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쇄살인 최신종 관상.. 뱀눈은 무조건 거른다 최신종 판사

전북 전주와 부산에서 실종된 여성 2명을 살해한 혐의로 구속된 피의자 최신종(31)의 신상이 20일 공개된 가운데 그가 과거 학창 시절부터 폭력성이 돋보였다는 증언이 나왔다. 아내의 지인인 A(34·여)씨를 목 졸라 살해하고 시신을 하천 인근에 버린 혐의를 받는다. 또 나흘 뒤인 같은 달 18일 오후 부산에서 온 B(29·여)씨도 같은 수법으로 살해하고 시신을 과수원에 유기했다. 

 

 

 

 

실종 여성을 살해하는 과정에서 금품을 빼앗고 성폭행도 한 것으로 드러났다. 최신종은 이러한 범죄 사실을 모두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신상이 공개되자 21일 온라인상에는 최신종의 폭력성에 대한 주변 지인들의 진술이 속속 공개됐다.

 

 

판사들도 공범이다. 앞으로 판결내리면 옆에 판사 사진이랑 이름도 공개해라. 그리고 법좀 개정해라 특수강간이 50년 아니고 5년이 말이되냐? 애초에 50년 때렸으면 이런사건 일어나지도 않음. 그리고 학폭 가해자던데 학폭 가해자들을 위한 삼청교육대 만들어서 씨를말리자
그리고 **신생아 던져서 머리깨서 죽이려한 산부인과 ‘간.호.레.기’ 신상 공개 해주세요
잘 돌봐야할 간호사라는게 저딴짓거리하고 심지어 본인도 임신중이었다고함. 신상공개 해주세요
아동학대범들도 무조건 신상공개 해야함
살인-강간-강도-아동학대—학교폭력—–신상공개하자

 

 

 

 

 

유튜버 김원은 ‘전주 실종 연쇄살인 신상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최신종의 지인임을 주장하는 제보자들의 증언을 공개했다. 최신종의 신상공개가 된 후 주변인들은 “그럴 줄 알았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전했다.
지인들의 증언에 따르면 최신종은 소위 ‘전주 짱’으로 불렸다. 10대 때부터 싸움을 일삼아 왔으며 폭력 조직에 몸담은 적도 있다고 주장했다.

 

 

 

아주 씨름선수였어서인지 딴딴해 보이네
저런사람을 누가 당하냐 힘없는 여자는 죽어나가지
몇명이나 죽였냐? 연쇄살인범인듯
31살에 잡혔으니 망정이지…
끔찍하다진짜 

 

 

 

 

 

“술을 마시면 무서운 사람이었다. 지나다가 마주쳤는데 술에 취한 것 같아 보이면 모두가 도망갈 정도였다. 어릴 때부터 동생, 친구, 선배 할 것 없이 모두 때렸다”며 “친하거나 가까운 사람에게는 잘했지만 사람을 때릴 때 보면 너무 무자비하고 잔인했다”고 말했다.

 “예전부터 여자를 유독 좋아했다. 여자를 소개해달라고 하는 게 다반사였다”는 말도 덧붙였다.

 

세상에 태어나지 말았어야할 쓰*기중에 쓰*기
와이프는 저인생의 오점을 어떻게 감당할런지…
충격과 상처가 가시기엔 고통의 크기가 너무 클듯
저런 폐기물들 한테는 다른거 필요없음
제발 사형이 부활되길 간절히 바랄뿐임

 

 

 

 

 

 “최신종이 예전부터 인터넷 도박을 많이 했는데 결혼하고 나서부터는 합법적으로 살고 싶다며 퀵서비스를 하더라”며 “서른이 넘어 열심히 사는 모습을 보여주길래 변했다고 생각했는데, 모두가 ‘옛날 성격은 못 버리는구나’라고 말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도 처음에 (살인을 저질렀다는 얘기를) 들었을 때 솔직히 놀라지 않았다”며 “언젠가는 사람을 죽일 수도 있는 사람이라는 생각을 어릴 때부터 했다”고 털어놨다.

 

 

55555

 

 

“과거 여자친구를 감금하고 성폭행했을 때도 무죄를 주장하며 합의를 봤다. 어릴 때부터 사람 때리고 경찰 조사를 많이 받았고 징역도 두 번이나 갔다 왔으니 어떻게 대처해야 형량이 줄어드는지 빠삭하게 알고 있을 것”

2012년 여자친구가 이별을 요구하자 미리 준비한 흉기로 협박하고 강간해 협박 및 특수강간 혐의로 징역 3년에 집행유예 5년을 선고받은 바 있다. 집행유예 기간인 2015년에는 김제의 한 마트에서 금품을 훔친 혐의로 기소돼 징역 6개월을 선고받기도 했다.

 

여자를 좋아하는것과 살인의쾌감 느끼려고 연쇄살인하는 거는 다르다. 유독 좋아하면 다 살인해? 사랑하면 아주 큰일나겠다?이건 살인마다.얘랑 만났던 여자 132명이 실종상태라면서 얘는 사람 목숨을 동물 죽이듯이 생명끊는 중독에 빠진 살인광이다. 왜 다른 살인사건 안밝히냐? 사형도 아까운 살인마일텐데?

 

 

 

 

 

판사 ㅋㅋ 이런 놈 한테 보복
당할가봐 일부로 대충 풀어주는
거 아님 ㅋㅋㅋㅋㅋㅋ
전과2범이 ㅋ 아직도 나이가 30대 야 ㅋㅋㅋㅋ

 

어휴,, 어떻게 자란거야,, 인성교육은 안받은거야,, 그냥 짐승이네,,, 연락 안돼는 여자들도 30명넘는담서

관상을 보아하니 학창시절 꽤나 사고쳤을 관상

 

 

 

전북경찰청 관계자는 “국민의 알 권리와 동종 범죄의 재발 방지 및 범죄 예방 차원에서 피의자의 신상을 공개하는 것이 공공의 이익에 부합한다고 판단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특정강력범죄의 처벌에 관한 특례법(특강법)은 ‘범행 수단이 잔인하고 중대한 피해가 발생한 특정 강력범죄 피의자가 그 죄를 범했다고 믿을 만한 충분한 증거가 있을 때’ 신상을 공개할 수 있다고 규정하고 있다.

 

 

 

 

 

 

쟤 부모가 가정교육 어찌 시킨거냐
어렸을때 무관심으로 방치했거나
아빠가 엄마 때리는 걸 보고 자랐거나
그렇지 않고서야 저리 클수가 없을 터

 

 

연쇄살인은 판4가 했네 ^^ 최신종은 별로 죄가 없는..듯 그냥 살던대로 계속 사는건데 판4가 계속 풀어주니 살인하는 수밖에 없자나 ㅎㅎ 이런 기사 언제 그만볼수 있는거냐…. 지금 2020년이다.. 쌍팔년도 때부터 발전이 없어 발전이.. *사가 ^^

 

 

 

 

 

아내가있어???????????

 

나이 불문하고 죄지으면 형량강하게 때리고
감옥가서 오지게 고생한다는걸 봐야지 아 죄지으면
인생조오진다 생각하지 사람 죽여도 감옥서 꿀빨고 몇년있음 나오니까 더 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