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admin  

배우 구혜선인스타 11kg 감량 후 리즈 미모 이쁘네요.

 

 

 

 

최근 셀카중에 제일 잘 나온 것 같아용 너무 예뻐요

 

구혜선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모양의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올리며 근황을 전했다.

근황을 전한 사진은 다름아닌 구혜선의 셀카다. 그동안 다양한 사진으로 근황을 전하던 구혜선이 셀카로 근황을 공개한 건 약 열흘 만이다.

 

 

4

 

 

 

 

전시회 준비로 인해 11kg가 빠졌다는 구혜선은 ‘얼짱’ 시절 전성기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날카로운 턱선과 또렷한 이목구비, 새하얀 피부가 인상적이다.

한편, 구혜선은 최근 두 번째 초대전 ‘항해-다시 또 다시’를 마쳤다

 

전에는 촛점없는 눈이거나 슬퍼보였는데
이제는 눈빛에서부터 건강함이 물씬 느껴지네요
앞으로 행복한 날만 가득하길 바랄게요 구혜선 화이팅!

 

 

 

 

 

 

사진 너무 이쁘다 금잔디로 돌아와

 

 

솔직히 그당시 얼짱위엄 어디가냐ㅋㅋ예쁘긴하지 다만..연예계쪽엔 잘 안맞는 성격이랑 생각을 가지고 있는거 같긴함..본인 인생 행복하게 사시길

 

ㅋㄱㅋㅋㅋㅋ 내참ㄱㅋ 아니 언제까지 그놈의 11키로 감량 똑같은 제목 쓸꺼냐??ㅋ 보름전에도 11키로 감량해서 똑같은 제목으로 계속 기사쓰더만 참 나원ㅋㅋ 기사 쓸것은 없는데 돈은 받아서 계속 써야되고 제목 돌려막기냐??ㅋㅋ

 

 

 

 

 

살진짜많이빠졋네 이쁜사람도 더이쁘게만드는 다이어트가 역시 최고의 성형이다~ 근데 어차피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나도 싸이감성이라고 이야기들어도 좋으니 저렇게 뽀얗고 이뻤으면…♥

 

 

 

 

 

최근 자신의 두번째 초대전 ‘항해-다시 또 다시’ 기자간담회에서 몸무게를 11kg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구혜선은 최근 두 번째 초대전 ‘항해-다시 또 다시’를 마쳤다.

 

머리 깔끔하게 묶으니 예쁘네요. 맨날 정리 안된 덥수룩한
머리만 해서 답답하고 이상했는데.

 

 

 

 

배우 구혜선이 우아한 미모를 자랑했다.

지난 16일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구혜선은 웨이브 있는 긴 머리를 한 채 허공을 응시하고 있다. 또한 블랙 의상을 입은 그는 우아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원조 얼짱답게 변함없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 구혜선의 모습에 팬들 역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인스타그램에 “잘자요”라는 인사와 함께 다양한 표정이 담긴 연사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구혜선은 머리카락을 쓸어 넘기는 등 청순한 분위기를 뽐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녀의 하얀 얼굴과 다이어트 성공 후 날렵해진 턱선은 원조 얼짱 시절 미모를 되살렸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언니 너무 예뻐요, 요즘 리즈를 매일 갱신하고 있어요”, “눈이 아름다워요 꽃사슴인줄”,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등의 반응을 보냈다

 

 

 

 

 

 

4

 

 

구혜선은 최근 포털사이트 검색 결과로 나오는 프로필 사진과 소속사를 바꿨다. 구혜선이 새롭게 바꾼 소속사는 구혜선 필름이다. 구혜선 필름은 과거 구혜선이 제작을 위해 만든 회사로 소속 직원은 자신 한명 뿐이라고 밝힌 바 있다.

구혜선의 과거 소속사는 프로필의 소속사 변경과 관련해서 별 다른 답변을 하지 않았으며, 구혜선의 법률 대리를 맡고 있는 변호사 역시도 답변을 하지 않았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