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인스타그램 (설현 디올백)

admin 0

설현은 26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센터피스 수업! 배울수록 어렵다”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설현은 단정히 머리를 묶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수수한 분위기에도 빛나는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요즘 설현이 인스타보는게 삶의낙인데 자주 올려줘서 너무 좋다ㅋ

설현 진짜 이쁘다♡♡♡ 아줌마 팬이 응원해요😍👍 설현 최고👍

설현 예쁘고 착하지 기부 많이 한거 의외로 다가왔지만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함

아직도 지코집으로 뛰어가는모습이 잊혀지지않는다

 

강남 걸어가다 보이는 성형 떡칠해서 이목구비 똭 ! 나 성형 많이했다 똭 ! 이런 이물감 드는 얼굴이 아니라 수지나 설현처럼 수수하니 청순하게 이쁜얼굴이 참 부럽고 넘넘 이쁘더라

 

 

27일 가수 설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씨가 갑자기 따듯해졌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설현은 트렌치 코트를 입고 봄 햇살을 만끽하는 모습. 설현은 안경을 쓰고 시크한 매력을 더하며 분위기 넘치는 모습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네티즌들은 “옷 입는 것마다 예쁘다” “날씨가 따뜻해져서 좋아요” “스타일 굿” 등 반응을 보였다.

 

27일 오후 A.O.A 멤버 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지민은 FNC 사옥 앞에서 두 손을 한 데 모으고 웃고 있거나, 무엇을 보고 너무 웃겨 웅크린 채 얼굴을 가리고 있었다. 이는 A.O.A 멤버 설현이 찍은 사진으로 보인다.

 

 

센터 피스는 식탁의 분위기를 좀 더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 테이블 중앙에 놓는 꽃병을 말한다.

설현은 화장기가 거의 없는 얼굴로, 블라우스 위에 앞치마를 걸친 차림새를 하고 있다. 그녀만의 수수한 외모가 돋보인다. 팬들은 “설현언니 미소에 심쿵하고 반하고 갑니다, 사랑해요” “언니는 볼수록 멋있어요” “사랑해요” 등의 댓글을 달았다.

 

 

26일 설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웃는 얼굴의 이모티콘과 함께 근황을 담은 인증 사진을 한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설현은 한 음식점을 방문해 인증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싱그러운 미소가 보는 이를 웃게 만든다. 군살 하나 없는 완벽 각선미 역시 돋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