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빈 국무조정실 5급 정세균 국무총리 이규빈 하시 클라스 아니야!

 

 

 

 

와 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멋있다 내게와규빈

민사고-서울대-행시-내게와영주
엘리트의 끝판왕이네

이규빈 국무조정실 5급 사무관

 

 

하트시그널 시즌2′ 이규빈이 국무조정실 국무총리 주관 사회에 등장했다.
28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하트시그널 시즌2 이규빈 근황’이라는 글과 함께 정세균 국무총리 제 5차 목요대화에서 사회를 보고 있는 이규빈의 모습이 등장했다.

 

 

 

 

하시는 천인우가 레전드 아닌가

뭐 빠질거 없는 규빈이가 하시에서는 전전긍긍 하는게 뭔가 안타까웠다. 나랏일 잘하고 좋은 여자 만나서 행보해라.

 

2018년 3월부터 방영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 오영주를 짝사랑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한 사람만을 바라보는 ‘직진 규빈’이라는 별명이 붙기도 한 그는, 특히나 해당 방송에서 넘사벽인 스펙을 공개하며 한차례 화제가 된 바 있다.

세상 제일 조용하게 지내더니 역시~~
클라스 남다르다 잘생기고 똑똑하기까지👍

 

 

 

 

5급도 진짜 쩔지만 국회발령은 5급 중에서도 탑오브탑아닌가요??

심지어 나이도 어림 27인가..28인가
그럴걸 ㄷㄷ

 

 

방송을 통해서는 결국 최종 러브라인에 실패했지만, 이후 정재호와 김도균과의 친분을 과시하며 각종 광고 촬영 및 꾸준한 인기를 이어갔다. SNS를 통해 근황을 전하던 그는, 최근 국회방송에 등장하며 국무조정실 발령 이후 브라운관에 등장했다. 네티즌들은 “내게와 규빈”, “이미 넘사였다, 민사고등학교-서울대학교 부터가”, “존멋”, “5급공무원됐다더니 대박이네”, “급이 다르다”, “남자다워졌다”, “예전에 여자친구 있지 않았나”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여기서 더 나이 들면 이규빈이 거의 탑이여서

오영주 여자들 다 *회하고있을듯 ㅋㅋㅋ

 

 

 

 

 

여자들 보는 눈 *네 ㅋㅋㅋㅋ 인성, 학벌, 직업 다 넘사였는게

 

하트시그널 시즌2′ 각각 출연진들은 현재 김도균, 김현우, 정재호 등 각자의 일에 꾸준히 전념하고 있는 근황을 전했고 오영주 역시 최근 한 프로그램 MC에 발탁, 정다은은 KBS2 ‘한번 다녀왔습니다’에 출연, 임현주 역시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배우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어차피 이쁜 여자들 이미 줄섰고 계속 줄서고 있다.
돈이 전부가 아니라지만 명예가 따르면 돈도 충분히 번다.
나중에 정치에 뜻이 있다면 정치하기에도 유리하고
차관 장관까지 될수있다

 

ㅎㄷㄷ;;;; 이런 남자를 두고 멍청한 여자들은 ….. (할많하않)

 

 

 

 

 

 

이규빈이 찐이였는데 아무도 진가를 못알아봤었지..
중매쟁이한테 선자리로 갔었으면 1등 신랑감이징

 

 

이규빈은 삼청동에서 진행된 생방송 목요대화에서 “안녕하십니까. 오늘 사회를 맡은 국무조정실 이규빈 사무관입니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앞서 지난번 경제 산업 분야에 이어 오늘은 사회 문화 교육 분야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라며 능숙한 진행 모습을 보였다.

 

앞서 이규빈은 ‘하트시그널2’ 출연 당시 서울대에 재학중으로 5급 재경직 행정 고시를 준비 중이라고 밝힌 바 

 

 

 

 

 

유명세가 저리 무서운건가,,, 물론 스펙이 좋지만, 방송 나오니 뭔가 기회가 더 많아졌을듯,,,,

다들 나온 보람들이 있네! 시즌2 사람들이 얻은게 많아서

 

 

영재원 출신으로 민사고를 졸업한 그는 서울대학교에 입학 중 25세에 5급 재경직 행정고시를 합격, 학창 시절 전국 수학&과학 올림피아드를 휩쓸었으며 민사고 재학 당시에는 우수한 성적으로 영재 장학생까지 선발되기도 했다.

 

앞서 ‘문제적남자’에 출연한 이규빈은 25세에 행정고시를 합격한 것에 대해 “1학년 말 쯤에 그런 생각을 했다. 요즘은 학교 다니면서 준비하는 게 이상한 일이 아니다”라고 설명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27일 국무조정실 관계자는 “이씨가 지난 13일자로 다른 신입 사무관 9명과 함께 국무조정실로 발령받았다”며 “경제조정실에서 근무 중”이라고 말했다.

하트시그널은 일반인 청춘 남녀가 한 공간에서 생활하며 호감을 쌓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씨는 방송 출연 때 ‘행정고시의 꽃’으로 불리는 5급 재경직에 2017년 합격한 예비 사무관이란 점이 밝혀져 화제가 됐다. 올해 공무원 경력을 시작한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젊은 공무원 사이에선 이씨가 어떤 부처를 선택할지가 큰 관심사였다.

 

 

 

 

 

이규빈의 근황을 본 팬들은 “와 그때도 스펙 장난 아니었는데 잘 됐구나”, “진짜 대단하다”,

“젊은 나이에 5급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하트시그널2`에 출연했던 이규빈은 당시 서울대학교에 재학 중인 예비 공무원으로 소개됐다. 영재원 출신인 그는 전국 수학·과학 올림피아드를 휩쓸었으며 국제 환경 올림피아드에서 우승을 차지했을 만큼 명석한 두뇌를 가졌다.

 

 

 

 

 

 

 

이규빈의 학력은 민족사관고등학교와 서울대학교로 알려졌다. 특히 이규빈은 대학 재학 중에 5급 재경직 행정 고시에 합격했으며 올해 1월부터 국조실에서 근무했다.

`하트시그널2`에 출연했을 때 이규빈은 모범생 같은 훈훈한 외모에 남다른 스펙으로 출연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당시 그는 오영주와의 커플 성사가 실패돼 많은 팬들의 안타까움을 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