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구름비 임영웅 이찬원 출연 !미스터트롯 ( 박시후, 전광열 연기과외)

Loading...

‘바람과 구름과 비’에 ‘미스터트롯’ 멤버들이 특별 출연한다.
 ‘바람과 구름과 비’에 ‘미스터트롯’ 4명의 멤버들이 출연을 알렸다. 바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인 것. ‘바람과 구름과 비’ 측은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등 ‘미스터트롯’ 트롯맨들이 특별 출연한다고 밝힌 바 있다.

 

 TV조선 ‘바람과 구름과 비’에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임영웅, 이찬원이 깜짝 등장
최천중(박시후)이 점괘를 잘 본다는 소문이 퍼져 사람들이 몰려드는 모습이 그려지며 임영웅, 이찬원이 그를 찾은 것. 임영웅은 “저희가 밥은 벌어 먹고 살 수 있을 지 봐달라”고 말했다.

 

 

 

21일 방송되는 11회에서 두 사람이 본격적으로 등장할 예정.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10회 방송에서는 최천중이 위기에 처한 이하응(전광렬)을 구하는 활약이 펼쳐져 극의 흥미를 높였다. 앞서 최천중은 이하응, 이하전(이루 분)에게 장동김문과 정면대결을 피하라 예언했다. 그러나 이하전은 왕위에 대한 야망을 버리지 못하고 김병운(김승수 분)의 비리를 고발하며 김문일가를 무너뜨렸다는 생각에 기뻐했다.

 

트롯맨 F4는 ‘바람과 구름과 비’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평소에 ‘뽕기발랄’하던 모습과는 180도 돌변, 연기 레전드 전광렬과 박시후 앞에서 엄중하고 진지한 태도로 오디션에 임했다. 갑작스런 오디션임에도 불구, 트롯맨 F4는 숨은 연기 실력을 드러내며 불꽃 열연을 펼쳤고, 각자 특성에 맞는 배역을 차지하기 위해 열띤 경쟁을 벌였다

 

무엇보다 열정을 불태우는 트롯맨 F4의 열연에 지켜보던 전광렬은 실제 눈물을 보여 현장을 집중하게 했다. 전광렬은 “연기력에 깜짝 놀랐다. 끼가 있고, 배우로 끌어주고 싶은 친구가 있다”라며 멤버들 중 한 명을 꼽아 러브콜을 던지기도 했던 터. 과연 전광렬의 원픽을 받은 ‘연기 꿈나무’ 트롯맨은 누구인지, 트롯맨 F4는 각각 어떤 역할로 출연하게 될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편 10회 방송에서는 최천중이 위기에 처한 이하응(전광렬)을 구하는 활약이 펼쳐져 극의 흥미를 높였다. 앞서 최천중은 이하응, 이하전(이루 분)에게 장동김문과 정면대결을 피하라 예언했다. 그러나 이하전은 왕위에 대한 야망을 버리지 못하고 김병운(김승수 분)의 비리를 고발하며 김문일가를 무너뜨렸다는 생각에 기뻐했다.

 

 

최천중, 이봉련(고성희 분), 이하응은 일이 술술 풀려가자 불안해했다. 이봉련은 최천중에게 “김병운의 명운은 끝난 게 아니다”고 말했고 장동김문이 숨기고 있는 의도를 알아내려 했다.

 

 

 

 

출연하는 ‘바람과 구름과 비’는 지난 11일 모든 촬영을 마쳤을 뿐만 아니라 최근 ‘뽕숭아학당’에서 박시후와 전광열이 연기지도를 직접 하는 모습도 보이는 등,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바람과 구름과 비’에 출연하는 멤버들은 ‘미스터트롯’ 임영웅, 이찬원, 영탁, 장민호로 알려졌다. 이에 어떤 등장인물로 어느 장면 속에서 등장할지 기대를 모은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의 ‘바람과 구름과 비’ 특별출연은 ‘뽕숭아학당’을 통해 이뤄졌다. 배움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달려간다는 취지에 맞게 ‘뽕숭아학당’에 배우 전광렬, 박시후가 출연하면서 자연스럽게 드라마 출연이 이어지게 됐다.

 

 

 

1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