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admin  

수현 반려견 임신발표 ( 수현 인스타그램 )

 

수현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서울에 이렇게 강아지랑 함께 식사할 수 있는 곳이 많아졌으면! 두부에겐 너무 행복한 토요일이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수현은 반려견과 함께 카페로 보이는 곳에서 평온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밝은 미소의 수현과 반려견 두부의 평화로운 모습이 수현의 일상을 짐작케 한다.

 

 

수현이 임신 발표 후 근황을 전했다.

수현은 18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울에 이렇게 강아지랑 함께 식사할 수 있는 곳이 많아졌으면! 두부에겐 너무 행복한 토요일이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3장을 올렸다.

 

수현은 반려견 두부와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웃고 있는 듯한 반려견의 깜찍한 표정을 바라보며 미소를 짓고 있는 수현은 화장기 거의 없는 얼굴에도 굴욕없는 청초한 미모를 뽐냈다.

 

 

 

수현은 지난해 12월 14일 3살 연상의 차민근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수현의 소속사 문화창고는 지난 14일 “수현 씨가 임신 15주차임을 알려드린다. 이제 안정기에 접어들어 당분간은 태교에 집중하면서 필요한 일정들은 잘 정리해서 진행할 예정이다. 많은 분들의 응원과 축하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수현이 셀피를 올리면서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있다.

 

수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따뜻한 봄날씨 덕에 산책도 하고 강아지도 올 수 있는 라이너스 삼촌네 왔어요 행복한 두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현은 민낯 미모를 뽐내며 반려견을 끌어안은 채 한 식당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한편 수현은 지난해 차민근 위워크 전 한국 대표와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