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보라 전남편 이혼이유 재혼
Uncategorized admin  

금보라 전남편 오재희 이혼사유 재혼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배우 금보라 씨가 출연했네요. 오늘은 서수남 씨 편이긴 한데 둘이 비슷한 사연을 가진 친구로써 인연을 오래 이어온 친구라고 하는데요.

 

서수남은 금보라에 대해 “얼굴과 성격이 정말 다르다. 여린 여자를 상상했는데 정 반대였다. 어떨 땐 남성스럽기도 하고 그릇이 큰 모습도 봤다. 남자 아이 셋을 데리고 어려움을 극복한. 그 강한 힘이 어디서 왔을까 싶다”라고 소개했습니다. 

금보라는 이혼 후 전 남편의 빚을 8년간 갚아온 바다. 금보라는 “다음 날 눈을 뜨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적도 있다”라는 고백으로 당시의 고통을 엿보게 했습니다.

 

금보라 씨는 데뷔하자마자 대종상 신인여우상을 수상하면서 영화, 방송, CF를 설렵하면서 큰 인기를 모았었죠. 하지만 한 방송에서 금보라는 “배우자 빚은 내 빚이나 마찬가지니 같이 갚았다”며 과거 여성스럽고 단아한 역할을 주로 맡다가 갑자기 역할을 가리지 않고 방송에 출연했던 사연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금보라는 “역할 가리지 않고 내 능력 닿는 한 모든 역을 했다”며 “힘들었지만 그 시간을 통해 세상을 배우고 사회를 배우고 경제를 배웠다. 비싼 수업료를 냈다고 생각하고 지낸다”고 설명했는데요.

 

 

그는 “나는 버는 돈을 다 나를 위해 쓴다. 작품이 끝날 때마다 여행을 다니고 옷도 원 없이 산다”고 밝혔는데요. 그 이유로 “과거에는 가족들을 먹여 살리고 빚을 갚느라 저축할 엄두를 내지 못했다. 지금은 자식들도 다 키웠고, 빚도 청산했다. 죽어서 가져갈 수 없으니 돈을 모을 이유가 없다고 생각한다. 돈을 모으기 보다는 지금 내 행복을 위해 살고 싶다”라고 소신 있게 말한 바 있습니다. 

 

인생다큐 제작진은 금보라에게 “자녀들은 어머니, 아버지가 고생을 많이 한 걸 알지 않나요”라고 물었고, 금보라는 “아니, 엄마가 돈 잘 버는 남자 만나서 자기들 버리고 재혼했다고 생각한다. 그때는 어린 마음이었을 것”이라고 말했네요. 

 

이어 “철들어서는 전남편 DNA가 많아서 별로 엄마에 대한 안쓰러움이 없다. 바라지도 않는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에 서수남은 “그런 고통은 당해보지 않은 사람은 모른다. 누구에게 하소연할 곳도 없다. 내가 말하지 않아도 금보라가 비슷한 어려움을 겪는 모습을 보고서 동병상련”이라고 표현했고, 금보라는 “쉽게 말하면 배우자 때문에 개고생 한 사람들이다”라고 전했네요. 이게 진짜 맞는 말이죠.

 

2005년 재혼한 현재 남편을 만나 결혼에 골인하기까지의 스토리도 소개했는데요. 금보라는 “남편에게 첫눈에 반했다. 우리 아이들을 낳은 것 외에 내 생에서 가장 잘한 일이 재혼”이라고 말했네요. 지금부터 계속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