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청 나오는 오거돈 성추행 인정 나”오거돈”?

Loading...

오거돈 전 부산시장이 22일 오후 부산 연제구 부산 경찰청에서 소환 조사를 마친 뒤 청사를 나서고 있다

 

자신의 권위와 지위를 이용해서
여직원들 성추행 성착취한
조주빈 틀딱버전 아닌가요?
여성 진보단체들 왜 이렇게 조용하신가요?

 

성희롱이 한두껀이 아니라던데..
가족들도 일상이 되서 놀라지도 않겠다.
*파들은 우째 다 여성을 성노리개로 삼냐? 

 

 

 

 

 

원래 구속수사해야되는거 아님ㅋㅋㅋ?
무슨 포토라인에도 안서고 비공개로 오전 7시에 출석하고 ㅋㅋ
다른 당이였음 또 난리났겠지
전형적인 내로남불🤮🤮🤮🤮

 

22일 오전부터 조사를 받은 오 전 시장 측은 집무실에서 부하직원을 성추행한 혐의에 대해 법리 적용 등에 대해서는 이견을 보였지만 기본적인 사실관계는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그동안 시청 직원, 정무라인 등 참고인과 피해자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집무실 성추행 혐의에 대해 상당한 증거를 확보하고 오 전 시장 측을 압박했다.

 

 

 

 

오 전 시장 측은 총선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막기 위해 성추행 사건을 은폐했다는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와 지난해 제기된 또 다른 성폭력 의혹에 대해서는 부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는 이외에도 총선 전 사건 무마 시도(직권남용 혐의), 성추행 무마 대가 일자리 청탁 의혹(직권남용 혐의) 등에 관해 조사를 받았다.

 

 

 

 

오 전 시장은 법무법인 부산 대표 정재성 변호사 입회하에 부산경찰청 10층 여성·청소년조사계와 지능범죄수사대 사무실에서 피의자 조사를 받았다.

진술 내용을 검토한 경찰은 오 전 시장의 추가 소환 여부와 함께 신병 처리 수위를 결정할 예정이다.

13시간여 동안 조사를 받고 나온 오 전 시장은 취재진에게 “부산시민 여러분께 실망을 끼치고 특히 피해자분께도 죄송하게 생각한다”며 “경찰 조사에 충실히 임하고 있다”고 짧은 입장을 밝혔다.

 

오 전 시장은 사퇴 시점을 조율했느냐는 질문에는 “죄송하다”고 말했고, 피해자에게 하고 싶은 말을 묻자 “죄송하다고 몇번 말씀드렸다”고 답했다.

그는 추가 성추행 의혹에 대한 질문에는 “그런 것은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답한 뒤 대기하던 차를 타고 현장을 떠났다.

 

 

지난달 23일 성추행 사실을 실토하며 시장직에서 물러난 오 전 시장은 경남 모처 등에서 칩거하며 사퇴 시기 조율 등 불거진 여러 의혹에도 침묵으로 일관해 비난 여론이 일었다.

 

 

부하직원을 성추행한 혐의를 받는 오거돈 전 부산시장이 사퇴 29일 만인 22일 경찰에 비공개 출석해 변호사 입회하에 피의자 조사를 받았다. 지금까지 오 전 시장이 서민민생대책위원회, 활빈단 등 시민단체에 의해 직·간접적으로 고발된 사안은 7건 정도다. 오 전 시장은 우선 지난달 초 업무시간에 부하직원을 집무실로 불러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또 다른 성추행 건과 성추행 무마를 위해 채용 비리를 저질렀다는 고발 건도 살펴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오 전 시장 조사에는 성추행 피해자와 ‘사퇴 공증’을 작성한 법무법인 ‘부산’의 정재성 변호사가 함께 했습니다. 

한편, 오 전 시장은 사퇴를 발표한 뒤 한 달 가까이 잠적했다 경찰 출두도 언론 노출을 피해 부산경찰청 지하 주차장으로 들어와 조사실로 올라갔습니다.
경찰은 오 전 시장에게 제기된 의혹이 많은 만큼 추가로 소환해 조사한 뒤 신병처리를 수위를 결정할 방침입니다. 

 

 

이분 사건에 대해서는 여성단체들이 조용하네여? 

사고 친지가 언젠데 이제야 조사받음? 더*운 할배 

 

 

 

후 10시께 부산경찰청 1층 출입구 앞에서 경찰 조사를 마치고 나온 오 전 시장은 “시민 여러분께 큰 실망을 드려 죄송하게 생각한다. 특히 피해자 분께 정말 죄송하게 생각한다. 경찰 조사에 성실하게 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후 오 전 시장은 추가 성추행 의혹에 대해 질문하자 “그건 없는 것으로”라고 짧게 대답한 뒤 “그간 입장 표명은 안 한 이유가 뭐냐”는 질문에는 “죄송하다”고 답하고 대기 중이던 승용차를 타고 떠났다

 

 

 

 

Loading...