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지 철피엠 이화여대 수석졸업 이다지 성희롱 이다지 몸매 이다지 나이 스타강사

admin 0

이다지 철피엠 이화여대 수석졸업 이다지 성희롱 이다지 몸매 이다지 나이 스타강사 

 

 

 

얼짱 강사 이다지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의 ‘무식탈출 영철쇼’

 

 

역사 강사 이다지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28일 화제가 되고 있는 이다지는 사회탐구 영역 스타 강사다.
그는 지난해 한 설문조사에서 SKY 대학 입학생들이 선정한 대학 도움 강사 1위에 뽑히며 자신의 실력을 입증했다.
한편, 이다지는 메가스터디 사회탐구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한국사 강사 이다지가 이화여자대학교 수석 졸업에 대해 언급했다.

 

이다지 철파엠 4.13학점 졸업

 

이다지는 자신의 프로필을 읽어보던 김영철이 “이화여자대학교 졸업이다. 본인 입으로 수석 졸업이라고 하지 않았나”라고 묻자 “사실이다”라고 고백했다.이어 자신의 포털 사이트 프로필 사진에 대해 “보정을 많이 해주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다지님은 몸매관리를 잘 하네요!

동 시대를 살아가는 여성으로써 부럽습니다.

 

 

 

 

이다지는 “대학 시절 공부를 진짜 열심히 하긴 했다”며 “저희 부모님이 제가 스무살 되던 해부터 경제적인 지원을 끊고 독립적으로 살라고 하셨다. 전액 장학금을 받아야 대학을 다닐 수 있어서 악착같이 공부를 했다”고 말했다.
이다지는 “1등을 놓친 적도 있는데, 그 때는 휴학하고 일을 했다. 복학해서 다시 1등을 했다. 1등에게만 전액 장학금이 주어졌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4.3 만점에 4.13으로 졸업했다”며 학점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스타강사 이다지 김영철의 파워FM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에는 스타강사 이다지가 출연했다.
이다지의 등장에 한 청취자는 포털사이트에 뜨는 이다지의 프로필에 ‘배우같다’는 반응을 보냈다.
김영철 역시 프로필 사진을 언급하며 “배우인 줄 알았다는 말을 많이 듣지 않냐”고 물었다.

 이다지는 “많이 듣지 않는다”며 “프사는 올해 초에 찍었다. 당시에 보정 작업을 많이 해줬다”며 웃음을 지었다.
한편 이화여대 사학과 출신인 이다지는 고등학교 교사로 재직한 이력이 있다.

이후 EBS 강사를 거쳐 현재는 메가스터디 강사로 활약 중이다.

 

 

 

 

이다지 몸매 이다지 인스타그램 이다지 ebs강의 

 

EBS에서 강의한 이다지는 이른바 ‘SKY대학’ 입학생 선정 가장 도움 준 선생님 1위에 올랐으며,

실력 뿐만 아니라 연예인 못잖은 외모와 몸매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다지는 지난 1월 한 수강생에게 받은 성희롱 메세지를 공개해 누리꾼들에게 큰 충격을 안겼다. 

 

 

 

 

이다지 성희롱 sns 수강생 디엠 

 

이다지는 지난 1월 자신의 SNS를 통해 최근 한 수강생에게 받은 것으로 추정되는 ‘성희롱’ 메시지를 공개했다.
그가 공개한 메시지에는 “다지쌤과 격렬히 하고 싶어요. 공부를요” “다지쌤을 만족시켜드리고 싶어요. 만점 성적표로요” “다지쌤을 갖고 싶어요” “쌤과 자고 싶어요. 서로의 집에서 각자의 침대 위에서” 등 내용이 담겨있다.

