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수주 몸매 샤넬 키 국적

모델 수주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예능에는 자주 출연하는 편은 아닌데요. 하지마 패션피플! 패피에게는 매우 유명한 셀럽이죠!

 

예전 예능 택시에서도 LA 특집에서 출연한 적이 있는데요. 오늘은 모델 수주에 대해 파헤쳐 보겠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샤넬의 뮤즈’로 유명한 수주가 미국 명문대 건축학도에서 모델이 된 사연과 빅뱅 지드래곤, 바바라 팔빈, 지젤 번천, 샤넬의 수장 칼 라거펠트 등 그의 글로벌한 인맥이 공개했는데요.

 

방송 말미에는 ‘엄친딸’ 수주의 부모님이 깜짝 등장해 평균 180cm의 남다른 유전자와 어린시절 일화를 전하며 모델 수주가 아닌 효녀 수주의 인간미 넘치는 매력까지 보여주었습니다.

가장 궁금한 프로필 정리 해 보겠습니다. 일단 수주의 본명은 박수주라고 해요. 1986년생으로 32세라고 합니다. 10세 때 미국으로 이민을 갔다고 해요.

 

정확한 키는 178cm라고 하는데요. 국적은 미국 입니다. 에스팀이 에이전시 이구요. 정말 사랑받는 핫한 모델입니다.

수주는 11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심으로 너무 좋으신 영자 언니, 만석 오빠 덕분에 정신없이 유럽 패션위크 돌던 중 고향인 캘리포니아에 잠깐 들러서 즐겁게 얘기 하고 왔습니다. 저희 부모님도 초청해주셔서 간만에 얼굴 보고 힐링했어요. 다들 너무 감사해요♥”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그 외 많이 알려진 건 없습니다. 오늘 라디오스타에서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정말 궁금하네요!

점점 더 성장하는 모델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