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구혜선이혼 소송 후 공식석상 ( 구혜선 안재현 이혼)

 

구혜선은 안재현과 이혼 소송 이후 갖는 첫 공식석상
그간 잡지, 방송 등을 통해 인터뷰를 하고 이혼 관련 심경을 밝히기도 했지만,

정식으로 공식석상에 나서는 건 이번이 처음.
구혜선의 ‘항해-다시 또 다시’ 전시회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수익금은 코로나19 복지금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코로나19로 시국이 많이 어려운 상황이라 기자간담회를 하는 것이 옳은지에 대해 많은 시간 동안 갤러리와 구혜선 작가는 고민을 했다. 그럼에도 구혜선 작가의 공식적인 활동이 거의 없는 현 시점에 잠깐이나마 기자 분들과 팬 분들을 만날 수 있는 자리가 되지 않을까 하여 간단하게 기자간담회를 진행하려고 한다”고 설명했다.

 

이혼 소송 후 첫 공식 석상에 나선 구혜선은 “많이 오지 않으실거라고 생각했다. 많이 와주셔서 놀라기도 했고 감사하다”며 “11kg가 빠졌다. 아침만 먹고 운동하면서 전시회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구혜선은 현재 배우 안재현과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다.

두 사람의 불화는 지난해 8월 구혜선의 폭로로 알려졌다. 이에 현재 이혼 소송 진행 상황에 대한 질문이 나왔다. 

 

 

 

 

구혜선과 안재현 사이의 진실 공방이 오갔고, 올해 2월 SBS ‘본격연예 한밤’을 통해 심경을 고백한 바 있다. 구혜선은 “결혼할 때 다짐한 게 제 생애에는 이혼은 없다고 생각했다. 싸워도 둘이 풀고, 아플 때나 힘들 때나 늘 옆에 이겠다는 약속을 했고 그래서 지금까지 일어난 일들이 다 그냥 내가 한 게 아니라 꿈을 꾼 것 같다”라며 말했다.

 

구혜선은 지난해 8월 자신의 SNS를 통해 안재현과의 불화를 고백한 후 연이은 폭로와 진실 공방으로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때문에 이날 구혜선이 어떤 말을 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구혜선은 신간 인터뷰 후 다음 달인 8월 자신의 SNS을 통해 안재현과의 불화를 폭로했다. 구혜선은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려고 합니다”라고 전한 후 연이어 안재현에 대한 폭로를 이어갔다. 이후 구혜선, 안재현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이 협의해 이혼하기로 결정했다며 이혼 소식을 전했다.

 


이후 구혜선은 영국으로 어학연수를 다녀오기도 했다. 안정을 찾은 구혜선이 공식석상에서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주목된다.

 

 

 

 

 

구혜선은 “개인적으로 그런 부분을 정리해야 하는 것들은 이전에도 죄송한 마음이 있었다. 왜냐면 어떻게 보면 개인적인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대중분들에게 호소한 게 있었기 때문에 그런 것에 대해서 내 스스로 그건 아니었는데라는 생각도 많이 했고, 현재 사회적으로 어려운 상황이 있으면서 ‘내가 이런 이야기를 해도 될까’ 이런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연예계 복귀와 관련해서도 언급했다. 구혜선은 “아무래도 어떤 정리가 필요한 사항인 것 같다. 당분간 활동은 어려울 것 같은데, 차츰 정리가 되면 자연스럽게 뵙지 않을까 기대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미래에 대한 준비와 그런 것을 고민 많이 했다”며 “어떤 심경으로 변화했는지는

나중에 저를 돌아봤을 때 알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구혜선은 “이혼 과정에서 대중에게 호소한 부분도 나 스스로 그건 아니었는데 라고 생각했고 사회적으로 어려운 상황이 있으면서 내가 이런 얘기를 계속해도 될까라고 생각했다”고 회상했다.

 

 

 

구혜선은 안재현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앞으로 저에 대해 집중했다.그 사람에 대해서는 어떻게 이야기하면 좋을지 고민했는데 특별히 전해드릴 소식이 없다. 다 잊어버리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미래에 대한 준비를 했다. 어떤 심경으로 변했는지는 나중에 돌아봤을지 알 것 같다. 정신없이 오늘을 살기 바빴고 내일을 살아가기 바빴다. 코로나로 사회적인 변화가 많았는데, 저도 구성원으로서 고민이 된 시간이었다”고 설명했다.

 

6월에는 ‘구혜선 초대전 : 니가 없는 세상 나에겐 적막’을 개최, 싱가포르에서도 전시회를 열기도 했다. 이번 전시회 ‘항해-다시 또다시’는 30일까지 진행된다. 구혜선은 이 수익금을 코로나19 복지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본인을 위해서라도
이혼 해줘 버리쇼
글구 맘 편히 사세요
더이상 스트레스 받지 말구요
권태기 와서 나 싫다는 사람이랑
같이 살면 뭐합니까
서로에게 시간 낭비

 

 

 

 

구혜선은 앞으로 연기쪽으로는 보기 어렵겠네. 일단 연기를 잘하는것도 아니고 안재현 이혼사건을 계기로 동료연기자들도 기피하고 업계사람들도 안 좋게 보니까 ㅎㅎㅎ 아무리 니들이 감싸고 안재현 욕해도 보통 사람들은 누가 잘못된건지 다 알거든. 뭐 아무튼 sns나 전시회 같은걸로 활동 많이 하길 

 

 

  • 구혜선 안재현 이혼
  • 안재현 구혜선 이혼
  • 안재현
  • 안재현 근황
  • 안재현 구혜선 결혼
  • 안재현 오연서 동영상 해킹
  • 오연서 안재현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