이다지는 이 메시지를 공개하며 “재밌냐 이런 짓 계속하는 게. 실제로 만나면 너 이마에 구멍 났어 인마”라고 불쾌함을 토로했다. 그는 지난해 3월 자신에 대한 성희롱을 언급하며 “고소를 준비 중”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다지 인스타그램 이다지 메가스터디 

 

 

 

 

 1985년생 올해 나이 36세인 이다지 강사는 이화여대 사학과를 수석으로 졸업한 후 증권사(IBK투자증권)에 취직한 뒤 2년간 다니다가 본래의 꿈인 교사가 되기 위해 그만두고, 사립학교인 인천하늘고등학교의 역사교사가 되었다. 이후 2013년 EBS 강사로 활동을 시작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현재 메가스터디에서 활약 중인 이다지는 이다지의 계약금이 무려 100억원에 달한다는 루머가 돌기도 했다.

 

 

 

 

 “다지쌤을 만족시켜드리고 싶어요. 만점 성적표로요” “쌤과 자고 싶어요. 서로의 집에서 각자의 침대 위에서” 등 보는사람이 민망할 정도의 내용이 담겨있다. 

이다지는 “실제로 널 만났다면 이마에 구멍 났어”라며 불쾌함을 토로했다. 지난해 3월에는 자신에 대한 성희롱을 언급하며 “고소를 준비 중”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에 이다지는 “재밌냐 이런 짓 하는 게 실제로 만나면 너 이마에 구멍 났어”라고 말했다.
네티즌들도 “너무하네” “저건 성희롱이다” “소름 돋는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다지는 현재 메가스터디 강사로 활동 중이며, 과거 SBS TV ‘런닝맨’과 MBC TV ‘마이 리틀 텔레비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스타 역사강사’ 이다지가 대학시절 성적공개

이다지는 28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 출연, 이화여자대학교 수석 졸업 고백 이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는 등 화제가 된 소감을 밝혔다.

이다지는 “공부를 정말 열심히 하긴 했다”고 운을 떼며 “부모님이 스무살 되던 때부터 경제적인 지원을 끊었다. 독립적으로 살라고 하셨다.전액 장학금을 받아야 대학에 다닐 수 있어서 장학금을 받으려고 공부했다”고 말했다.

 

 

 

 

이다지는 “1등을 놓쳤을 때는 휴학하고 일했다. 1등에게만 전액 장학금이 주어졌기 때문”이라며 “복학해서 다시 1등을 했다”고 말했다.
 “이화여대가 4.3 만점인데 4.13으로 졸업했다. 100점 만점에 98점이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다지 이화여자대학교 수석 졸업 사실고백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는 등 화제가 된 것을 언급했다.

이다지는 “공부를 정말 열심히 하긴 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다지는 “부모님이 스무살 되던 때부터 경제적인 지원을 끊었다. 독립적으로 살라고 하셨다. 전액 장학금을 받아야 대학에 다닐 수 있어서 장학금을 받으려고 공부했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1등을 놓쳤을 때는 휴학하고 일했다. 1등에게만 전액 장학금이 주어졌기 때문이다. 복학해서 다시 1등을 했다. 이화여대가 4.3 만점인데 4.13으로 졸업했다. 100점 만점에 98점

 

 

 

강의도 잘 하고 이다지 선생님 몸매까지 대단하십니다. 자기관리 1등 

메가스터디의 김혜수 , 이다지강사는 인기가 많은 이유는 한 눈에 알겠네요 매력적이십니다. 

 

 

 

 

 

 

얼짱 강사 이다지가 남다른 자부심을 드러냈다.

 

사회탐구 영역에서 손꼽히는 스타 강사인 이다지는 지난해 한 설문조사에서 SKY대학 입학생들이 선정한 ‘대학 도움 강사’ 1위에 올랐다.1985년 생으로 이화여대 사학과를 나와 증권사에서 2년간 실무 경험을 쌓았다. 이후 꿈인 교사가 되기 위해 다시 공부를 한 그는 지난 2013년 EBS 강사로 대중에 얼굴을 내비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현재 메가스터디 사회탐구 강사를 맡고 있으며 각종 수험서적 등을 출판하고 있다.

한편 이다지는 이날 방송에서 포털사이트에 있는 자신의 사진에 대해 “보정을 많이 해주셨다”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