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나 샤크 브래들리 쿠퍼 결별 딸
Uncategorized admin  

이리나 샤크 브래들리 쿠퍼 결별 딸

영화배우 브래들리 쿠퍼와 모델 이리나 샤크의 결별설이 또다시 나왔습니다.

헐리우드다 보니 헤어지고, 만나는게 다반사이긴 한데요. 

 

미국 야후는 이리나 샤크가 브래들리와 함께 거주하는 LA 저택에서 짐을 싸서 나갔다고 지인의 말을 인용, 보도했습니다.

캐리어를 가지고 나가는 모습이 찍히긴 했는데, 이게 출장을 가는건지 아니면 진짜 집을 나가는 건지는 모릅니다. 이리나 샤크가 환하게 웃고 있는데요. 

이리나 샤크는 브래들리 쿠퍼와 사귀기 전 호날두와 오랜기간 연인이었죠. 둘이 깨졌을 때도 꽤 충격받은 팬들이 많았는데요.

이리나 샤크가 브래들리 쿠퍼와 만나면서 딸을 낳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의 결별은 예상대로 브래들리 쿠퍼가 연출과 연기를 모두 맡은 영화 ‘스타 이즈 본’에서 호흡을 맞춘 가수 레이디 가가와 염문설이 원인인 것 같다고 많은 매체는 추측하고 있는데요. 

 

2015년부터 만난 두 사람 사이에는 지난 2017년 태어난 딸 리아 드 세인이 있습니다. 이리나 샤크가 임신한채로 빅토리아 시크릿 무대에 올라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레이디 가가는 브래들리 쿠퍼와의 열애설이 돌자 지난 2월 지미 키멜 라이브 쇼에 출연해 “절대 아니다”라고 부인한 바 있는데요. 

 

둘이 진짜 잘 어울리는데 결별하지 않았으면 하네요. 자기들은 잘 지내는데 결별설이 계속 나오면 그것도 짜증날 것 같네요.

이리나 샤크 프로필을 간략하게 알려드리자면 1986년생으로 러시아 출신 모델입니다. 러시아를 대표하는 모델이기도 하죠.

 

키는 178cm이고, 2007년 데뷔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