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광진구을 고민정 당선

 

고민정 더불어민주당 광진을 후보가 제21대 국회의원선거일인 15일 서울 광진구 구의동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남편 조기영 시인 및 캠프 관계자들과 선거방송을 시청하고 있다.

 

광진구 국회의원 당선이라니 흠
어떻게 정책토론은 보고도 고민정 찍어준거???
진짜 아나운서와 대변인으로 인기투표 같이 보이는데

공약,토론 보면 뽑을 수 없을텐데…ㅋㅋㅋㅋ
22대 부터는 총선 이라는 말 쓰지 말고
22대 인기투표 로 바꾸자

 

 

 

 

 

 

고 후보는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걸 다 했다. 이제는 겸허하게 결과를 기다리고 있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마찬가지로 오전에 투표를 마친 오 후보는 “최선을 다해 뛴 만큼 기도하는 심정으로 겸허한 마음으로 결과를 기다리겠다”며 “초박빙 지역이지만 최선을 다했으니 조금 더 표가 나오지 않았을까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고 후보를 향해서는 “사실이 아닌 지지 선언과 이를 공보물에 담아 유권자에 발송한 혐의들만으로도 후보 자격 박탈감”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어떻게 정치신인이 구태정치 뺨치는 선거운동을 할 수 있는지도 놀랍지만, 이런 사람이 청와대에 근무하고 집권당의 논란 없이 공천한 것만으로도 문재인 정권의 도덕성과 윤리의식이 얼마나 부족한지 생생히 증명해준다”고 비난을 이어갔다.

이게 말이나 되는 소리냐 참나 어이가 없어서. 아니 나경원이 지고 심재철이 지는것도 솔직히 이해는 안되는데 그러려니해 민주당후보도 나름 내공이 있으니까. 근데 이건 뭐 대본이나 읽던 애가 아니 아는게 뭐가 있다고 사법고시패스해서 변호사하다가 서울시장까지 역임한 완전 정치엘리트코스를 밟은 오세훈을 앞서냐고 이게 대체 말이야 방구야? 하도 어이가 없어서 이건 선거가 아니라 걍 애들 놀이같단 생각마저 드네 참나 ㅋㅋ 

 

 

 

 

아무리 텃밭이라도 저런 수준이면 ㅋㅋ  인정이지 ㅋㅋㅋ 예전에 부산에 문재인과 손수조라는 신인이 붙은적이 있었다 부산이 아무리 보수 텃밭이라도 결론은 문재인이 당선되었다 이게 정상적인 수준의 정치다 손수조의 배경에 박근헤가 있어도 그 누가 있어도 정치적 능력과 정책의 싸움이 지지당보다 우선이 되는게 선진 정치다 ㅋㅋㅋ 그런데 광진구는 ㅋㅋㅋㅋㅋㅋ 저 수준이면 ㅋㅋㅋㅋㅋㅋ 세종대왕이 나와도

민주당 달고 나오는 이완용을 못이긴다 

고민정은 옳고 배현진은 아니다 .송파 진짜 실망이다

 

민주당이 우세할거라는 전망은 누구나 다 하는거지만…
고민정 같은 인간이 당선 되는건 너무 코메디 아니냐?
그냥 줄타기로 당선 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