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응원 메세지
Uncategorized admin  

수능 응원 문구 메세지 문자

다음 주면 2020년 수능일입니다. 전국의 수많은 학생들이 수능을 위해 1년 동안 열심히 달려 왔을 텐데요.

주위에 조카나 지인 자녀 중 수험생이 있다면 수능 응원 문구를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수능시험 대박을 기원 합니다.

# 최상의 컨디션으로 최고의 답을!

#열심히한 ~~, 원하는 대학에 떡하니 붙어라~

# 수능 시험 술술 잘 풀고, 대학 가서 술 마시자!

# 긴장하지 말고 원래 실력을 보여줘!

 

지금 학생들은 최고의 긴장 상태에 있기 때문에 짧게 문자를 보내주는 것도 좋습니다. 그러나 조금 친한 사이라면 위 메시지보다는 약간 더 길게 작성하는 것도 좋습니다.

# 1년간 고생 많았어. 이제 시험만 남았네. 후회 없이 최선을 다해 풀고, 수능 끝나고 맛있는 것 먹자구나.

# 지금 많이 긴장하고 있지? 너무 긴장하면 아는 것도 생각이 안 난다고 하네. 너 자신을 믿고 앞으로 나가려무나!

# 수고했어, 정말. 너의 실력대로 최선을 다해 수능 보길 원해. 간절히 원하는 성적이 나올거야!

 

# 힘든 시간 잘 지나왔다. 이제 결승선이 보이네. 멋지게 두 손 들고 결승선을 통과하자.

# 열심히 노력한 그대, 진정으로 멋있습니다. 내년에 대학생 되어서 치맥 같이 하자구나.

# 공부하는 것 쉽지 않은데 1년 동안 고생 많았어. 끝까지 파이팅 하자!

지금 학생들은 시험이 끝나는 걸 가장 원할 수도 있습니다. 1년 동안 긴 여정을 거쳐 왔으니깐요. 긴 말 없이 ‘수고했어’ 한 마디가 수험생이 가장 듣고 싶어하는 말이라고 하네요.

수능 당일에 유의해야 할 점, 내년 대학생이 되는 이야기를 덧붙여 줘도 좋습니다.

수능이라는게 1년에 한 번 치러지는 시험이다 보니깐 컨디션에 영향도 많이 받는데요.

수능일에 먹을 수 있는 사탕이나 초콜렛을 선물 해 주는 것도 좋습니다.

 

수험생들이 수능을 치고 나서도 한 번 더 메세지를 보내주세요!

이제 20대가 되는 학생들에게 긍정의 에너지를 보내줍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