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 효능

 제철음식을 찾아먹는 것에 맛이 들렸어요. 그래서 10월 제철음식은 무엇인지 벌써부터 겨울에 맛있는 것은 무엇이 있는지 검색하고 맛집 찾고 있어요. 너무 먹는 생각만 하는 것 같기도 해요. 요즘 날씨 너무 좋아서 어제는 한강에서 돗자리펴고 앉아있다 왔어요. 낮에는 그래도 괜찮더라구요. 너무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은 요즘이 제일 바깥에서 놀기에 좋은 것 같아요. 예전에 갈대를 보려고 순천만에 가본적이 있었는데 엄청 넓은 땅에 갈대가 넓게 있는 모습을 보고 제법 멋있구나 생각했던 적이 있었거든요. 올해도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그러면 보스웰리아 의 부작용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이 적음

보스웰리아는 대체적으로 부작용이나 알러지반응을 적게 일으킨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임신중이나 모유수유를 하는 분들은 섭취를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그리고 간혹가다가 가슴통증이나 호흡곤란 등의 알러지반응을 일으키는 사람이 있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런 경우에는 이를 섭취하는 것을 중지하는게 좋다고 해요. 게다가 이것은 수제파스 형태로도 만들어서 발라주면 통증을 가라앉혀주고, 부기 등을 진정해준다고 해요. 그래서 수분크림이나 바세린 대용으로도 사용해도 좋다고 하네요. 잘 알아보고, 나에게 맞는 방법으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보스웰리아 효능 염증 물질 제거

 

 보스웰리아를 제가 선택하게 된 이유는 약재로도 쓰이면서 효능이 관절 건강에 좋은 성분이기 때문인데요, 우리 몸에 상처가 나거나 내부에 염증을 유발하게 되는 일이 생길 때 그런 염증들과 원인물질들을 제거해주는 효능을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초기에 관절염이 발생하게 되면 예방을 도와주고 관절이 약하신 분들이 드시면 염증이 유발하는 것과 약해지는 것을 미리 예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도 얼마전부터 걸을 때 다리가 자주 쑤시고 고통이 느껴지는 것 같아서 검사를 받아보니 관절쪽에 무리가 가는 것 같다고 스트레칭이나 치료를 꾸준히 해주는 것이 좋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그러면서 한편으로는 제가 스스로 관절에 좋은 식품을 찾아보고자 했었어요.

 

보스웰리아 효능 영양 보충제 역할

이렇게 알아보니 부모님의 관절 건강에도 좋지만 전 연령층에 두루 효과적인 성분이더라고요. 영양 보충제로도 나오고 에센셀 오일 형태로도 시중에 나와있는데요. 영양제는 부모님께 사드리고 저는 오일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오일은 혀밑에 몇 방울 떨어뜨려서 사용하고요. 때로는 피부에 살짝 바르는 것도 좋습니다. 또한 보스웰리아 제품을 고를 때 주요성분이라 할 수 있는 보스웰릭산의 함량을 잘 살펴보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해요. 보통 37~65% 정도인데 아무래도 함량이 높을수록 좋겠죠? 또한 함량에 따라 적정 섭취량이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보스웰리아 효능 관절에 좋음

사진으로 보니 소금 결정, 별사탕, 보석의 원석 같은 모양이더라고요. 제가 보스웰리아가 관절에 좋다는 건 저희 아버님 디스크 치료받으면서 알게 된 사실입니다. 아버님이 말년에 큰 수술도 받으시고 일상생활에서도 허리때문에 너무 고통을 받으셨는데요. 그런 모습을 옆에서 보니 저희 집은 젊을 때 디스크 관리를 꼭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보스웰리아 효능 염증 제거

인도의 건조한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프랑킨센스(유향)나무의 진액을 채취한 보스웰리아는 예전부터 염증을 제거하는데 효과가 좋아 관련 약재로 사용되었고 합니다. 나무 한 그루에서 채취할 수 있는 진액이 극소량이라 사막의 진주라 불릴 정도로 귀하게 여기는 원료인데요. 이 수액 안의 보스웰릭산이 관절 주변의 염증을 억제하고 연골세포 생성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노화로 인해 관절이 붓고 통증이 유발되는 증상의 호전을 기대할 수 있어요. 한의학에서도 동의보감에 의하면 유황이라는 이름으로 통증을 잡고 새살이 돋아나는 효능이 있는 원료로 알려져 있어 해당 성분의 뛰어난 항염 효과를 확인할 수 있죠.

 

 

 아마 관절에 통증이 있으시거나 안좋으신 분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보셨을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은은한 솔잎향이 나기도 하는데 오랫동안 관절 건강을 지켜주는 약재로 소개되어 있기 때문에 효능에 대해서는 조금씩은 아실거라고 생각됩니다. 다만, 아무리 좋다고 하는 식품이라도 어떻게 섭취하냐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효능과 섭취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보스웰리아에 대해 전혀 알지를 못했었지만, 관절에 좋은 것을 검색하다 보니 이만한 것이 없었습니다. 이는 관절 건강을 지키는 원료로써 이미 방송에서도 많이 소개가 되어 노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건강식품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인도나 아프리카 동부 고산지대에 자생하는 플랑킨센스 나무의 진액을 굳힌 알갱이로써 나무 한 그루에서 2년에 한번, 500g 미만의 극소량만 채취가 되기에 사막의 진주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천연 소염제

