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시즌2 출연진 다시보기

Loading...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가 시작합니다. 마리텔은 1인 미디어가 여전히 많은 사람들에게 생소했을 때 메인 공중파에 소개한 프로죠. 그리고 시즌1은 뭐니뭐니 해도 백주부였는데요. 



마리텔 시즌2의 MC는 아이즈원의 안유진, 김구라, 정형돈이 맡는다고 합니다. 아이즈원의 안유진은 컨트롤룸에서 “준비 되셨나요. 자 이제 생방송 시작합니다. 아 맞다. 그리고 제 도움이 필요하시면 호출벨을 눌러주세요. 다들 파이팅 하세요”라며 기운을 불어넣었다고 하는데요. 

‘마리텔’ 시즌 1부터 함께한 김구라는 자신 만의 토크쇼를 선보였다고 하는데요. 방송을 ‘구라이브’로 이름 붙였는데요. 



첫번째 초특급 게스트인 박지원 의원을 초대해 시작부터 ‘썰전’ 아니냐는 소리를 들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정치 얘기부터 국제 정세까지 살펴보았다고 해요. 



정형돈&김동현&조남진, 이른바 ‘정동남’ 방은 요절복통 주짓수 방송을 이어갔다고 하네요. 기대되는데요.



이들은 네티즌이 기부를 할 때마다 세 명이 동시에 후방 낙법을 선보이는 이른바 ‘혜자 리액션’으로 등짝이 남아 나지 않아(?)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입니다. 


부자는 축구 정보와 역사를 능숙하게 줄줄 읊어내고 있다고 하네요. 강부자의 해박한 축구 지식에 조우종과 한준희가 깜짝 놀라워하는 모습이 함께 포착돼 기대감을 자아냈는데요. 

몬스타엑스 셔누가 자신만의 운동 방송인 ‘셔누스 짐’을 꾸려 시청자들에게 운동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모습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마리텔 V2’는 정형돈, 김구라, 강부자, 김풍이 다양한 방송 콘텐츠로 다양한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마리텔 V2’에서는 시즌 1과 다르게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들은 기부금 목표액을 달성하지 못하면 퇴근을 하지 못한다고 전해졌다고 합니다. 

다시보기는 유튜브나 MBC 홈페이지에서 보기 가능 합니다. 출연진이 재미날 것 같네요. 기대 해 봅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