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비행시간 다낭 하노이 호치민 시차

admin 0
베트남 비행시간 시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트남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해외여행지 중 한 곳인데요.

뿐만 아니라 베트남으로 이민 가는 사람들도 늘었다고 합니다.

최근 베트남 하노이에서 북미 정상회담이 열렸는데요.

안타깝게도 하노이 빅딜은 성사되지 않았지만, 베트남이 또 다시 한국에 홍보가 많이 되었죠.

베트남하면 베트남 전쟁 밖에 떠 오르는게 없었는데, 최근에는 베트남에 대한 이미지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베트남 사람들도 한국에 대한 이미지가 좋아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박항서 감독이 베트남에서 큰 일을 하셔서, 한국 사람들을 만나면 많이 좋아한다고 합니다. 베트남은 한국처럼 약간 길쭉하게 생겼는데요. 면적은 한국보다 큽니다.

하노이, 호치민, 다낭 등 대부분의 도시는 4시간 반에서 5시간 걸린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최근에는 저가항공 까지 직항 항공이 많이 생겼는데요. 비행기표 가격은 대략 30만원 잡으시면 됩니다.

 

저도 베트남 하노이를 다녀 왔었는데요. 한국의 8,90년대를 보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한국인 관광객이 많아서 유명한 곳에 가면 항상 한국말을 듣습니다.

하노이 가시는 분들은 하롱베이까지 가는데요. 버스로 4시간 정도 소요 됩니다. 중간에 휴게소도 들리는데, 한국과 사뭇 다른 휴게소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호치민 같은 경우는 경제적으로 가장 많이 발전했다고 하죠. 호치민 가면 나트랑, 무이네도 둘러 보시면 됩니다. 비행기를 타지 않는 이상 하롱베이는 힘듭니다.

다낭은 베트남 중간에 위치해 있는데요. 요즘 날씨가 매우 좋습니다. 베트남과 한국의 시차는 2시간 납니다. 베트남이 한국보다 2시간 느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