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 생일 그리고 위너 컴백 (ps 강승윤)

Loading...

이승훈은 “오늘 위너의 컴백과 민호의 생일을 축하하는 의미의 컴백 라이브”라고 이날 방송의 의미를 설명했다.

멤버들에게 바라는 소원이 있냐는 강승윤의 질문에 송민호는 “우리 위너 멤버들 무엇보다 건강이 첫 번째다. 건강하고 행복하자”고 답했다.

생일선물 전달식도 진행됐다. 선물상자에 담겨 있던 물건은 수산시장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스타일의 앞치마와 장화였다. 두 개를 즉각 착용한 송민호는 “근데 이것까지 내가 확 소화해버렸다”고 너스레를 떨었고, 강승윤은 “역시 멋쟁이다. 저걸 소화했다”고 칭찬했다. 송민호는 “정말로 챙겨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위너는 지난 26일 신곡 ‘뜸'(Hold)을 발매, 국내외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다.

 

 강승윤이 쉬는 날 작업말고 뭘 해야할지 모르겠다고 힘들어할 때 사진찍기라는 취미 갖게 도와준 것도 송민호잖아ㅠㅠ우리 막내 조합 소중해

 

 

 

 

 

 

그외 여러가지 느낌의 민호 사진들

사진 너무 예쁘당

 

 

 

 

민호 생일 축하해!!!

그리고 곧 위너 맏형 입대한다는데ㅜ 몸건강하게 잘 다녀오길!!

위너 노래 좋더라ㅎㅎ 계속 들을게!!

 

 

 

 

위너 송민호가 물오른 패션감각을 뽐내며 여유로운 근황을 전했다.

30일인 오늘 가수 송민호가 개인 SNS를 통해서 “송다르송송다르걀걀릴리아”란 알수 없는 귀여운 맨트와 함께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송민호는 꽃이 흐드러지게 핀 창가 앞에서 시선이 사로 잡힌 듯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화이트로 깔맞춤한 남다른 패션감각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송민호가 속한 보이그룹 위너는 최근 타이틀 ‘뜸(Hold)’을 공개, 앞서 뮤직비디오 속에서도 송민호는 멤버 김진우와 함께 커플 손가락 댄스가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그룹 위너 강승윤이 오늘(30일) 생일을 맞이한 송민호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30일 강승윤은 자신의 공식 SNS에 “생일 추카해 내 칭구♥ #GeniusMINOday #HappyMINOday”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올라온 사진에는 강승윤이 직접 찍은 송민호부터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한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이 담겼다.   
강승윤과 송민호는 동갑내기 친구로 데뷔 전 연습생 시절부터 우정을 쌓아왔다. 특히 두 사람이 함께 있는 사진을 살펴보면 훈훈한 우정 분위기가 저절로 느껴진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진짜 보기 좋아요”, “위너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송민호는 위너의 ‘뜸(Hold)’을 작사·작곡했다. ‘뜸(Hold)’은 썸을 타고 있는 여자를 향한 남자의 심리와 썸을 타고 있는 주변 사람들을 보고 있는 나의 심리를 재치있게 담은 곡.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경쾌한 비트가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이에 그는 “솔로 앨범 작업했던 시즌에 ‘뜸(Hold)’을 만들었다. 딱 ‘위너스러웠다’. 처음부터 위너를 생각하고 가이드까지 만들어놓았다”며 “잠시 보류돼 너무 아까웠다. 이번에 녹음했을 때 곡이 엄청 잘 살았다”고 뿌듯해했다.

멤버들은 송민호의 디렉팅을 받으며 녹음에 나섰다. 이승훈은 김진우와 송민호 파트까지 욕심내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고, 녹음을 마친 후에는 만족스러운 미소를 지었다. 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또한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함께 해 멤버간 끈끈한 우애를 엿보게 했다.

송민호는 ‘뜸(Hold)’과 관련해 “위너스럽게 접근하려고 했다. 그냥 툭 생각났다. ‘겁’ ‘몸’ 등 원래 짧은 단어의 곡명을 좋아한다. 이번에도 임팩트 있게 ‘뜸’이라고 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뜸’ 이전에 유쾌한 곡을 많이 선보였고, 뮤직비디오도 그런 식으로 찍은 적은 있지만 이 정도까지 망가진 적은 없었다”고 전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위너는 ‘뜸(Hold)’ 뮤직비디오에서 여동생(AKMU 이수현)의 네 명의 오빠로 등장해 한 편의 시트콤을 보는 듯한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4월9일 발매될 세 번째 정규앨범 ‘리멤버'(Remember)에 대해 강승윤은 “‘뜸(Hold)’부터 시작해서 ‘Remember’ 앨범까지 굉장히 다양한 우리의 모습을 팬분들께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특히 송민호는 “‘뜸’과 ‘Remember’는 진짜 극과 극이다”고 귀띔했다.

 

따숩다 미노 생일 축하해❤️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