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 유튜버 박승종 약쿠르트 실화탐험대 헤르페스 2형 인터뷰 뻔뻔해

Loading...

 

아직도 약 팔고 있네 

미래의 배우자? 결혼은 할건가보네 헐..

 

실화탐사대’에서 유튜버 약쿠루트(본명 박승종) 사건을 다뤘다.
27일 밤 방송된 MBC 교양프로그램 ‘실화탐사대’에서는 약쿠르트의 부적절한 성생활 논란에 대해 다뤘다.

 

 

 

 

그분들과 연락을 주고 받으며 좋은 감정 또한 있었지만 서로의 생활패턴과 성격 등이 맞지 않아 깊은 연인관계로 발전하지는 못했다” ㅋㅋㅋㅋㅋㅋㅋ 깊은 연인관계도 아닌데 여러 여자들과 수시로 잔거야?? ㅉㅉㅉ

 

약쿠르트는 지난 2018년 11월 처음 유튜브 채널을 개설, 훈훈한 비주얼의 약사 유튜버로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지난 2월엔 코로나19 예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 계층을 위해 마스크, 손소독제를 기부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가운데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의 부적절한 성생활이 폭로돼 논란이 됐다. 여성들은 약쿠르트가 헤르페스 등의 성병을 숨기고 성관계를 가진 것으로 인해 피해를 입었다고 폭로했다. 논란이 일파만파 커지자 약쿠르트는 약쿠르트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자신이 운영하던 약국 등 문을 닫고 잠적했다.

 

 

매일 약국으로 출근한 제작진은 야심한 시각에 약국에서 유튜버 약쿠르트를 만났다. 제작진은 “헤르페스가 별 게 아닌 거냐”라고 물었다. 이에 유튜버 약쿠르트는 “헤르페스가 별게 아니지 않죠”라고 답했다.

 

 

 

 

 

약쿠르트는 논란에 대해 묻는 제작진을 향해 “그걸 왜 상관하느냐. 저는 조용히 지나갈 거다”라고 화를 낸 뒤 차를 타고 자리를 떠났다”  왜 이럼?

 

 

 

 

약쿠르트는 입장문을 통해 “정확한 사실을 전달하기 위해 병원에서 검사를 하고 자숙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힌 뒤 “당사자들은 제 또래의 여성분들로서 개인 SNS를 통해 응원의 메시지를 주고 받고, 약국에서의 상담을 통해 알게 된 사이”라며 “그분들과 연락을 주고 받으며 좋은 감정 또한 있었지만 서로의 생활패턴과 성격 등이 맞지 않아 깊은 연인관계로 발전하지는 못했다”고 설명했다.

 

 

저러면서도 방송패널이나 지 유튜브에는 건강관리 어쩌고 조언질하고 다녔겠지 에휴 ㅋㅋㅋㅋㅋ

 

약쿠르트에게 피해를 입은 한 여성은 ‘실화탐사대’ 제작진에게 “나는 앞으로도 내가 만날 가족과 배우자한테 피해를 줄 수 있지 않나. 그게 너무 괴롭고, (약쿠르트를) 용서할 수 없을 것 같다”고 했다.

 

 

‘실화탐사대’ 제작진을 만난 약쿠르트는 해당 논란에 대해 “저도 억울한 면이 있다”고 주장했다????

 

피해자가 아닌 유튜브구독자들에게 미안하다는말듣고 어이가없어서ㅋㅋㅋㅋ

*리가 안돌아가나?그 *리로 어떻게 약사가됐는지 의문

 

당연히 안 걸리는 게 좋은 거죠. 별 거 아니라는 식으로 말한 건 당시 대화 상황에서는 (여성분이) 너무 당황해하는 걸 무마시키기 위해서 그랬는데, 지금 편하게 얘기 못하겠어요”라고 답했다.

그는 소변검사가 정확하지 않다는 전문가들의 의견에 대해 “제가 갔던 병원에서는 그걸로 충분하다고 했어요. 더 추가로 사람들이 뭘 해야 한다고 하는데, 근데 제가 지금 다른 것 때문에 약 먹는 게 있어서 그거 다 끝나고..”라며 말끝을 흐렸다.

 

 

네티즌수사대들이 잊을때쯤마다 박제해줄걸ㅋㅋㅋ

 

여자한테 헤르페스 *병 옮겨다 놓고 뭐가 억울한데?
성* 전파자가 억울? 미친

 

유튜버 약쿠르트는 “죄송한 마음은 갖고 계신 거죠?”라는 질문에 “맞다”라며 “이렇게 물의를 일으키고 그동안 저를 구독해주신 분들도 있고 응원해주신 분들도 있고 한데 제가 피해를 주니까 그런 거에 대해서 너무 죄송하다”라며 구독자들에게 사과했다.

 

구독자들한테 미안하다고 ?? 왜 그러냐 

여자한테 미안하다고 해야지 ~~~~~~

 

 

 

 

 

그러면서 약쿠르트는 논란에 대해 묻는 제작진을 향해 “그걸 왜 상관하느냐. 저는 조용히 지나갈 거다”라고 화를 낸 뒤 차를 타고 자리를 떠났다.

 

핑계 없는 무덤 없다고 하니까 억울하겠지. 남들이 납득 못 하니 그런 거고. 그 와중에 결혼할 생각은 있나 보다. 내가 만날 가족과 배우자.. 하…..

 

 

 

보통 저 정도 스펙되고 인물도 괜찮은 남녀는 참고로 철벽치는게 맞음. 남녀불문하고 인기남녀임

근데.철벽은 커녕 자기집초대하고 더 막 잘해준다? 스킨쉽 바로하려한다?

그땐 객관적으로 거울로 자기얼굴과 스펙을 살피자.

 

자기가 오랫동안 알고지낸 친구사이도 아니고 만난지.얼마안되었는데.

외모랑 스펙이 별로인데 저런사람이.저렇게 나온다는건 무슨 다른목적이없는지 잘생각해보길바란다

 

 

 

 

 

 

 

억울하면 얼굴을 공개하고 당당하게 이야기하렴

 

 

니 무슨 약사라는 사람이 *병 관리도 못해서 저런 소리들을 듣고 살아? 싱글이고 여자 밝혀서 문란하게 잠자리 할꺼면 관리라도 확실히 하던가 해야지 지가 그러고 다니면 *병 옮은 여자들이 그냥 가만히 있을줄 알았나?

 

 

 

더이상의 피해자가 안나오도록 

 

지금도 약국 하신다는게 사실인가요???
정의구현 유투버 분들이 한번 방문해주셧으면 합니다 

 

 

당신은 연예인이 아닙니다 걍 조용히 알아서 처리하세요
안 궁금합니다 진짜 실화탐험대 나오다니 헐 

유튜버도 하고 방송도 하고 인지도도 쌓여서 돈 쉽게 더 많이 벌수 있었는데…기회는 날아갔네요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