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보이 온수매트

Loading...

스팀보이 온수매트

 

 

 

스팀보이 온수매트

 

 

 

스팀보이 온수매트 종류

 

 

 

스팀보이 온수매트 신상품

 

 

 

온수 매트를 고를때 고민해야 할 부분은 아무래도 고민이 많이 되겠지요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준게 스팀보이 온수매트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아무래도 온수매트는 전자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전자파는 온수 패드 및 전기매트보다 적습니다 당연하겠죠.

열선이있는 전기 패드와 달리 온수 패드는 패드의 뜨거운 물을 순환시켜 열을 발생시키게 되는 원리이죠. . 작동 원리는 보일러의 원리와 유사합니다.

 

이에 경동 나비엔, 귀뚜라미등의  기존 보일러 업체들이 온수 매트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스팀보이 관계자는“전열 패드의 경우 자체에서 전자파가 방출되고 온수 패드는 보일러에서만 나오기 때문에 전자파 위험이 매우 적다”고 말했습니다.

전자파 테스트에 따르면 스팀 보이 온수 매트는 전자파 걱정이 없는 는 안전한 제품으로 진단되었습니다.

Steamboy는 “온수 패드에서 라돈 감지에 대한 뉴스로 인해 고객은 Don 감지에 민감하게 반응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결과 안전하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는 필수 입니다.  광화문 서울 행사로 촉발된 코로나 확산 사태 적극적인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 준수와 아이폰 갤럭시 휴대폰 핸드폰으로 코로나 사태 현황 파악을 통해서 이번 사태를 극복합시다.

코로나 병종류 바이러스 증식 및 감기바이러스의 예방을 위해서라도 손세정 및 마스크는 필수 입니다. 아예 바이러스 감염경로를 막는게 최선 입니다. 휴대폰 아이폰 12로 작성했습니다.

” 스팀 보이의 온수 매트는 독보적 인 기술력과 안전성으로 잘 알려진 한국 브랜드로 만족도와 인지도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스팀 보이는 “10 배 안전 센서”(온도 센서, 고장 방지, 안전 퓨즈, 잠금 장치, 수위 센서, 방화, 작동 타이머, 바이메탈, 부동액, 자세 안전 스위치) 안전 설계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매트와 보일러는 전자파 저감 설계 기술 인증을 한국 전기 전자 시험 연구원 전자장 환경 인증 인 EMF을 통과했습니다.

스팀보이 온수매트 종류

 

 

 

온수 매트는 크게 모터 식 (전기식)과 자연 순환 식 (비 전기식) 제품으로 나뉩니다.

모터 제품은 물을 가열 한 다음 모터를 사용하여 물을 순환시키게 되죠.  자연 순환 제품은 물이 끓을 때 발생하는 압력으로 물을 밀어내는 방식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모터 방식이 트렌드가되었습니다. 자연 순환 방식에 비해 전기 모터 방식은 예열 시간이 빠르고 전력 소모가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가격면에서 모터 방식이 더 비쌀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온수 패드의 고장률은 전기 패드의 고장률보다 높습니다.

 

보일러 본체에 문제가 있거나 물이 통과하는 호스가 막혔을 수 있습니다. 온수 패드를 구매하기 전에 업체의 애프터 서비스 수준을 신중하게 검토해야합니다.

온수매트의 경우 과거 안정성이 입증되지 않은 제품들이 많아 물샘 현상 등 문제가 많았습니다.

또한 “이러한 환경을 고려해 전자파 인증 및 물 부족 알림 기능 등 AS가 잘 되는 제품을 구매해야 합니다.

스팀보이 온수매트 라돈 문제

 

 

 

온수매트에서 라돈이 검출 된적이 있었습니다.

많은 온수 패드 구매자는 라돈에 대해 걱정합니다.

2018 년에 발생한 사건이 기준을 초과하는 온수 매트의 라돈 검출 때문입니다.

라돈은 국제 암 연구 센터 (IARC)에서 지정한 카테고리 1 발암 물질입니다.

호흡기를 통해 인체에 들어가며 폐암의 주요 원인입니다.

당시 원자력 안전위원회는 주변 방사선 안전 관리법에서 정한 가공품의 안전 기준 (연간 1m㏜)을 넘어서며 ***텍이 판매하는 ‘** 온수 매트’의 철회 명령을 내린적이 있습니다..

중국에서 수입 한 직물에서 라돈이 검출 된 것으로 추정되네요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