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토론토

Loading...

류현진 토론토

이번에 류현진 토론토 이 Toronto Blue jays 토론토 블루제이스로 이적한 이후 첫 경기를 치르게 되었네요. 저도 토론토에 있을때 한번 가봤던 경기장입니다. 토론토 블루 제이스는 메이저리그 구단중에 그리 잘하는 구단은 아닙니다. 그래도 류현진이 선수로 이적했기 때문에 이번 시즌은 기대해도 괜찮지 않을가 생각합니다. 캐나다이 있는 많은 교민들께서 류현진을 응원하고 경기를 보러 가는분들도 정말 많을 것이라고 생각되네요. 이렇게 류현진의 첫 토론토 블루제이스에서는 경기 잘 풀려서 이길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류현진 경기중계 – 로저스 센터 

로저스 센터 단지 전체는 12.7에이커(5.14헥타르)에 달하네요. 건물 자체가 11.5에이커를 차지하고 있네요. 건물의 지름은 700피트이고 지붕이 닫힌 경기장의 용적은 5650 만 입방 피트이네요. 야구장과 축구장으로 이용이 가능한 구장으로 야구장에서 축구장으로 바꾸는 데 평균 40시간이 걸리네요. 좌석은:약 54,000명(이벤트 레이아웃에 따라 다름) 야구 장 관중수:49,286명 스위트 룸:151개의 스위트 룸이 300층에서 400층으로 편리하게 위치해 있네요. 캐나다에서 규모와 디자인을 갖춘 유일한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장소로서 로저스 센터는 우리 시대의 가장 위대한 음악, 스포츠, 무역 및 지역 사회 행사를 주최해 왔네요.

로저스 센터는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이고 다재 다능한 엔터테인먼트 센터 중 하나입니다. 200일이 넘는 이벤트 기간 동안 로저스 센터가 매년 개최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있는 장소네요. 1989년 6월 3일 화려하게 개관한 이래로, 로저스 센터는 경기장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최고의 명예를 얻었으며, 현재 기업 환경 책임을 위한 싸움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네요. 이전에는 SkyDome로 알려져 있었는데, 그 장소는 이름이 바뀌었네요.

로저스 센터의 독특한 특징 중 하나는 야구와 축구 두가지 기본 모드를 전환함으로써 어떤 이벤트의 필요성도 충족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100층 좌석은 철도 선로 시스템에 설치되어 있어서 hours.an의 2000만달러 상당의 재조영 프로젝트에서 각 모드 간에 회전할 수 있네요.

류현진 경기중계 – 첫 경기는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류현진이 첫경기 2회에도 무실점의 완벽한 피칭을 보여 줬네요.  류현진은 25일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 피터버그 트로피카나 필드에서 열린 올해 첫 메이저리트 개막전 선발로 등판해서 현재까지 순항을  펼치고 있네요 깔끔함 스타트를 선보인 류현진의 투구는 돋보였네요. 2회말에는 선두타자인 마르티네즈를 5구승부로 유격주 땅볼로 아웃 시켰네요. 

류현진 경기중계 – 류현진에 대한 토론토 현지 평가

2019년 내셔널 리그 방어율 1위는 마운드에서의 활약으로 인해 토론토 블루제이스 새 구단에 깊은 인상을 남겼네요


류현진은 지난 시즌 LA다저스에서 29개 선발로 평균 자책점 2.32(3.10 FIP)와 1.00WHIP로 1위를 차지했다. 33세의 왼손 투수인 존슨은 평균 자책점 2.98을 가지고 있네요 

토론토는 12월에 류현진과를 4년간 8천만달러의 계약으로 계약했네요

 


블루 제이스의 감독 찰리 몬토요는 그의 새로운 에이스인 류현진  뒤에 다른 선수들이 어떻게 배치될 것인지 아직 발표하지 않고 고민하고 있네요. 맷 슈 메이커와 태너 로어크 결장이고,  트렌트 손턴은 부상중이고요 체이스 앤더슨등이 선두 투수이네요. 앤서니 케이, 라이언 보루키, 그리고 가장 유력한 후보인 네이트 피어슨이 5번째 투수로 선정되었네요다.

 

2020/11/16 – [효능] – 타트체리 복용법

2020/11/25 – [효능] – 오메가3 효능 추천

2020/11/28 – [알쓸신잡] – QR코드, 큐알코드 전자출입명부 발급 방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