 이미 절반 이상은 먹고 들어가는거다.

 

 

나중에 연애에서 둘이 결혼까지 이어진다면?

전현무가 부러운건 사실.
또 평생 부자집 사모님으로 살아갈 이혜성이 부러운것도 사실

 

그리고 좋은 스펙인 이혜성아나운서가 이혜성씨가 직접 결혼 아니라고 부인했다는 기사도 있던데….? 학력도 되고 경력란에 kbs 아나운서 써있는 이력서면 어디라도 갈데는 분명 있겠지 뭐 정말 결혼이라면 할말 없고요….ㅋㅋㅋㅋ

 

 

이혜성아나운서 프리선언이지 뭐.
얼굴 알리고 퇴사 … 이젠 코스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지난해 11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와 열애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은 인물이다. 두 사람은 15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선후배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열애를 인정하면서부터 일거수일투족 대중의 관심을 받았다. 방송에서 서로를 언급한 것이 화제가 된다거나, SNS 행보까지 관심을 받았다. 특히 각각 참석한 시상식의 모습이 주목을 받는 일이 이어지며 수차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식했다. 결혼이거나 프리랜서로 전향하거나 둘중 하나일듯

 

 

 

두 사람의 결혼설은 이혜성 아나운서가 약 1년간 진행해 온 KBS 라디오 쿨FM ‘이혜성의 설레는 밤’에서 하차하면서 불거졌다. KBS는 하차 소식을 전하며 “이혜성 아나운서가 개인사정으로 하차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전현무와 공개 열애 중인 이혜성 아나운서가 결혼을 준비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그냥 냅둬 좀 알아서 발표하겠지 뭘 자꾸 보채 하면 하는거고 아니면 아닌거지 지들끼리 먼저 추측하고 아니면 욕한다는 마인드 좀 버려라 아휴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