보스웰리아의 항산화 기능은 보스웰릭산이라는 성분으로 우리 몸에서 소염제처럼 작용한다고 알려져 있어요. 만성 염증으로 고생하는 분들은 평소 소염제를 지속적으로 복용하는데, 이는 장기적으로 복용함에 있어서 부작용의 위험을 배제할 수 없는데요. 보스웰릭산의 항염 기능은 부작용 없는 천연 소염제로 장기 섭취해도 위험성이 없어서 만성 염증질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보스웰리아 아스피린 관련하여 어떤 효능이 있길래 멀고 먼 옛날의 조상들이 그렇게 보스웰리아를 사랑했을까요? 여러가지 효능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 게 신체 염증 완화라고 해요. 특히나 관절에 상당히 좋기로 알려져 있는데요. 류마티스 관절염, 골관절염 등의 만성 질환 치료에 많이 쓰였다고 하네요. 염증에 좋은 성분인 만큼 염증성 장 질환에도 효능을 보인다고 해요. 뿐만 아니라 천식을 완화시키는 데에도 애용되었으며, 백혈병과 유방암 예방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네요.

 

보스웰리아 부작용 

성인 한 사람의 보스웰리아 하루 권장량은 불과 4g이라고 합니다. 그럼 유향 나무 한 그루에서 한 번 나는 양으로는 한 사람당 4달밖에 먹지 못한다는 것인데요. 이렇게 보듯이, 채취량이 정말 적어보이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몸에 정말 좋은 성분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를 즐겨찾고 있는데요. 과연 이것은 어디에 좋길래 이렇게 사람들이 적극 찾게 된 것일까요? 바로 이 안에는 마그네슘 및 아연, 셀레늄 등의 다양한 영양성분들이 풍부하기 때문이라고 해요. 평소에 섭취하기 어려운 영양성분들을 이 안에서 제대로 보충 할 수 있는 것이죠.

 

이런 보스웰리아를 제가 선택하게 된 이유는 약재로도 쓰이면서 효능이 관절 건강에 좋은 성분이기 때문인데요, 우리 몸에 상처가 나거나 내부에 염증을 유발하게 되는 일이 생길 때 그런 염증들과 원인물질들을 제거해주는 효능을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초기에 관절염이 발생하게 되면 예방을 도와주고 관절이 약하신 분들이 드시면 염증이 유발하는 것과 약해지는 것을 미리 예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도 얼마전부터 걸을 때 다리가 자주 쑤시고 고통이 느껴지는 것 같아서 검사를 받아보니 관절쪽에 무리가 가는 것 같다고 스트레칭이나 치료를 꾸준히 해주는 것이 좋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그러면서 한편으로는 제가 스스로 관절에 좋은 식품을 찾아보고자 했었어요.

 

저희 집은 영양제를 아주 잘 챙겨 먹는다고 할 수 있는데요. 필수로 먹는 것이 있다면 아마 흔하게는 들어본 적이 없는 보스웰리아라는 제품입니다. 이는 연골 건강의 최고봉으로 불리는 영양제입니다. 주로 원산지는 동남아시아, 서남아시아, 아프리카 일대이며, 해당 나무껍질에서 나오는 수액을 굳힌 거라고 하네요. 저희 집은 캡슐을 구매해서 먹기 때문에, 이것이 어떻게 생겼는지는 모르겠는데요.

 

 

다음시간에는 비타민 관련해서 비타민 구매, 필수 영양제, 어린이용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 비타민 음식 에 대해서 설명 드릴게요 아이폰으로 작성했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관절에 좋음

보스웰리아 아스피린 외에도 이렇게 알아보니 부모님의 관절 건강에도 좋지만 전 연령층에 두루 효과적인 성분이더라고요. 영양 보충제로도 나오고 에센셀 오일 형태로도 시중에 나와있는데요. 영양제는 부모님께 사드리고 저는 오일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오일은 혀밑에 몇 방울 떨어뜨려서 사용하고요. 때로는 피부에 살짝 바르는 것도 좋습니다. 또한 보스웰리아 제품을 고를 때 주요성분이라 할 수 있는 보스웰릭산의 함량을 잘 살펴보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해요. 보통 37~65% 정도인데 아무래도 함량이 높을수록 좋겠죠? 또한 함량에 따라 적정 섭취량이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보스웰리아의 따뜻한 성질은 평소에 몸에 찬 성질이 강해 수족냉증을 앓고 있는 분들에게도 효과가 있는데요. 반면에 몸에 열이 많은 경우라면 오히려 좋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체질을 살펴본 뒤에 섭취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불안이 많은 분들에게는 테리펜 성분으로 인해서 심신안정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요. 삼림욕을 할 때 피톤치드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피톤치드는 테리펜을 주성분으로 되어있습니다. 이때문에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제 보스웰리아 아스피린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시간 되세요.

 

이제 보스웰리아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휴대폰 사용해서 간단한 어플 만들기는 해보는건 어떨지 모르겠네요. 다음시간에는 카카오톡으로 이메일 계정 찾기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PASS

 

크릴오일 인지질 효능

 

퀴노아 효능

 

 

레드비트 재배법 효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