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 나이 기부 거짓
Uncategorized admin  

김장훈 나이 기부 거짓 욕설 성형

가수 김장훈이 28일 방송되는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가족사를 처음 털어놓는다고 해요.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하는 것 같은데요.

 

난해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령 추도제 무대에서 경찰들을 향해 욕설을 내뱉어 논란이 된 김장훈은 이후 1년 3개월여간 공백을 갖고 자숙했는데요. 

제작진에 따르면 김장훈은 자숙 동안 사람들과 만남을 자제하고 오직 반려견과 서로 의지하며 살았다고 합니다. 여러차례 구설수에 올랐는데도 여전히 그를 지탱해주는 밴드 동료들과 오래된 팬들의 이야기도 한다는데요.

 

이뿐 아니라 데뷔 27년째를 맞이하는 현재, 그 동안 어디에서도 이야기할 수 없었던 가족사부터 공황장애와 힘겹게 싸워온 지금까지의 이야기를 최초로 고백한다고 합니다.

김장훈 씨는 기부를 많이 하는걸로도 유명한데요. 그는 기부거짓에 대해 “가짜 기부다, 거짓 기부다 하는 자체가 말이 안 된다”며 내 양심의 문제라고 일축했습니다. 그러면서 “해명할 필요를 딱히 느끼지 않는다. 대응할 가치가 없다”라고 이미 밝혔는데요.

 

앞서 보도자료를 통해서도 김장훈은 “(기부에 관한) 문제는 사람들의 평가보다는 제 개인의 양심에 대한 문제이기 때문에 굳이 해명을 안 할수도 있다. 지금까지도 해명을 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오늘 김장훈은 어디에서도 이야기하지 않았던 가족사, 공황장애와 싸워온 지금까지의 이야기를 최초로 고백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세상에 대한 분노 대신 사람에 대한 사랑으로 움직이겠다”며 대중 앞에 다시 설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프로필 상에는 67년생으로 나왔는데 63년생이라는 기사도 있네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